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 계획의 실제 사용에도 몇 시간, 몇 시간에서 업데이트가 있으므로, 작성자에게 확인하여 작성을 시작하기 전에 수정 사항이 추가되었는지 알아보는 것이 현명하다.

이 세 가지 부분을 각자의 기술의 일부로 시작합시다. 만약 모든 사람들, 심지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는 사람들, 당신의 일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이것을 솔직히 판단하는 것은 중요하다. 기능이 평범하다면 좋은 가격을 부과하기 어렵다.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가 구매자들을 기쁘게 한다.

많은 계획들은 또한 비싼 부품을 필요로 하거나 잘 설계되지 않는다. 캠프 소방 제품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에 익숙한 사람 당신은 당신이 작업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원래 상상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들이 잡지에서 발견되는 무료 계획과 계획이 신뢰할 수 없는 이유들이다.

바이스는 작업대에 자주 꽂힐 수 있는 무거운 종류의 클램프다. 그것은 많은 독특한 상황과 많은 개방된 유형의 많은 프로젝트에서 공급할 수 있다.

많은 경우 인터넷 비디오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목공예에 대한 내부 트릭에 관한 것이다. 이 비디오들은 일반 비디오 테이프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짧아서 시리즈로 게시될 수 있다.

고품질의 인터넷 접속에 필요한 한 가지는 고속 인터넷 접속이다.

목공 취미에서 시작하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한 가지는 목공예와 전문 도구들이다. 초보자들은 어떤 사람들이 집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사용하지만, 어떤 사람들이 배 밖으로 나가 현장에서 모든 것을 사야 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자신의 공간 – 만약 당신이 소유한 차고나 심지어 당신이 소유한 가게 공간에서 일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이라면, 당신의 비용은 항상 많이 줄어든다. 만약 당신이 공간을 임대해야 한다면, 내가 하는 동안, 당신의 월 비용은 추가 임대료, 전기,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등을 포함할 것이다. 모든 것이 축적되고 당신이 그 청구서를 소비하는 것 만으로도 많은 양의 일을 생산해야 하고 물론, 당신의 개인 청구서도 때때로 당신이 연락할 수 있다.

정보를 전달해 주면 기뻐할 겁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도구에 설치된 안전요원을 제거할 것이다. 그것은 매우 위험한 관행이다. 경비원들은 당신의 도구 안에서 당신의 안전을 위해 어떻게 하는가? 당신의 도구들 안에서 손상된 도구들은 단락되거나 심지어 전기 충격을 유발함으로써 화재 내에서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단순한 프로젝트로 시작하기 위해서는 어떤 계획이나 지침도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다시 생각해 보고 싶을 수도 있고 왜 당신처럼, 그렇게 쉽게 목공일을 할 필요가 없다고 믿었던가?

프로젝트에서 최종 선택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따라서 설계에 많은 선택권이 있는 프로젝트가 단순히 단순해도 재미있을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되도록 하기 위해 검토해 보았을 것이다. 따라서 정신적으로 새로운 사람으로서의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기술을 공식화하고 목공법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는 것이다. 초보 프로젝트는 이것을 수행할 수 있게 해준다.

BPower 드릴: 코드 드릴은 많은 행동을 보고 있고 개별적으로 목공예에 들어가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다. 그들은 놀라운 일련의 단계를 위해 가변 속도를 만드는 것을 돕는다. 비록 지금 시장이 관련된 코드 없는 드릴이 있지만, 코드 드릴은 훨씬 더 많은 힘을 제공하고 더 다재다능해서, 당신이 그것들을 모두 붙일 수 있도록 승인되었다.

이와 비슷한 시기에는, 비록 여러분이 완벽을 목표로 하지는 원목침대 않지만, 적어도 여러분의 최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성취하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단지 목공일을 위해 주 내에 특정한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젝트, 카운터탑, 집을 완성할 충분한 시간이 무엇인지 잘 알고, 또 다른 날은 제쳐두고, 집을 완성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목공 취미에서 시작하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한 가지는 목공일과 접근방식이다. 초보자들은 어떤 사람들이 당신의 집 주변에서 가지고 있는 것을 사용하더라도 어떤 사람들은 배 밖으로 나가 모든 것을 현장에서 사야 할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목공예품을 개인화하기를 원한다.

상업용 재료에서 전략을 떼어내기 위해서, 그것을 당신의 선호도에 맞게 맞춤화하기 위해 그것에 대한 세부사항을 바꾸는 것은 좋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패턴이 당신에게만 독특하다는 것을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