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이 당신이 관여하지 않는 판매업자와 개인적으로 관계를 맺고 일반적으로 받아들이는 방정식에서 고객 동료를 개인적으로 빼낸다는 것에 의해 설정된 우편번호에 기초한 계산된 배송은 별로 놀라지 않고는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구매자는 가치가 어떤 가상의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그들이 좋은 가치를 얻고 있다고 인식한다.

그들은 항상 당신이 더 많은 돈을 창출하고 있다고 가정한다.

그것은 훌륭하고 현명한 전략이다. 어떤 배송과 함께 정확한 것은 일정량의 배송을 제거한다.

소기업에 대한 비용 부담이 적용됨 광고가 좋고 가장 잘 인식되는 매력을 가진 화주를 한두 명 뽑기 위한 나의 제안은 사람들이 거기서 가치를 보고 그에 따라 행동할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양의 화물을 동일한 장소에 운송할 수 있고, 오히려 많은 개별 박스가 하나의 팔레트를 사용하고 포장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화주를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한 상자가 그것을 만들지 않거나, 길을 잃거나, 부서질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간주된다. 어떤 화주들은 또한 당신이 운송하고 있는 많은 패키지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하고, 꽤 많은 작은 패키지를 더 높은 곳에 결합하는 것은 당신에게 추가 요금을 절약할 것이다. 운송 운송과 함께 처리 요금

무엇보다도, 경험이 많은 SPS 회사를 찾기 위한 시장이나 주제는 신뢰한다.

해운 회사가 몇 년 동안 기업을 제공하여, 측면 세계의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의도를 제공했다.

중국 수출업체 구매자들에게 높은 배송비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수료를 부담하는 데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기 때문에 컨테이너 요금 변동은 공급업체 가격 책정 계획이나 광둥성 선전의 선사 중개업자인 량지빈은 70-80%의 계약이 수입업체에 의해 지불된다고 말했다.

모든 상인들이 알고 있는 한 가지는 시간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그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사람들이 휴게실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는 한 가지 이유다. 그래서, 비록 운송비가 추정치 다음으로 높지만, 많은 사람들은 모든 운송비가 거의 같다는 것을 알고 주문을 계속한다.

음, 이것은 기본적으로 사실이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은 무료 웹사이트가 사용되는 제품에 대해 더 넓은 선택을 한다.

그러나 그것의 급여 비교 사이트인지 아닌지를 구별하기 위해, 당신이 정말로 알고 싶다면, 상인을 위한 링크나 상인 로그인 같은 것을 검색하고 그 블로그 사이트의 정보를 평가한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 이 1가지 요인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계약서에 서명할 때마다 제품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배달 중에 나쁜 일이 생길 경우? 상품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손해를 보고 가격대에서 상당히 개방적인 계획을 끝내게 될 것이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고 항상 회사의 보호가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상품에 보험을 가입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라.

선적 전과 선적 후 검사 중에 모두 출석하시오. 현재 차량의 모든 손해는 분명히 철자를 써야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당신은 오토컨사이더가 도착하면 이것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선의를 획득하고 반복하는 사업은 누군가를 완전히 무료로 선적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텔레비전 광고처럼 우리는 모두 무료로 돈을 좋아한다.

물론 우리는 단지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배워야 하고 그 돈은 어떻게든 대가를 치르게 되기 때문에, 비록 누가 당신을 사랑하지만, 누가 당신을 사랑하느냐고 말하는 것은 순진한 순간이었다. 그것은 모두 인식되고 만약 사람들이 그들이 어떤 비용을 받고 있다고 인식한다면 그들은 보통 현실적인 운송비로 물건을 구입하기 전에 물건을 살 것이다.

그리고 오, 인터넷, 회사 기회 잡지, 목록에서 찾을 수 있는 값싼 드롭 선박 디렉토리로부터 벗어나십시오. 당신은 단순히 많은 비업무 전화 번호, 망가지거나 죽은 인터넷 링크, 사기 회사를 얻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이 회사들이 어떻게 이러한 극단적인 취급과 배송 요금을 면할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한다.

많은 회사들은 그들의 인터넷 사이트에 그의 배송과 취급 정책이 명시되어 있는 한 법적으로 그것을 가지고 후퇴할 수 있다.

특히 이 페이지들이 그들의 고객들에게 유리하지 않을 때, 그들의 판매나 배송 정보 페이지에 대해 깊이 파고들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중국배대지 .

개인이 외국에서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주문했다고 상상해보라. 많은 사람들이 현재 그들의 지역보다 더 큰 선택이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든 당신의 나라로 끌고 가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운전할 수 없다. 왜냐하면 운전할 수 있는 대안이 있다면, 당신은 그 돈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