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양육에 대한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생활이 끝날 수 있는 입장에서 보면, 나는 두 가지 할 말이 있다.

첫째, 그것이 끝날 필요가 없다. 둘째, 당신은 더 많은 부담을 남기기 위해 빨리 행동하고 지금 행동할 필요가 있다.

훈련된 아동은 훈련의 수단을 처벌하는 것뿐만 아니라, 훈련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이 자연적인 여파를 연구하도록 지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또한 내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들은 또한 공정하고 논리적인 결과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대안으로 결과를 사용한다.

모든 아이들이 수업에 집중하도록 하는 것은 그들이 그들의 감정, 분노, 적대감에 집중하거나 집중할 가능성이 더 낮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육아 접근법을 믿어야 한다면, 여러분의 파트너가 여러분이 하는 일에 대해 논쟁하지 말고, 여러분의 신념과 관련된 것을 보여주고 여러분의 소울메이트에게 공격적으로 도전하지 않는, 조용하고 정직하게 기여하는 행동에서 비롯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접근법을 찾아라.

어린아이들에게 사랑한다고 반복해서 말하라. 아이들은 영원한 사랑을 느낄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을 자랑스러워하고 기뻐한다고 말하라. 그들 모두는 그들 자신이 사랑받고 행복하다고 느낀다. 이런 종류의 아이들은 훌륭한 아이들이고 젊고 늙은 사람들이라고 묘사하라.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필요로 하게 하라. 그들에게 많은 포옹과 키스를 주어라. 그들에게 당신이 항상 그들 모두에 있을 것이고 항상 그들을 사랑할 수 있다고 말하라.

온라인 부모교육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당신의 자녀 연령에 맞게 특별히 나눌 수 있다.

소중한 기간과 돈을 다 먹어치우는 10대 시절의 수업을 통해 앉아 있는 것의 대안으로, 웹상의 수업은 매우 연령에 특화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왜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 모든 것을 하는지 배울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올바른 효과와 함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그것을 배워라. 모든 행동이 악의는 아니다!대부분의 어린이들은 파괴적인 활동이 주의를 요한다.

당신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과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매일 생활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주의하고 경계하며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쉽게 교정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생활 예방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가르치는 것은 보통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부모 지원 그룹에 가입하라 부모 지원 그룹에서 당신은 다른 부모와 만나고, 서로 지식을 얻고, 서로 지원하며, 서로 재정을 찾도록 도울 것이다. 온라인을 보거나 이웃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기관에 전화하십시오.존중한 사랑의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비롯된다. 개인은 현재 당신의 자녀와 긴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의 아이와 가까이 있는 한 개인은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고 개인에게 기뻐하고 당신의 말을 듣는 것을 관찰할 것이다. 그는 당신과의 친밀감을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당신의 아이를 위해 자유롭게 지내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 과거의 경험의 재연과 함께 경험의 공유, 진정으로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것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당신의 아이가 무 보행기대여 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고려하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

청소년들에게 삶을 사랑하고 즐기도록 가르치고 다양한 상황에서 행복하고 긍정적으로 가르치도록 교육하라 어려운 임플루이를 통해 회복력과 인내력을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확실히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삶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돕는다. 그들 모두가 감사하고 감사하게 만드는 법을 배우고,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행복과 사치를 정의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스스로 알게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에 대해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생활이 끝날 수 있는 입장이라면, 나는 두 가지 할 말이 있다.

첫째, 그것은 끝이 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둘째, 당신은 더 많은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빨리 행동하고 지금 조치를 취해야 한다.

그들은 다른 극단으로 몰아갔는데, 이런 종류의 것들은 그들이 효과적인 육아팀을 함께 기능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육아 스타일을 놓고 싸우는 것을 종종 무시하고 아마도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것이다.

부모로서의 능력은 동네에서 중요한 것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이 나쁜 부모라고 비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당신의 어린 부모와 그들이 며칠 안에 끝날 사람은 당신에게 큰 표시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키운 후에도, 당신의 아이들이 인생에서 하는 선택을 어떻게 고려할 것인가? 당신의 삶은 당신의 아이들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당신에게 그렇게 오랫동안 주었으니, 이전에 가장 좋은 여정을 형성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