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종류의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면 집 안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휴가 중에 떠나는 것이 편안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거주지의 일부로서 정말로 도둑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당신의 보안 회사는 당신이 있는 그대로의 일을 처리했을 것이다.

컨트롤 패널용 키패드에는 일반적으로 3가지 추가 버튼이 있다.

보통 화재경보기, 의료 비상 및 공황용이다. 개인은 3초 동안 버튼을 눌러야 한다.

모니터링 회사는 경보를 수신하고 적절한 당국을 보낼 것이다. 이러한 비상 버튼은 긴급 직원의 신속한 파견에 관한 것이다.

자, 여러분 자신의 집을 통해 언제 이것을 할 것인지를 연구하는 것은 여러분의 집 전체 지역을 가리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필요한지 알아야 할 것이다. 개인이 침입자들이 여러분의 집에 몰래 들어올 수 있는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고 나서 이 지역들 중 어느 곳이 추가적인 보안 범위를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한 한, 여러분은 몇 가지 경보나 모션 알람을 설치해야 한다.

가능하면, 당신은 이메일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네가 원하는 모든 것

주택 소유자들은 무료인 많은 방법들의 확신을 강화할 수 있다.

집에 기반을 둔 사람이라도 모든 문과 창문을 먼저 잠근다.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라. 마당에 점성 경비견을 구하거나 NRA에 있는 카드 소지 회원을 구하는 서명을 하라. 이 모든 일은 일반적으로 무료다. 비용을 들이지 않는 것은 어떨까?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거주 가까이 가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보통 새로운 높은 벽이나 팔레사드를 성취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 밑에 두거나 꽃 냄비나 주름을 따라 어떤 락커키 것에 놓아둔다. 이것은 가정을 위한 좋은 보안을 실행하지 않는다. 기억하라. 집 보안 시스템은 단지 도둑과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결코 부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경보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이러한 장치가 전화선을 지배할 것이다. 시스템이 경보로 후퇴하여 중앙국 휴대폰 라인과 접촉하기를 원하는 경우, 그 지점은 경보 모델 내에서 유일한 용도로 전용된다. 전송이 완료되면 정상적인 치료를 위해 회선을 반환한다.

6채 중 1채는 매년 강도사건의 시점이며, FBI 통계에 따르면, 그 과정에서 가정 강도사건에서 취한 상품과 관련된 것은 평균 1900달러에 육박하고, 그 과정에서 가정에 가해진 또 다른 1500달러에서 2000달러 상당의 해악과 관련된 것이다. 실내 사이렌은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 사이렌을 밖에 두는 것이 법에 위배된다. 이웃 사람들은 어떻게든 당신을 구하러 오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할 뿐이다(도움을 위해 달려갈 때가 언제인가? 사이렌 소리를 더 많이 들었다). 만약 당신의 집을 침입하고 사이렌이 울리면 침입자가 지체 없이 떠나고 싶어하기 때문에 사이렌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사이렌은 침입자를 당황하게 하고 흐르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사이렌은 또한 당신이 자고 있을 때 당신을 깨울 것이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들은 그들이 이슈를 끌어들이는 사업을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호스트 대대적인 감축으로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종류의 저축도 여전히 조건이 되어 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에 대비하고 있다.

하지만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가? 빨리 나갈 수 있겠어요? 안 돼요?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거나 그것이 일상 생활에서 당신에게 방해가 된다면 당신은 약간 지나치게 열성적인 보안이 당신에게 쓸모없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현관문에 있는 15개의 자물쇠는 당신의 집이 통나무 불을 피해야 한다면 완전히 위험할 수 있다.

신중하게 과대평가하지 마라.

위의 숫자를 보면 위가 휴스턴을 100만 가구와 3 백만 명의 거주자로 세고 있을 때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73 가구당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그들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될 것입니다. 1 482명의 남녀는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합니다.

어떤 기계회사가 귀사에 가입할 것인지 또는 귀사에 가입할 수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대부분의 회사는 1년 동안 가입할 수 있는 할인을 제공하거나 특정 패키지가 있는 보안 시스템을 추가한 모든 사람을 제공하므로 항상 특정 주택에 대한 보안 경보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확인하고 비교하십시오.

집 보안 필수품 내부의 마지막 구성 요소는 모니터링이다. 경보가 울리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단순히 소리를 내는 것은 시스템이 추적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