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임신 중에 무엇을 입을지 말할 때, 대부분의 여성들은 그들의 드레스에 많은 초점을 맞출 것이다. 몇몇 여성들은 그들이 집중해야 할 가장 중요한 옷은 신발이라는 것을 잊는다. – 이것이 그들, 그들의 아기들, 그리고 그들의 몸에 더 많은 무게를 주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단백질은 얻는 동안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다. 사실 당신의 일상 식단에서 이 단백질을 너무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해바라기 씨앗, 땅콩, 콩, 달걀, 닭고기, 두부 그리고 심지어 햄버거 가금류와 같은 음식을 먹는다.

임신을 하면 아기가 더 커져서 자세를 바꿀 것이다. 더 뚱뚱한 것을 칭찬하기 위해 아치를 아치형으로 할 것이다. 이 아치는 발음해야 하고 또한 더 일찍 당신의 아래에서 고통을 경험할 것이다. 등과 배 안에 있는 근육은 등뒤의 관절을 고정시키기 위해 만들어지지만, 여분의 무게는 힘줄에 힘을 실어준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허리가 뻣뻣뻣해질 수 있다.

운동을 하면 등이 비틀리거나 구부릴 수 없다. 더 유연하고 발견하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

입덧이란 기진맥진, 구토, 메스꺼움과 같은 증상으로 인한 것이다. 이것은 임신 중 낮에 언제든지 PUPPP 발생할 수 있으며, 이 증상은 이전에 당신에게 문제가 없는 어떤 냄새나 맛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일단 생리를 놓치는 낮 시간에 도달하면 가정 임신을 고려하게 될 것이다. 만약 이 테스트가 양성으로 나타난다면, 사이트 콜 전문가에게 전화하는 경우, 일부 임신 테스트는 임신을 놓친 기간 6일 전에 더 많이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초기 여성들은 원래 생각한 후에 배란된 이 초기 다른 사람들을 감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hCG를 생산하지 못하고 임신을 하지 않은 경우, 임신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하지 않은 경우, 임신하지 못한 경우, 임신을 하지 않은 경우, 임신을 할 수 있는 경우, 임신을 100% 정확하게 감지해야 한다.

임신 후 체중 감량은 비좁은 달력 때문에 약간 힘들 수 있지만 임신 중에 밀었다면 더 빠른 파운드 파쇄율도 발견될 것이다. 그러므로 출산 중에 운동하는 것은 매우 현명하다.

매일 밤 잠을 자러 가는 부드러운 스트레칭을 하라. 이것은 임신 기간 동안 다리에 대한 모든 스트레스 증가와 함께 발생할 수 있는 고통스러운 다리 경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을 스트레칭함으로써, 그들이 긴장을 풀고, 잠잘 때 경련을 덜 일으키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또한 훨씬 더 높은 잠자리에 드는 품질을 제공한다.

건강한 마음은 임신 중 신생아에게도 좋은 빛을 주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낮잠을 개선시켜준다. 그렇다, 임신은 힘들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도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매우 멋져 보일 수 있다.

특히 유용하고 생산적인 팁과 조언, 임신과 함께 편안함을 포함한 많은 기간 동안 엄마들보다 더 나은 신체를 취할 수 있고, 편안함을 보존할 수 있다.

임신 첫 두 달과 세 달 동안, 여러분의 몸에 놀라운 변화가 일어날 것이고, 강력한 유방이 요동칠 것이다. 이 임신 증상은 아롤라 아롤라로 어두워지는 것이 당신의 젖꼭지를 둘러싼 실제적인 것이고 임신을 통해 당신은 그 지역의 요철이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출산의 징후는 주로 호르몬 수치와 함께 변화하고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몸이 시행에 적응하면 안정화된다.

임신을 시도할 경우를 대비해 주기를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을 배란 중일 때를 알아내고, 아이가 될 확률을 절대적으로 높임으로써 임신 시기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래야 더 정확한 날짜가 있을 수 있다.

임신 3기, 마지막 3기는 28주에서 40주 사이에 발생한다.

즉석에서 체중이 증가하면 임신 3개월이 된다. 여기서 아기의 눈은 열 수 있고, 따라서 쉽게 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기에게 상당한 이정표다. 다른 출산 단계가 무엇인가?라고 물었을 때, 세 번째 3개월은 출산 전 마지막 단계일 수 있다.

이 단계에서 최종 발달이 일어나고, 또한 보호 코팅도 가능하다. 출생 전에 두꺼워지기 시작하다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일상을 결정하려고 노력하라. 잠자는 것은 임신 중에 어려울 수 있고, 잠잘 때 제한된 일상은 여러분의 저녁을 차분하게 하고 거짓말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카페인 없는 차를 마시거나 따뜻한 목욕을 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이 더 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라.

어떤 음식은 여러분을 불안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러한 음식들을 피해야 한다.

동시에, 여러분은 분명히 다른 음식에 대한 특이한 갈망을 가질 것이다. 개인은 보통과 다르지 않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의 파트너와 이야기 할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당신의 기분 전환과 밤의 내장에 갈망하는 음식을 이해할 것이다. 그가 당신을 지지하고 당신에게 음식을 주려고 한다면 그것은 단지 좋을 것이다.

산모를 고르는 것처럼 신발을 고르는 데 시간을 낭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