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빔의 정확성을 감안할 때, 인쇄 아웃은 인쇄와 관련된 다른 것과는 달리 바삭바삭하고 최고 품질의 프린터를 제공했다. 잉크젯 프린터는 너무 훌륭한 이미지를 만들었지만, 인쇄를 꺼내는 것과 잉크 탈수 사이의 약간의 시차를 찾을 수 있다.

현대 솔루션은 이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는 레이저 인쇄가 가능한 몇 가지 정말 빠른 건조 잉크를 가지고 있다.

배달 기간은 가장 싼 책자 체크 프린터가 당신의 책자를 얼마나 빨리 인쇄해야 하는지를 선택하는 경우 뇌로 넘어가게 된다. 그러므로 당신은 프린터에게 당신이 정해진 시대에 확실히 배달해야 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대부분의 프린터는 1주일에 100개의 책자를 배달하고 다른 프린터는 몇 안 되는 시대에 배달한다.

당신은 그 허가가 일주일 이상 걸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산업 표준은 3일에서 5일이다. 이 측면보다 내부에서 전달될 플랩

당신은 사무실, 개인 또는 학교 공부를 위해 그러한 배열을 이용할 수 있다.

심지어 학생들은 요즘 학교 프로젝트나 숙제를 위해 컴퓨터와 프린터를 사용한다.

따라서, 당신의 아이는 노동을 끝내기 위해 학교에 늦게 머무르는 것과 비교했을 때, 노트북이나 프린터를 자신의 학업에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레이저, 잉크젯, 버블 제트라고 불리는 몇 가지 종류의 프린터가 있는데, 이것은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생산한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 이하로, 매 분마다 11페이지씩 그래픽으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한 번에 20페이지를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그것을 시작한다.

만약 한 사람이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그들은 이와 같은 것을 훨씬 더 많이 하지 않을 것이다.개인

출혈 – 인쇄된 조각의 측면까지 색상이 흐르는가? 만약 당신의 사양이 당신의 사양에서 출혈을 일으킨다면, 당신의 사양에서 그것이 단지 두 면에서 출혈을 일으킨다면, 성공적으로 출혈로 인해 존재하는 추가 색상이 결정되거나 심지어 프로젝트가 더 크거나 작은 프레스 시트에 인쇄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하라. 전형적으로 당신의 프린터는 당신에게 전화를 걸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이것을 중단해야 할 것이고, 그들은 궁극적으로 잘못될 수 있다는 가정을 할 것이다. 가격이 오르거나 건물 비용을 지불할 위험을 초래하다.

레이저 프린터가 작동하는 방식 때문에 잉크젯으로 재생할 수 없는 속도로 작동한다.

레이저는 실제 정보를 드럼에 한 번만 쓴 다음 인쇄된 잉크젯을 유지해야 할 만큼 드럼을 여러 페이지에 걸쳐 롤하면 각 웹사이트 페이지에 인쇄 헤드를 줄지어 운반할 수 있다.

또한, 정보는 레이저를 통해 드럼에 기록되기 때문에(매우 정밀함 참조) 잉크만 드럼에 달라붙기 때문에 레이저가 어떻게 닿았는지, 모든 것이 예리할 수 있다.

이 정밀도는 사진의 혼합된 색상에 잘 들어맞지 않지만, 텍스트의 경우 이길 수 없다.

아마도 맨발로 달리는 것이 에너지 스타 자격을 갖춘 기계가 아니라는 것이 싫어서, 에너지 스타 자격을 갖춘 다른 모델을 얻는 것이 더 낫다고 느끼는 것 같다. 내가 새로운 다른 모델을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지 생각하는 것은 나에게 꽤 불안하지만, 이 모델을 사용하여 인쇄물의 훌륭한 품질을 보는 것은 그것을 얻기로 한 나의 결정을 정당화한다.

프린터를 구입하려면 다음 질문을 하십시오. 2색 프린터가 필요하십니까? 자동 영수증 절단 기술이 필요한가요? 영수증, 라벨, 바코드를 인쇄할 수 있는 프린터가 필요한가? 프린터의 속도가 정확히 얼마일 것으로 예상하는가? 프린터가 거대한 인쇄 롤을 수용하기 프린터렌탈 를 원하십니까? 종이를 몇 개 떨어뜨릴 수 있을까? 2플라이와 3플라이 영수증을 인쇄할 수 있는 프린터가 있어야 하는가? 프린터를 사용하여 체크 및 스킴 MICR 코드를 승인할 용의가 있는가?레이저 프린터를 통해 지금까지 우리가 가지고 있던 프린터의 역사를 먼저 살펴보자. 최초의 프린터는 단순한 유형 작성자였을 것이다. 그것은 인쇄 판독기와 함께 타이피스트 사이의 컴퓨팅 인터페이스를 찾을 수 없는 다른 존재만을 사용하면서 프린터와 매우 유사한 기능을 한다.

출혈 – 인쇄된 조각의 측면까지 색상이 흐르는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사양이 당신의 사양에서 출혈을 일으킨다면, 당신의 사양에서 그것이 단지 두 면에서 출혈을 일으킨다면, 솔직히 말해서 출혈로 인해 존재하는 추가 색상은 결정할 수 있지만, 그 프로젝트가 더 크거나 작은 프레스 시트에 인쇄되면, 전형적으로 당신의 프린터는 당신에게 전화하거나 연락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이것을 중단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어느 쪽이든 몇 가지 다른 쪽이든 추측할 것이다. 어느 가정이 틀릴 수도 있고 궁극적으로 가격이 오를 위험을 증가시키거나 지불할 위험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