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을 보는 것은, 결코 어린아이 앞에서 배우자에게 아기의 내부를 빼앗지 말라. 당신은 단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줄 뿐이다.

다른 남녀들은 좋지 않은 배경에서 끌려온다. 우리는 나쁜 양육의 대상이었다. 우리의 부모는 아마도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아마도 명백한 방치였을 것이다. 거의 모든 경우에, 우리는 당신이 내부 문제를 다루는데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면 나쁜 양육의 과정을 반복할 것이다. 나쁜 양육의 부채 주기는 보통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진다. 우리의 방치 문제에 대한 도움을 구할 수 있는 개입 형태가 없는 한. 버림, 학대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나쁜 육아 선택이 우리 조직으로 끝날 수 있는지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사랑은 물건이 되는 데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그것은 인간 생활에 충분한 돈이 있어야 하고, 만약 당신이 잘 살거나, 겨우 먹고살려고 한다면, 이것으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취해야 한다!네, 많은 경우에,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가장 많은 것을 가질 필요가 있을 때 여러분의 어린 사람들을 위해 그곳에 있어야만 합니다

만약 당신이 미혼모라면, 도움을 받고 휴가를 보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때때로 아이가 다른 아빠나 엄마를 방문할 때 당신에게 휴식을 줄 방문 일정이 마련되어 있다.

당신이 자신을 다루기 위해 이 시간들과 연관되도록 하고, 도움을 받기 위해 다른 자원을 다시 조사하라.

한 가지 좋은 육아 기술은 가벼운 맥주 용서와 수용이다. 때때로, 어떤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 대한 극단적인 실망과 좌절 때문에, 때때로 더 이상 포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어린 아이들이 본질적으로 가장 당신을 필요로 할 때다. 아무도 그들을 인정하지 않을 순간들 개인만큼 나쁘게 보이는 것처럼, 부모들은 여전히 용서와 수용의 1가지 원천이다. 고통 때문에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할 필요 없지만 사랑은 많은 것을 사라지고 싶지 않다.

부모에게 양육 기술을 가르치는 대학이나 학교나 특별한 수업은 없지만, 부모의 양육 능력은 배울 수 있다.

인터넷 부모가 잘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소리 내어 말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부모로서의 책임을 사랑스럽지만 실용적인 방법으로 실천하는 것이 더 낫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행동하고 훈련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정직하고 진실되게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생산적이 되도록 돕기 위해 많은 것을 가르친다. 그리고 미래에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존재하도록 하기 위해 규율을 사용한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아이들이 잘 훈련되기를 바란다면, 자제할 필요가 있다.

게다가, 더 이상 좋아하는 아이가 없다면, 우리 자신에게 카페인을 곁들인 음식을 기대해야 한다.

왜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그 좋아하는 아이를 얻었든 상관없이, 종합심리검사 그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좋아하는 것을 시도하는 것은 당신의 다른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관심사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그것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에게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될 수 없다. 당신은 단지 한 아이만을 다른 아이에게 던지게 된다.

부모들은 최적의 양육이 당신에게 위안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주장한다.

그것은 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당신은 이것을 해야 한다.

이것이 당신이 미쳐가는 것을 막는 방법이다. 이것은 이 황금률을 잊고 이제 그들에 대해 무게를 두고 있는 대부분의 다른 것들에 무게를 두는 주요 부모들이 될 것이다. 그들은 아이들 문제를 다루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것은 그들이 아이와 그들의 회사를 때리고 다치게 한다.

부모가 양육하는 방식은 대개 성인이 되는 사람에 비해 엄청난 비중을 두게 된다. 애착 양육의 기본은 애착 이론을 적용하여 자녀 애착 양육을 하는 심리학적 아이디어가 되어, 매우 안전하고 공감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성인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을 요청 받는다.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감 있는 부모들에게 쉬운 일은 거의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 가치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무겁게 자라서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될 때 그것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이 자랄 때,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기를 가진 손자들에게 영원한 과정을 다시 반복하도록 제공하는 기쁨의 원천일 뿐이다. 경계

우리 모두는 정확히 어떻게 아이들을 키워야 하는지에 대해 매우 깊은 육아 신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돈 훈련, 통제, 규율과 관련된 것이 필요하고 다른 사람들은 아이들이 실험과 자기 규제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발견해야 한다는 것이다.

놀라워!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알아챘니? 해야 할 일이 항상 더 있다.

아이들이 항상 당신의 관심이나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 것은 분명 사실이었다. 그리고 당신은 가정을 꾸리고, 아마도 고용이나 직업에 종사하고, 당신만의 관계를 가지고 있고, 전략 목록을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