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카드 유형과 유사하게 선불 상황을 설정해야 하지만, 이 경우 예금 계좌를 설정하면, 예금 계좌의 잔액에 따라 신용 한도는 저축 계좌 부분에 대한 약간의 이자를 얻을 수 있는 니스 퍼크로 설정된다. 이 카드들은 신용카드 점수가 타임 카드에서 당신의 활동을 반영한다는 점에서 크다. 지불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하라. 제때에!그리고 12개월 동안 좋은 활동을 한 후에는 표준형으로 변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것을 이용하기 전에 개인이 그것을 이용하기 전에 그 위에 있는 잔액을 상환하기 위해서. 이것을 할 수 있을수록, 더 높은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고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마찬가지로 당신의 신용을 차지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온라인과 월마트 같은 곳에서도 선불 신용카드를 볼 수 있고, 일반 신용카드와 똑같이 사용되며, 이 선불 신용카드는 같은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또한 차이점은 이 신용카드들이 작동하는 방식에 의해 여기에 사용해야 할 신용 라인을 제공받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시장에 카드를 사용할 때, 당신은 잔액을 미리 지불해야 한다.

이 상황을 다시 로드하는 지점까지 가기 위해서라면 좋은 것 같니? 사실 그들은 당신이 빚을 더 깊이 들이지 못하기 때문에 훌륭하다. 종종 더 친환경적인 서비스 수수료는 카드다. 이 특정한 종류의 카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것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전형적으로, 카드가 도난당할 경우, 당신은 무단 재충전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할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모험을 할 때 카드를 집에 두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외출할 때 카드가 없다면, 운 좋게도,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여분의 물건에 돈을 쓰지 않을 가능성이 더 크다. 당신의 신용카드에 의존하는 대신에, 당신은 매주 살 수 있는 예산을 생산하고 그 금액 외에는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는다. 돈이 바닥나면, 당신은 더 이상 쓸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빚을 갚지 않는 것이 명백히 부실한 신용을 가질 수 있고 일단 그것이 당신의 빚을 갚지 않는다면, 이것은 당신이 어디에 사는지에 따라 3에서 장기간(제한의 상태)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다룰 것이다. 평균은 약 7배이다. 일단 제한의 상태가 만료되면 채권자는 당신에게 어떠한 법적 조치도 취하지 못하게 된다. 그들은 여전히 빚을 회수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을 고소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가장 좋은 일은 지불 평야를 마련하는 것과 함께 갚을 수 있는 지불 평야를 마련하는 것과 동시에 선불 카드와 함께 자신의 점수를 다시 만드는 것이다.

카드로 안전하고 신용카드 번호나 숫자를 보호하라. 실제 및 신뢰할 수 있는 딜러를 제외한 다른 사람에게 카드 번호를 주지 마라. 만약 당신의 카드 번호가 잘못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당신이 이 도둑에 의해 망하게 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단지 몇 분 안에 당신의 계좌에 있는 카드에 대한 요금을 축적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이름으로 새로운 계좌를 개설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또한 발행인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특히 신용 이력이 좋은 시간의 유명 소비자를 선택하게 되어 놀랄 것이다. 어떤 종류의 보상 제도도 이용할 수 있도록 주의하라. 우선, 보상을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싶은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둘째, 판매 보상이 당신의 생활방식에 맞을 경우를 대비해서 알 수 있다.

보상이 있는 카드는 보통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요금과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보상이 있는 카드를 받기 위해 결정하기로 결정하는데, 전문가는 항상 이런 상황을 고려할 가치가 있었다.

또한 상당한 혜택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와 관련하여 정말로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어떤 때는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노력이 가치가 매우 낮다. 만약 당신이 50달러의 보상을 받기 위해 1년에 10,000달러를 써야 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그렇게 큰 거래 방해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선불 직불카드를 사용하면 카드계좌 잔액에서 직접 지출되는 돈은 카드 소유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에 의해서만 신용카드현금화 결정될 수 있다.

신용한도가 주어지지 않고, 매수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되면서 신용 평판을 다시 세우는 노력에 기여한다.

신용이 나쁜 카드를 얻는 가장 빠른 방법은 보안된 카르토만시 보안 카드와 관련하여 즉석 승인 카드라고도 알려진 카드는 미리 입금한 예금의 합이 그 카드의 잔액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은행과 대출 기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보안 신용카드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조심하려고 하는 개인에 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