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전략들은 또한 값비싼 부분이 필요하거나 잘 개발되지 않는다. 당신은 최종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보일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당신이 작업하고 있는 일이 처음에 상상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러한 이유들이 출판물에서 발견된 자유로운 전략과 전략들이 평판이 좋지 않은 이유들이다.

목공 계획을 세우고, 목공 신입생들이 할 때 사용할 다양한 능력이 실제로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을 발견하라. 그러므로 당신의 능력이 더 어려운 프로젝트를 하게 하지 못하게 하는 것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 지금 당장은, 그것이 흥미로워 보인다면, 당신은 그것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프로젝트에 지루해 보인다면, 그것을 통과시켜라. 목공의 전체 지점은 좋은 시간을 갖는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좋아하는 프로젝트를 하라.

언젠가 당신은 당신의 10대들과 함께 의자, 벤치, 책꽂이 그리고 다른 것들을 만들고 싶지 않은가? 당신의 아이는 그것을 원목침대프레임 취미로 즐기는 것만큼이나 좋아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지금 당신의 아이와 함께 이 즐거운 취미를 시작한다면 그것은 일어날 수 있다.

목공예가들이 이러한 도구들의 도움으로 만들고 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과 모든 것들을 고려하는 것은 정말 놀랍고 멋진 일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도구로 일하는 것은 목공예의 스릴, 혹은 심지어 강박관념 중 하나이다.

왜 목공 벤치 전략을 찾는 것이 가장 첫 번째 단계가 되었을까? 목공예에 들어가고 싶다면, 벤치가 당신의 극도로 첫 번째 직업이 될 것이라고 선택했다면, 목공 벤치 전략 세트를 발견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이치에 맞을 것이다. 훌륭한 전략 세트에는 적어도 3가지가 있을 것이다. 벤치의 건설과 건설에 그래픽이 완비된 단계별 가이드가 있을 것이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도구 목록과 그 일을 끝내기 위해 필요한 자료 목록이 있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목재 노동자로서 당신은 특정한 능력 수준이다. 단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기술 수준을 이해하고 그 수준에 따라 계획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신참이라면, 만약 당신이 처음에 수영장의 얕은 끝으로 뛰어들고 싶지 않다면, 만약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목공 프로젝트라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복잡한 벽 캐비닛 시스템을 만들고 싶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당신이 더 많은 관련 직업에 대한 당신의 능력을 다듬을 수 있는 간단한 것으로 시작하라. 나중에 작업에 덜 관여하는 작업은 간결하고 명확하게 따라야 할 목공 전략 세부 사항으로 구성되며, 프로젝트를 완료할 때 각 작업에 도움이 되고 실제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귀하의 사업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귀하의 가정용 목공 사업비를 결정하는 확실한 방법을 마련할 수 있도록 안내할 것이며, 귀하의 지역 회계 전문가와 재원을 논의하는 것 외에, 귀하가 이 6가지 사업비를 고려해야 한다.

SAFETY 목공일 때는 항상 안전 장치를 착용하는 것이 처음이자 중요한 규칙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어떤 가능성도 취하지 않기 때문이다. 필요한 몇 가지 것은 방어, 안전 안경/고글을 듣는 것이다. 방진 마스크/호흡기, 그리고 재사용할 수 없는 장갑도 헐렁한 옷을 피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목공 계획은 일반적으로 아마추어, 중간 목공예사 또는 혁신적인 전문가를 위한 것인지 알려준다. 자랑스럽지 마라!웹에서 구매할 경우 목공책이나 목공 패턴을 들여다볼 능력이 없을 수 있습니다. 목공 전략을 실제로 구입한 다른 목공인에 대한 리뷰가 있는 경우 검사해야 합니다. 초보자에게 관리 가능한지 여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십시오!일부 목재 작업 전략은 아마추어를 위한 것이라고 말하지만 여전히 약간 어렵다.

너는 스스로 많은 목공 지그를 만들 수 있어, 그것은 목공의 재미에 속해 있어!당신은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당신의 특정한 일에 어떤 지그가 필요한지 결정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지그를 가지고 있다면 더 쉽고 더 빨리 될 수 있는 지속적인 기준으로 당신이 수행하는 가게 일을 고려할 수 있다.

리스트를 만들어라. 당신이 목공일을 하는 동안 당신이 발견하는 모든 다른 상황에 대해 믿어라. 그리고 나는 당신이 꽤 실질적인 목공 지그 리스트를 생각해 낼 수 있다고 장담한다.

좋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나무 잡지나 웹을 찾아보라. 그 검색은 또한 당신이 실제로 어떤 시나리오에 있었는지에 대한 당신의 기억을 조깅할 것이다. 나는 며칠 동안, 단지 내 가게를 위해 지그를 만들었던 것을 기억한다.

그것은 정말 굉장했다!

아무리 목공 전략이 뛰어나더라도 때때로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전략의 제작자에게 연락하는 것이 현명하다.

왜 나는 벤치로 목공예 경험을 시작했을까? 벤치는 사실 정말 만들기 쉽고 마무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