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무술, 즉 MMA는 현존하는 가장 거친 프로 스포츠 중 하나로 여겨지고 널리 퍼질 수 있으며, 매일매일 세계적으로 인정되는 한 가지 특별한 정당성은 확실히 그들의 특별한 최고 수준의 체력이 되는 경향이 있고 경쟁을 성장시키기 위해 모든 면에서 힘, 속도, 숙련도를 가져야 한다는 사실에 있다.

스포츠, 특히 무술은 우리에게 자신감을 심어준다. 자살률은 매년 자존감 부족으로 높아지고, 그 슬픈 고통은 은둔하고 비만이 되었고, TV, 컴퓨터, 우리는 필수적인 것을 사용하여 연락이 끊겼다. 물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다른 면을 전제로 한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젊었을 때만 맞으면 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입을 열 수 있었던 몇 백 년 전에 입을 열었을 때만 맞으면 된다. 정책의 배후에 숨다

작은 지역 MMA 클럽의 날은 완전히 사라졌다. 지역 쿵푸 학교에서 MMA를 얻는 생각은 종종 심근경색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같다(거의 지금은 거의- 대부분의 남자들은 아직 막막하다) 항상 예외로 기능할 것이지만, 전반적으로, 누군가가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것은 대학 엘리트 레슬링 선수를 맡을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지지 않을 것이다. MMA가 어떻게 법인화될 것인지에 대한 실용적인 아이디어는 없다: 주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산은 나에게 있어, 나의 개인적인 무술 스타일에 맞는 금광이다. 메모로서, 당신은 내가 와일드게즈마 유튜브 페이지에서 세산을 공연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것은 오래된 학교 핵심 훈련이다. 나의 입장에 대해 게시된 한 해설자, 그리고 내가 무술에 대한 해를 끼치고 있다고 말하는 또 다른 해설자, 나는 그들의 의견을 더 나은 생각으로 스스로 보상해 달라고 요청했다. 왜냐하면 나는 둘 다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마음을 더 잘 생각해내지 못했다. 그들은 오늘날 널리 퍼져있는 전형적인 관점으로 카타 연습을 보고 대신 카타의 미적 특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선택하는 대신에 카타의 관행에 대한 이해를 보여주지 않는다. 싸움은 미적으로 즐겁지 않고 잔인하고 폭력적이다.

체력과 컨디셔닝 코치, 전투 스포츠 컨설턴트로서, 나는 내가 사람들과, 특히 혼합 무술가 지망생들을 상대로 다루는 가장 어려운 일이 어떻게 그들에게 그들이 현재 버는 양을 대체할 재화를 가져오지 않고 개선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는지 말할 수 있다.

JJ: 정말 스포츠에 관한 어떤 것이 나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었고, 레슬링이 확실히 나에게 더 좋고 경쟁적인 사람이 되도록 가르쳤어. 움직이는 것은 나에게 영향을 주지 않았어. 나는 너무 어렸고, 그 당시 내 작은 환상의 땅 안에서 살았어. 모든 것은 아마도 총이었고 그림자는 상상 속의 적이었을 거야.

다음으로, 운동에서 더 많은 필요성을 느끼고, 무언가가 필요한 사람들은 항상 은행에 밀어넣을 것이다. 음, 전투기의 운동은 단지 전문가들이 그들이 극도로 강렬하고 지쳐서, 그들이 결코 할 수 없는 확립된 한계로 밀어붙일 것을 주장하게 만들 것이다. 앞서 말한 식이요법과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질린 사람은 누구나 이러한 운동들 중 하나를 시도해 볼 것이다. 단 두 번의 기간 동안 나는 당신이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땀을 흘릴 것이라고 장담한다.

이런 종류의 활발한 활동은 어떤 아드레날린 중독자에게도 완벽하다. 이 개념은 1998년에 기초를 다졌다. UAE의 광고부서 사장인 셰이크 자예드 빈(아들) 술탄 알 나히안(아들)과 함께 지우지츠 강사 넬슨 몬테이로가 개념을 시작했다.

두려움은 스 토토사이트 포츠와 아무 상관이 없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두려움 때문에 항상 내가 실제로 자라지 못한 유치하고, 어둡고, 거미들이며, 내가 만날 수 없는 것들, 나는 여전히 그런 두려움이 필요하다. 나는 그들을 다루는 동안 변했다. 나는 단지 옷장 문을 열어주겠다. 만약 내가 그 대결을 좋아한다면, 나는 그곳에 확실히 홍보할 것이다.

디지털 카메라에서 스포츠는 상당히 도전적이고 힘들 수 있다.

스포츠 사람들은 하이 스트림과 관련된 운동 경기로 인해 촬영되는 낮 동안 빛을 보여주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훌륭한 스포츠 초상화 디지털 사진을 얻을 수 있다.

가장 훌륭한 스포츠 디지털 사진은 좋은 계획과 실행을 필요로 한다.

JP: 아, 학자처럼 말했지. 불행하게도 나는 그 미국 고정관념에 맞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완전히 동의하고, 2013년이 내가 많은 것을 부풀릴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에 결코 늦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 너는 확실히 모든 스펙트럼을 강타할 수 있어. 나는 내가 누구에게 접근한 이유를 알고 있었어!여기서 조금 튕겨나가서, 네가 젊은 시절을 훈련하고 새로운 예술을 계속 배웠고 결국 MMA 경쟁을 하게 된 거야. 어떻게 이 쇼가 일어났고, 인류와 그 경험을 공유하고 싶나요?

이러한 방아쇠 생각과 관련된 것이 나타날 때마다 칼라는 돌담을 상징하는 것을 시각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