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사진술이란, 방금 배운 것을 실행하고 그것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실히 알지 못하는 새로운 기술이나 방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을 프로젝트나 과제로 취급하는 것 같다. 더 나은 것은 여전히 온라인 강좌에 등록하거나 각 장의 끝에 과제가 있는 전자책을 사는 것이다. 이 과제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고 당신의 새로운 지식을 실천하기 시작하라. 녹슬기 전에 더 많이 닦기 위해서. 행동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여기서 핵심은 위에서 논의한 것을 바탕으로 필요에 맞는 각도를 포함하는 사진을 찍는 것이다. 또한 시간이 허락한다면 그들이 할 수 있는 많은 각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이 사진을 찍으면 안 되는 각도가 확실할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각도에서 선택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모든 장비를 조기에 포장해야 한다.

속도를 늦추고 고장을 피하는 장비를 너무 많이 가져오지 않도록 하고, 어떤 카메라를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선택을 달성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그 이유는 단지 어떤 카메라가 거리 사진에만 허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렌즈는 개인 4 또는 75mm 이상 되어야 한다.

또한 더 빠른 렌즈는 당신의 피실험자들이 흐릿해 보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넓은 각도 렌즈를 사용하면 당신은 당신이 통합할 수 있다.

카메라 렌즈가 충분히 빠르지 않으면 피사체를 빠르게 포착할 수 없을 것이다. 야외에서 충분한 조명을 가지고 있고 카메라에서 연소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또한 플래시를 사용하는 플러스는 주변에서 목표 혼합을 물리칠 것이다.

사진 마케팅 비밀 #2: 기억하라, 맥박이 있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좋은 전망이다.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꽤 많은 사람들을 보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여러분이 디지털 카메라 사진을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과 연관이 있을 때, 여기 여러분이 사진을 발견하고, 더 나은 사진을 얻고, 카메라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이 있다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항상 그것을 즐기는 법을 배운다. 이미지에서도 당신에게 진실함을 제공하라. 당신이 그 것들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먼저 그 기술을 사랑해야 한다.

약간의 연구와 아이디어를 찾는 것으로 시작하라. 사진책을 읽거나 사진 영감을 위해 가능한 일부 사진 팁에 대한 실제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다.

그래서 깨달을 것이다. 당신이 하는 일에 만족할 수 있는 능력, 당신의 뇌와 마음을 열어주는 비밀들

초기 사진에는 매우 모욕적인 사람들이 있었고 비평가들도 있었다. 그것은 예술가의 직업을 빼앗을 것이라는 이유로 사람들이 있었다. 하지만 물론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당신은 사진을 자신의 예술 형식으로 사용하거나 또 다른 재능을 발휘하는 것을 보는 것조차 많은 성공적인 예술가들을 발견할 것이다.

학습 과정의 핵심은 거래의 차원과 도구를 파악하는 것이다.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카메라의 설정과 방법이 실제로 어떤 이미지를 찍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진 여행을 따라 진행하는데 필요하다. 예의 기본을 배우는 것은, 옳다. 피아노 기본 재료에 비늘을 연습하는 것과 같다. 당신이 그것을 유능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 때까지 그것을 자랑할 때까지. 카메라 컨트롤이 없는 것과 함께 사고 전략을 방해하는 기술 주변 노출을 올바르게 하는 것은 단지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샷이 훨씬 더 자연스러워 보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초보자가 되고 카메라의 설정에 자신감이 없다면, 당신이 촬영할 때 자동 플래시를 설정하고 수동 화이트 밸런스 설정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촬영하는 방법이 4, 5피트 미만일 때 당신이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중 어느 누구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그러면 이 수동 플레이스를 더 많이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다.

사진 줌 렌즈는 장면을 분리하고, 세부 사항을 선택하고, 피실험자를 더 단단히 틀 수 있을 때마다 편리하다. 큰 구멍은 시장이나 공공 지역사회 내에서 그늘이나 낮은 빛으로 촬영할 때 도움이 된다.

당신의 사진 전시회마다 당신의 전시회가 있는 곳 사이에 암시된 안내문이 담 아이유 수지 태연 노출 움짤 겨 있다.

이것은 현재 대부분의 광고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옐로우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는 사람들, 예를 들어,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썼다는 것을 알고 있거나, 그것을 확실히 쓰기 위해 당신을 고용했다. 그것은 별로 신뢰성이 없다.

지금 당장 당신의 패키지 범위에 더 큰 패키지를 가지기 위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한 가지 반응은 이 패키지가 정말 사치스러워서 다른 패키지들을 더 저렴하게 보이게 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최고 패키지가 헬리콥터를 타고 피로연에 가는 것을 포함한다면 당신의 결혼 고객들은 얼마나 감명을 받을 것인가!그들은 재빨리 두 번째를 던져서 당신을 시장 내에서 높은 선수로 본다.

디지털 사진 촬영은 당신의 사진을 즉시 인쇄물에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모든 실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