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표제 아래에는 스트레스, 질병, 항생제 / 스테로이드 과다 사용, 나쁜 식습관, 당뇨병, 호르몬 치료, 임신, 월경 및 여성 위생 제품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5 가지 문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능성

현재 요거트의 박테리아가 감염을 막기 위해 컵이나 요구르트를 한두 개 먹으면 칸디다 감염을 일으키는 유기체들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요구르트를 먹는 것은 현재의 감염을 치료하지 못할 것이다.

한 가지 방법은 평범하고 달지 않고 자연적인 유기농을 사용함으로써 제공하는 것이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살아있는 전통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하위 문화에 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욕조를 조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슈퍼마켓에서보다 건강식품 가게에서 이것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어떤 사람이 칸디다를 앓고 있다면, 여러분의 식단의 약간의 변화는 그들을 막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효모와 싸우는 살아있는 문화로 요구르트를 먹어라. 또한, 이미 사람이 효모가 발달하는 것으로 보여졌듯이, 여러분의 식단에서 가능한 한 많은 설탕을 제거하도록 노력하라.

많은 여성들이 그들의 증상이 영원히 사라지자마자 크림을 사용하는 것을 멈춘다. 하지만, 당신이 모든 치료를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감염이 만들어지기를 원할 수도 있다.

아시도필루스는 실제로 효모를 공격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박테리아인 효모 감염을 완결하게 치료한다.

그 해답은, 기본적인 아일린 힐튼이 홍대산부인과 처음에 당신이 하루에 요구르트 8온스를 먹을 때, 효모 식민지화와 감염은 둘 다 감소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추가적인 복잡한 용어, 산성애자들이 당을 발효시킨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효모는 단지 당을 재배해야 하는 연료 때문에 설탕을 사용할 수 없다. 젖산성 젖산으로 전환되면 체내의 PH 수치가 낮아지고, 이런 일이 생기면 효모는 살아남을 수 없다.

단순히 벌꿀을 좋아해서가 아니라 칸디다를 치료하기 위해서라면 정말 대단해!좋은 소식은 기본적으로 그것을 소비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영향을 받는 측면의 꿀을 넣는 것이 바람직하다. 20분 이상 그것을 남겨두지 마라.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감염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당신만의 결과를 봐야 한다.

마늘, 당신이 현재 부엌에 가지고 있는 것, 마늘 정향을 먹는 것이 감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종종 실제로 그들이 시작되는 것을 막는 데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감염이 상당히 심각하고 가정 치료제가 더 이상 그 수법을 수행하지 않는다면,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이 분명히 최선이다. 예를 들어, 효모 감염에 대해 3일 연속 또는 필요한 만큼 오래 요구르트를 사용하라.

중요한 것은 이런 감염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달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일단 감염이 되면,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특히 중요한 다른 사람들과 성관계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성의 검투가 종종 동맹들 사이에서 통과되는 것과 같은 안전함. 남성 칸디다 증상은 항상 독극물 초기에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며칠이 지나면 증상 앞에 갑자기 나타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파트너가 효모 감염이 있어서 그것을 치료하고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안전한 경외심을 연습해야 한다.

그리고 단지 당신이 남성의 검투 증상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해서 당신이 그것을 이미 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유기농으로 재배된 야채와 과일은 비타민과 미네랄로서 가장 좋다. 가장 많은 양의 영양소는 주스를 마시고 이것을 빠르게 마신다.

효모는 곰팡이를 검토하여 스스로 재생산한다.

효모 곰팡이를 미리 정해진 효모 세포로 간주할 수 있다.

원하는 것은 최적의 온도와 조건이다. 이 곰팡이에 관한 가장 흔한 것 중 하나는 밀, 보리, 옥수수, 땅콩 제품이다. 또한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는다. 거의 모든 위생적인 조건에서 이러한 제품들을 준비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효모는 모든 것을 통해 우리 몸 안에 도달하기 쉬운 방법을 찾는다. 효모로부터 감염을 막는 유일한 기술은 건강한 소화기 단상과 함께 하는 것이다. 만약 우리의 장이 이미 약하다면, 그것은 효모에게 우리 안의 유익한 박테리아를 죽이고 증식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준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우선 항균제 복용을 중단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치료가 건강에 이상적인지에 대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문가를 사용하여 간단히 상담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치료법과 칸디다 감염 치료에 매우 훌륭한 집중적인 테스트가 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은 이 살해된 산성애 박테리아 시스템의 복구와 관련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