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 회복을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정확한 발행으로부터 인지하는 것이다. 신용 보고서 사본을 주문하고 적자 상태를 조사하라. 일반적으로 일부 개인 정보에 오류나 무단 요금이 없음을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일부 혐의가 부정확하다고 판단되면, 당신의 청구를 발행한 실제 FBI에 이의를 제기할 권리를 행사하라.

통합대출은 소규모대출보다 더 큰 잔액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어떤 훌륭한 생산물에도 매우 조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오랫동안 분산된 고금리 대출에 가입한다면, 패션은 결국 당신이 원래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지불하게 된다. 그들이 당신에게 증가하고 당신의 재정적인 문제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기 위해 그 숫자들을 주의 깊게 보라.

3) 시간적합합의 과정은 잠시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당신이나 당신의 부채통합팀은 자신의 채권자를 당신의 테이블로 데려와야 한다.

또는 기껏해야 그들 대부분이 문제를 해결할 가치가 있도록 해야 한다.

그러면 그들은 모두 빠르고 보장된 지불을 대가로 돈을 덜 받을 수 있는 일종의 거래에 동의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채권자가 얼마나 많은지 그리고 그들이 보통 얼마나 처분하는지에 따라 불가능을 찾기 어려울 수 있다.

거래의 유형을 만들거나 만들지 않음 아래 나열된 타이밍은 중요한데, 협상이 지연되는 동안 차와 마찬가지로 향후 지불을 위해 의존하는 재산이 당신에게서 얻어질 수 있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통합 금융에 대한 최고의 거래를 위해 쇼핑을 시작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모든 훌륭한 출판물을 읽어야 한다.

당신은 가장 낮은 영구 이자 절차를 유지하는 제안과 함께 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더 많은 재정적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는 잔액 이체 수수료 추가 어획물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통합을 위해,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청구서를 삭감할 돈을 갚을 것인지 진지하게 생각해보라.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당신의 , 대출 통합 지불에 포함될 수 있도록, 비록 부채를 통합하는 것이 당신의 월 지불을 줄일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지출을 줄이고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3) 당신의 점수 지금 각각의 중요한 신용 가치가 당신이 자동차 보험에 얼마나 많이 가입했는지부터 그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당신이 파산을 피하기 위해 외출한 특별한 직업을 제공받는다면 중요하지 않다. 특히 가까운 시일 내에 놀라운 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부채 통합을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미 신용이 형편없고 파산이 모든 것을 악화시킬 수 없을 것이다.

더 적은 부채, 상당한 이자율에 의해 공격을 받는다면, 개인이 더 많은 부채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더 작은 계좌를 소탕하기 위해 큰 부채 통합 감액 대출을 하나 구하라. 따라서 다른 이자율 외에 작은 부채를 갚는 대신에, 하나의 부채와 큰 대출 상품이 되는 것이 좋다.

대출을 그런 식으로 철회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는 신용카드에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조건을 선불하는 것이다. 둘째는 재정적인 문제 상환을 훨씬 더 쉽게 관리하는 것이다. 이론은 대출이 어떻게 당신의 카드를 처리하느냐 하는 것이다. 그리고 대출을 갚았을 때, 당신은 부채에서 벗어났다.아마도 대출 통합을 받지 못한 것에 대한 구성요소 주장은 단지 사람이 현재의 채무자들에게 그것을 내밀고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유리하다고 말한다.

놀랍게도, 그들은 그것이 부채 통합 대출과 함께 약속하는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새로운 대출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지불을 위해 정해진 대출 기간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현재 사람이 원하는 채권자와는 그렇지 않다. 당신의 높은 이자 때문에 잔액을 보상하는 데 20년이 더 걸릴 수 있다.

또한 연체료와 다른 벌칙으로, 당신은 어떤 대출에 대해서도 최소한의 지불로 합의된 금액을 지불할 수 없을 것이다. 시간

4) 매우 신뢰할 수 있는 파산은 단지 효과가 있을 뿐이고, 법일 수도 있고, 그렇다, 자주 사용된다. 유능한 파산 변호사는 퇴사한 부채를 극대화하면서 고객의 재산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고, 파산이 당신을 도울 수 없을 때 그들은 당신에게 알릴 수 있고, 낭비할 수 없을 것이며, 예산을 낭비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채무 통합 기관과 비교했을 때, 그들은 당신과 채권자들 사이에 상당한 액수의 생산을 중단할 수도 있고 중단 8등급 채무통합 할 수도 있다.

파산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지불해야 할 부채가 산더미처럼 쌓인다면, 부채 자동 대출과 통합할 때가 될 것이다. 여기 여러 개의 고금리 대출을 하나의 관리 가능한 저금리 부채 통합 대출(DCL)로 바꾸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지침이 있다.

다음 팁은 당신이 무담보 채무 결제 과정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기업 부채 협상은 금융 부채의 발톱을 극복하기 위한 저렴한 기술이다. 빚을 지는 것은 최악의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