좋은 인테리어 조명을 다루는 데 또 어떤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페인트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작은 방이 있다면 가벼운 페인트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

주된 목적은 넓은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당신은 평범한 벽을 가지고 완전한 변형을 위해 다른 방법의 와인스코팅과 비드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스텐실은 방의 외관을 바꾸는 또 다른 방법이고 너무 저렴해서 스텐실이 손으로 칠해져 매우 친절해 보일 수 있다.

그것은 항상 큰 변화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정말로 방을 와우하기 위해 당신은 많은 실내 디자인 조언들이 단지 작은 예산에 큰 펀치를 포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연이 최고입니다!자연처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보통 나무, 식물, 꽃처럼 보이는 복사본은 방을 부드럽게 하고 편안하고 자연적인 느낌 안에 야외를 더하는 자연적인 재료는 자연이 야외에서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않는 것처럼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낸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필요로 했던 진정시키는 손길일 수 있다.

욕실은 어느 집이든 필수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 상태는 당신의 세일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설비를 점검하고 수리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

이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사용자 친화적이다.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로드하고 작동시키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방 전체나 집을 꾸미는 완전한 선택을 가지고 있다.

이것과는 별도로, 실내 디자인은 항상 재미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취미로 집이나 방을 꾸미고 싶거나 그것을 생계를 위해 추구하고 싶다면,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은 그것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것을 준다.

리테이너 수수료 일부 디자인 회사들은 합의가 이루어지자마자 리테이너 수수료를 요구할 것이다. 디자이너는 프로젝트를 계획하기 위해 자신의 시간 또는 직원 시간에 대해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부엌을 위한 충분한 표면적이 없을 수도 있지만, 캐비닛을 쌓아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부엌을 정리하고 어수선하게 하는 동시에 부엌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내부 디자인의 비밀이다.

원벽 디자인을 유지하고 싶다면, 벽면에 맞는 예술작품과 그것을 놓을 적당한 장소를 이미 발견했다면,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그림이나 아트 프레임을 올리는 것을 기억할 수 있는 전시가 될 때일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 안에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여러분 안에 있는 것을 이끌어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펑수이는 그런 이유로, 마음에 들지 않는 아이템과 인테리어 스타일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방법이다. 풍수의 지도 규칙은 당신의 협회가 당신의 집을 만들거나 부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필하는 무언가가 당신이 방금 전에 말했던 것보다 훨씬 더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어 낼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통적인 지혜가

가정은 편안해야 하고 주변 온도는 이에 큰 역할을 한다.

많은 사람들은 열역학적인 성질로 가죽을 선택하기 때문에 실내 디자인에 사용될 때, 그것은 방과 그것으로 만들어진 물건들이 편안한 주변 온도에 유지되도록 돕는다.

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저장 공간을 염두에 두고 공간을 둘러싸거나, 커피 테이블을 내부에 저장 공간과 함께 열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하는 오토맨으로 대체할 수 있는 또 다른 큰 주제다. 이것은 더 이상의 가구를 추가하지 않고 어수선함을 유지하고 추가 저장 옵션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물론, 당신은 방 확장 프로젝트를 맡음으로써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추가할 수 있지만, 이것은 분명히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덕트워크를 모두 대전블라인드 확장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외관에 필적할 새로운 측면과 지붕 재료를 구입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의 확대를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제한을 다룰 수도 있다.

휴!꽤 긴 리스트라고 생각하지 않니?

우리만의 실내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개인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감정적인 스트레스만을 감수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상상하는 대로 우리가 염두에 두고 있는 디자인이 결실을 맺을지, 사람들이 그것을 우리가 하는 것처럼 보고 예술 작품으로 받아들일지, 아니면 그들은 단지 개성의 표현으로 그것을 거부할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에서 공부하면서 얻은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