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고객들은 그들이 가진 것보다 더 많이 쓰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직불 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그들은 은행 계좌에 있는 것만을 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매달 지불할 수 있는 청구서를 받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들은 이 재정적 자유로 인해 고객들은 쇼핑을 계속할 가능성이 더 높다.

카드로 안전하고 신용카드 번호나 번호를 보호하라. 진짜와 신뢰할 수 있는 상인을 제외한 다른 사람에게 카드 번호를 주지 마라. 만약 당신의 카드 번호가 잘못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그들은 단지 몇 분 안에 당신의 계좌에 있는 카드에 대한 요금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이 도둑에게 쉽게 망하게 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이름으로 새로운 계좌를 개설하기 시작할 수 있다.

신용카드에 첨부된 모든 수수료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명백한 연체료가 있지만, 훨씬 덜 명백할 수도 있고, 이러한 수수료는 당신이 얼마나 지불해야 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떤 카드는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고, 어떤 카드는 현금 선불과 잔액 이체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한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전화로 카드 결제를 할 때 편의 요금이라고 불리는 것을 부과할 수도 있다.

“모든 세부 인쇄물 읽기 금지” – 카드의 조건에 동의하기 전에 연간 수수료를 부과하는 신용카드를 고려하고 있는지, 아니면 모든 세부 인쇄물을 읽어야 하는지, 종종 회사들은 추가 수수료와 비용을 미세 인쇄물에 숨길 것이고, 첫 번째 청구서를 받을 때까지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 있다.

당신은 연간 수수료 없이 계좌 유지 보수 수수료나 다른 비용을 대신 청구할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은 신용카드로 구매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게 되었다. 사실, 2010년에는 1억 8천 1백만 명 이상의 신용카드 소유자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었고, 평균적인 신용카드 소유자들은 35개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이 받는 모든 신용카드는 신용선을 가지고 올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항상 검토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초과하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약간의 추가 요금을 부과받을 것이고 그것 때문에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초과하더라도,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초과하는 순간 당신에게 카드를 준 카드 회사는 당신의 구매를 거절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러나 청구서를 받으면 그들은 당신을 세게 때릴 것이다.

30/30 규칙은 절대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미불 부채가 당신의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당신의 카드에 대한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부과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그 이상을 간다면, 당신의 점수는 당신이 연간 수수료를 고려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당신이 카드 조건에 동의하기 전에 모든 훌륭한 인쇄물을 읽는지 아니면 당신이 모든 것을 확실히 하지 않을 것이다. 종종 회사들은 추가 수수료와 비용을 세세한 인쇄물에 숨길 것이다. 당신은 첫 번째 청구서를 받기 전까지는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은 연회비가 없지만 대신 계좌 유지비나 다른 비용을 청구받을 수 있다.

또한 상당한 보상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어떤 때는 보상을 받기 위해 해야 하는 노력이 가치가 없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50달러의 보상을 받기 위해 1년에 10,000달러를 써야 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그리 큰 거래가 아닐 수도 있다.

중요한 것은 이 카드로 다른 종류의 신용카드로는 얻을 수 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신용 점수가 향상되려고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용하기에 좋은 카드다.

신용카드는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훈육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문제 중 하나는 사용 카드현금화 자가 종종 그것을 무료 돈으로 본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통 그들의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표면적으로는, 나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신용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 이유다.

당신은 아마도 CC 지불 데빗 카드가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되는 것보다 직불 카드 지불로 더 빨리 지불될 것이다. 이것은 돈이 더 빨리 손에 들어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런 종류의 카드를 받는 것은 신용을 다시 쌓기 위한 올바른 방향의 한 단계임이 분명하다

신용을 망치는 것은 매우 쉽다. 신용카드로 몇 번 늦게 지불하는 것은 당신의 점수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용을 진정으로 소중히 여기거나 어떻게 관리하는지를 배우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