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2005년 채드 헐리, 자웨드 카림, 스티브 첸에 의해 설립되었는데, 그는 페이팔에 있는 동안 그들은 과정을 단순화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반응을 주는 힘을 보았다.

유튜브 게시로 인한 트래픽과 아이볼을 웹 사이트에 매달려 동영상을 발견하고 책갈피 사이트 컬렉션에 포함시키는 대부분의 사람들(대단한 콘텐츠를 만든 경우)에게 소셜 북마크로 가져오기 위한 것이다.

웹상의 비디오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점점 더 커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비즈니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자체 유튜브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때: 비즈니스 내에서 100% 최고의 비디오 사용 방법을 조사하십시오.

다음 선택사항은 선택한 키워드에 대한 경쟁을 조사하는 것이다. 개인은 상위 비디오를 확인하고 여러 개의 키워드에 대한 관심을 끌었던 비디오를 추적하는 방법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출 필요도 없다. 또한 바이러스성 프로모션 비디오를 바이러스성으로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언급하는 바이러스 마케팅의 종류는 온라인에서 무료 주문으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와 관련된 전자책을 쓸 수 있고, 전자책 디렉토리와 함께 무료 전자책 디렉토리와 기사 광고를 통해 웹에 배포할 수 있다.

전자책 디렉토리에 대한 지식을 삽입하고, 당신의 PDF 전자책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지식을 제출하라

유튜브를 사용할 때, 당신의 고전에 따라 당신은 즉시 견해와 연관될 수 있거나, 아니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느린 견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후자는 가장 경쟁적인 틈새에서 일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유튜브를 게임하려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로 보이게 하는 사기성 히트곡을 그들의 비디오에 전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그들의 트래픽은 합법적이다.

3) 키프레이즈 연구는 또한 당신에게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팁을 가르쳐준다. 구글은 당신이 관련해서 행복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의 키워드 도구들이 당신이 키워드와 관련된 많은 다른 것들이 실제로 당신의 틈새에 있다는 것을 보기를 원한다.

완전히 새로운 주제인 메모를 하라. 키워드 연구를 하는 사람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한 것을 기뻐할 것이다. 스크린캐스트는 당신의 개인용 컴퓨터에 당신의 움직임과 방향을 기록하는 비디오일 뿐이다. 당신은 사람들을 위해 이것을 완성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할 것이다. 이것을 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는 캠스터디오와 캠터시아 캠스터디오라고 불리는 활동입니다.그리고 우리가 비디오를 만들 때 사용하는 도구이기 한국av 도 합니다.작은 컴퓨터를 만들 때 말이죠

스마트 마케터는 목마른 목표 시장을 찾는 유어에게 더 효과적인 키워크와 긴 꼬리 키워드 문구가 된 후 비디오 주제를 만든다. 구글 애드워드: 키워드 도구: 구글에서 애드워드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유튜브 비디오는 또한 수년 동안 온라인에 머물러 있으며, 만약 당신이 모든 유튜브 용어를 준수한다면, 그리고 만약 제대로 된다면, 미래의 무료 표적 방문객들로 가득할 수 있다.

유튜브는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양의 트래픽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항상 당신에게 유투브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것의 작은 부분을 가지고, 당신은 인터넷에서 3위 사이트로 여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의 모든 것에 대한 관련 트래픽 공개도 좋아할 것이다.

유투브 마케팅 전략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있어 어떤 것이든 상관없이 추가적인 보좌관을 확장할 수 있다.

등록 회원은 초보자부터 더 많은 프로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웹 사이트의 비디오를 위해 사람들과 함께 볼 수 있는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다.

탄수화물은 골프 dvd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생산한다.

예를 들어, 이것은 보통 광고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사람들이 실제로 필요한 어떤 것에 캠코더와 무료 온라인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수 있다.

보기위해 의지

유튜브 계정을 만들고 동영상을 게시하기 시작하라. Mp3 오디오북은 비디오 마케팅이 매우 유사할 가능성이 높다. 사람들은 PC에서 일하는 동안, 이 사람들은 비디오 비디오에서 책의 장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인터넷의 오디오보다 훨씬 더 빨리 퍼진다.

유튜브에서 사람들이 정보를 조금 얻기를 원하는 곳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어렵다. 또한 여러분이 동영상을 짧게 하고 더 원한다면, 만약 시청자들이 더 원한다면, 또한 여러분의 동영상이 짧다면, 그리고 관련된 정보가 있어야 한다.

아주 많은 정보를 아주 작은 조각으로 올리고 더 많은 콘텐츠를 획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