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바쁘지 말고, 그것이 실제로 탈출해서 슈퍼마켓에서 더 멀리 공원을 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엘리베이터보다는 계단을 올라가고, 나무를 오르거나, 무엇이든 간에.

비타민 E는 견과류, 녹색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항산화제로 작용하고 필수 지방산을 보호하며 비타민 E의 결핍은 매우 낮은 출생 체중의 유아, 낭포성 섬유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다양한 다른 만성적인 의학적 상태를 일으킬 수 있다.

비타민 E의 과다량은 출혈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고, K 비타민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14세 이상, 15mg 하루 권장량이다.

물론 이 비타민은 면역체계에 도움이 되지만 갑상선에도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갑상선은 갑상선을 분비하여 여러분의 체내 포도당 수치를 관리하고 과도한 지방에도 영향을 미친다. 또한 비타민 A와 같이, 그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의 영향을 사용하는 동안 대처할 수 있게 해준다.

약초 보충제는 신체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감염을 치료하고, 열과 질병을 줄이는 열쇠다. 약은 외상과 상태의 불편함을 달래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소화 장애와 함께 변비를 진정시킬 수 있다.

약초, 비타민, 녹색 저녁식사로 구성된 것을 찾아라. 비타민 C, D, E Kid는 매일 섭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어린 아이가 오랫동안 밖에 있지 않는다면 비타민 D는 보통 큰 도움이 된다. 다른 액체 비타 LG정수기 민은 물론 어린이들도 프로바이오틱스, 효소, 아미노산, 과일, 허브와 섞여야 한다.

오메가 3산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면역력, 소화력, 성장, 정신적 효과 증가

비타민 C는 최적의 강도로 가는 여정의 후속 비타민이다. 그것은 질병과 감염에 대한 훌륭한 예방책일 뿐만 아니라, 흉터를 형성하고 혈액 조직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남성과 여성 모두 하루에 60mg을 섭취해야 하지만, 지금은 당신의 것보다 더 많이 섭취해서는 안 된다.

그러면 어떻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을까요? 그들이 단순히 그들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보고 당신이 신선한 과일, 야채, 견과류를 증가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주장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실제로 그것을 했다면 이것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말할 것이기 때문에, 다른 식습관으로 돌아가고 싶은 유혹은 기껏해야 어렵고 우리의 빠른 속도로 저항하기 위해 당신의 오래된 식습관으로 돌아가고 싶은 유혹은 우리가 사냥꾼들과 수집가들을 위한 방법으로 돌아가는 것을 실제로 보지 않는다. 식이요법이 필요하다. 이것은 농약, 제초제, 성장호르몬 또는 처방약으로 화학약품을 포함하지 않고 가공되는 유기농 식품과 동일하지 않다. 유기농 식품은 보통 전문 소매상이라고도 알려진 농부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비타민 B1(Thiamine)은 대사에 매우 중요하다. 과거에도 탄수화물을 혈액 속의 에너지로 변환시키기 위해 품목은 놀라운 에너지 향상이다. 심혈관 시스템은 매우 우수하다.

두 개의 태아 비타민은 동일하지 않다; 그리고 최근의 연구들은 임산부들의 몸이 비타민에 의해 제공되는 이 영양소에 대해 반드시 모든 것을 흡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을 수도 있다.

특히 비타민 B 엽산 폴레이트는 태아의 내부 발달에 매우 중요하다. 비타민은 척추-비피다와 같은 출생 결함을 멈추게 한다.

평균적으로 9개의 비타민 중 3개만이 실제로 병에 라벨이 붙어 있는 엽산을 실제로 공급한다.

이것은 보충제가 여러분이 비타민을 만든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여성들에게 흡수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정말로 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 매우 구체적인 예들이며, 의료 감독 하에 더 잘 할 것이다. Salvaging은 여러분이 A에 대해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접촉하는 의사가 적절한 검사를 할 수 있고, 무엇이 정확히 필요한지 결정하고, 그래서 비타민을 처방할 수 있다고 충고했다.

만약 당신이 너무 바빠서 건강하게 소비할 수 없다고 믿는다면, 다시 생각해 보라. 감자칩이나 간식용 캔디바 대신 모든 비타민에서 오는 매일 권장되는 복용량을 얻을 수 있는 수십 가지의 지름길이 있다.

사과, 바나나, 포도, 체리 또는 열매를 먹는다. 그것들은 완전히 휴대할 수 있다.

많은 편의점들은 고객들이 이러한 건강에 좋은 간식을 원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카운터에 있는 사람들

비타민 B: 이 그룹의 비타민은 피부를 보존하고 신경계가 작동하도록 돕는다. 또한 적혈구의 제조를 가능하게 한다.

적혈구는 각각 산소를 운반한다.

이 비타민들은 매우 중요하다. 비타민 B는 빈혈, 우울증, 탈모, 신경 손상을 일으킨다. 비타민 B는 브로콜리와 시금치 같은 생선, 고기, 야채에서 발견될 수 있다.

비타민의 영역 내에서는 실제로 지방 수용성뿐만 아니라 비타민 수용성 비타민 제품도 몇 가지 있다.

지방 수용성 비타민 제품은 지방에 용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