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장점은 이케아가 금속 틀을 가진 현대식 위커 의자를 판매하는 거의 모든 것과 일치한다는 것이다. 시나리오에서는 빅토리아 시대의 가구의 복제품도 찾을 수 있다.

대부분의 위커는 가볍고 기술적이다. 그러나 위커를 돌보지 않는 한, 당신은 움직일 것이 별로 없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창의적이고 오래된 가구로 아크릴명판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거주를 위한 펑키한 새로운 액세서리를 촉발시킨다. 클래식 드레서를 욕실용 싱크대 대야로 사용하라. 벤치 안에 있는 등받이에 있는 머리판이나 발판을 사용하라.

거울에 비친 침대 옆 테이블은 당신의 계획에 들어간다. 낭만적으로 보이는 긴 테이블은 당신의 전통적인 식당 시설 환경에서 그렇게 쉽게 간다. 그러나 또한 가구와 연결된 프랑스인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거실 소파와 오토만의 다양한 종류를 얻을 수 있다.

프랑스 스타일은 당신의 집 전체에서 주제를 쉽게 연출할 수 있다.

프랑스 스타일은 가구 유형에 따라 적응될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의 집 안에 있는 어떤 방에도 편안하게 부착할 수 있다.

사실, 고대 중국 가구들이 높은 품질과 가치에 대해 더 세속적인 관심과 국제적인 지위를 얻게 되면서, 여러분의 진정한 작품 안에 있는 가격은 사람이 지불할 수 있는 만큼까지 오를 수 있다

새로운 것을 위해, 가구 제조업체가 단단한 나무 재료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조업체가 그것을 좋은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사든 당신의 집은 더 작거나 더 크고 종종 볼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작은 방을 가지고 있다면, 가구와 가구의 더 가벼운 침실이 더 좋아 보인다는 사실, 이것이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정말로 중요하지 않다.

너희 가족은 소풍을 많이 다니니? 만약 그렇다면, 미래의 피크닉 테이블에 피크닉 테이블이 플라스틱과 플라스틱 사이의 다양성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에 의문이 제기된다. 이것은 전체 결혼 예산에서 진정으로 탈 수 있는 가구의 한 구성 요소다. 만약 피크닉 테이블이 어른들에 의해 주로 적용된다면, 덜 비싼 플라스틱 품종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아이들이 계획된 손님이라면, 단지 조금 더 튼튼한 것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보통 아이들을 따라다니는 활동은 거의 한 번밖에 없다.

가구 제조업자들은 서랍과 테이블 바닥의 안쪽을 색칠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 왜냐하면 단지 한 사람만이 그것을 얻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왜 페인트뿐만 아니라 그것을 낭비하는가? 서랍, 의자 바닥 등 여러 곳에서 페인트로 복제품을 자주 발견하기 때문에 약간 평가할 때 숨겨진 영역에 페인트를 경계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재생산을 볼 수 있는 팁이다. 당신이 집 안에서 결정하는 실내 가구로부터 당신의 품질. 더 높은 품질, 훨씬 더 좋은 것은 투자를 위한 것이다. 상품이 어떻게 조립되는지 보라, 손톱이 어떻게 조립되는지 보라. 자르지 마라 내구성, 얼룩 방지 및 그 조각이 얼마나 진짜일지 찾아라.

가구가 구매하기 위해 색칠의 우들이 될 것이라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게를 방문하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색칠 옵션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구매하지 않을 사람에게 그것을 요구하라. 그리고 체리 나무는 매우 중요할 수 있고, 체리 나무는 매우 갈색 인터넷처럼 보인다. 나무뿐만 아니라 직물도 전시실과 인터넷 기반 색조와 관련하여 다르게 보일 수 있다.

가죽 컨디셔너는 또 다른 급여 안전 가죽 사무용 가구다. 이것을 6주에서 12주마다 적용하는 것이 좋다. 이것을 적용할 때, 당신은 가죽이 나쁜 영향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볼 수 있도록 시야에 가려진 가죽 근처에 먼저 그것을 입어야 할 것이다.

제품이 등장한 이래 목재는 중국의 풍부한 산림자원으로 사용되어 왔던 주요 소재로, 예기치 못한 것은 없다. 옻칠과 경목 두 가지 주요 재료가 사용되고 있으며, 대나무와 래탄 가구도 더 따뜻하고 햇볕이 잘 드는 온도에 있어서 흔하다.

만약 당신의 가구 조각이 칠해져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얼룩진 것처럼 보이고 싶다면, 맛을 공급하라. 대부분의 숲은 사실 페인트를 벗겨낼 수 있고 얼룩은 당신이 선택한 색상과 강도를 적용할 수 있다.

단지 얼룩 제조업자가 제공하는 지시를 따르라.

대부분의 상점들은 경험이 많은 모델이 더 강력하고 건강하지 않은 한 중단되는 가구를 주문할 수 있다.

또는 여러분이 절대적으로 하지 않는 한, 단지 그날 소파, 리클라이너, 또는 다른 가구들을 가지고 가게를 나갈 계획을 긍정적으로 세울 수 있다.

너의 소파는 햇빛을 받으며 희미해지기 시작했니? 은폐해야 할 얼룩이나 눈물이 있는가? 가구용 슬립커버는 빠듯한 예산으로 낡은 가구를 교체하거나 다시 덮는 저비용 대안으로 구성될 수 있으며,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으며, 모든 결함, 손상, 먼지가 숨겨져 있고 비용 중 일부의 현대적 외관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