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대출을 받고 거기서 또 다른 지불을 하는 대신에, 그리고 여러분이 잊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지불은, 여러분은 이 성가신 작은 사람들을 한 패키지로 커버할 수 있다.

빚은 개인에게 정말로 위임되고 있기 때문에 엄청난 부채 통합 대출 프로그램을 고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당신은 언제든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부채의 종류를 분석해야 할 것이다.

새로운 월별 금액이 실제로 결정되면, 당신은 채무 조합 회사에 정기적인 월별 지불을 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대출 제공자들에게 당신을 위해 지불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현금 이후 당신의 친척과의 관계를 손상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므로 당신이 부과될 이익 외에 모든 대출을 상환할 수 있는 확실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대출 인수의 초기 단계에 있는 모든 것을 문서화하여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의무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저렴한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한 가지 방법이다.

좋은 금융채무조합대출을 찾을 때, 여기서 실행될 몇 가지 측면이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공급해야 할 담보의 유형 외에 당신이 필요로 하는 자금일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재정채무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어떤 종류의 담보를 살펴봐야 한다.

당신이 금융채무를 더 빨리 떠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종류의 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다.

당신이 그것을 분해할 때, 당신은 모든 것이 이치에 맞다.

금융채무조합대출은 그 밖의 여러 가지 혜택을 가지고 있다.

첫째, 정부지원을 받을 수 있다.

둘째, 모든 금융채무를 하나의 금융채무로 결합하여 지불을 단순화하고 많은 서류, 비용, 연체료를 없앤다. 마지막으로, 채무통합자를 상대하면 개인금융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금융채무조합의 과정은 간단하다. 금융채무통합회사에 월평균 낮은 한 월간지급을 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부채통합대출을 받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그 회사에 다시 지불하게 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이 금융채무관리지원을 받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부채관리회사에 지불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의 모든 청구서에 현금을 분산시킬 것이다.

가계와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대출을 요청하라. 돈과 친구와 가계가 함께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그 나름의 장점이 있다.

당신은 아마도 이자를 부과받지 않을 것이다. 아니면 당신이 이자를 부과받을 경우 그것은 정액금리가 될 것이다. 둘째, 그것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그들의 지역 소비자 신용 상담 서비스는 사기 서비스의 회피를 돕기 위해 존재한다.

의심하지 않는 일반인을 의심스러운 금융 의무 통합 사업으로 유혹하십시오. 처음에는 지역 고객 신용 상담 서비스, CCCS, 사무실로 가서 그들이 추천할 수 있는 금융 의무 통합 사업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그러한 회사에 조언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보증에 대한 전과가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회사는 당신의 대출자들에게 연락하여 당신의 행동에 대해 조언할 것이다. 그들은 새희망홀씨대출 상황 하에서 각각에 대한 만족스러운 지불을 확인하기 위해 그들과 함께 운동할 것이다. 이것은 전화 편지, 이메일 또는 전화를 도청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당신은 금융 채무 지원 회사에 매달 한 번 지불할 것이다. 그들은 채권자들 사이에 당신의 정기적인 월 지불을 배분할 것이다.

가격, 근무상태, 소득을 살펴보면 대출에 대한 관심은 낮은 신용등급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명심하라, 부채 통합 대출의 기본 기능은 다른 금융 의무를 해소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출 제공자들이 당신이 새로운 대출에 대해 지불할 것뿐만 아니라 지불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 조합 대출을 해결하기 위해 저축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요구할 것이다. 당신은 돈을 절약하고 당신의 정기적인 월간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개별적인 충동이나 사치품을 그만둘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부채 조합 대출을 지불하는 동안 당신의 출판 구독을 그만둘 수 있는가? 현재 2개 이상의 출판 회원이 있다면, 그것은 최소 30달러에서 50달러의 금액을 보존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며, 이는 부채 상환에 추가될 수 있는 상당한 금액이다.

1) 파산 신청에 드는 사회적 비용, 파산 신청을 하지 않는 것, 개인은 파산 신청 이후 당신을 낮게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들은 경제적으로 전혀 힘든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결코 이해하지 못하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또는 다행히도, 이 개인들은 모두 끝났고, 당신은 당신의 파산에 대한 그들의 태도를 견뎌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상황에 따라 보호 대출이 최선의 선택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보호 대출을 받고, i에 대한 채무불이행을 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