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독자 지원 – 비즈니스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경우,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음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시장에 집중하는 것이 거의 연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는 것이다. 그리고 몇 개의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한다.

당신이 사람들의 가입자 기반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사귀기 시작하고, 후속 리스트를 설정한 후,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남녀들을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프로필에 잘 구축된 사람들을 선호한다.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일반적으로 무엇을 제공할지 찾고 있지 않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방식으로 갈 것이다.

푸의 도에 있는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 중에서 생각해 보라. 곰은 꿀 딜레마가 아니다. 푸의 모든 모험은 전형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때쯤에는 여러 단어의 지혜(즉, 콘텐츠)가 있었다. MLM 산업에서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이 사람들에게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어주고, 그것을 바로 지속적인 것에 집중할 수 있다.

번창하는 추종자들과 함께,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미디어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홍보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귀한 고객에게 구애하기 위해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하라.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잠재 고객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일 뿐이고 수천 개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페이스북에서 전 세계적으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인 LinkedIn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프로그램을 사용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하고 있다고 의심한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좋은 품질의 단계로, 당신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려준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말라.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요? 우리는 스파클링 와인에 다양한 달콤함을 가지고 있다.

각 프로듀서는 독특한 맛의 토르넌트를 만든다.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쓸 때 이것을 고려하라 –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취재한 아이템을 전달할 수 있는 동안,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로 당신은 아무도 할 수 없는 반전을 출판할 수 있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누군가가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하지 않고 행복하기 위해 그 sns 마케팅을 한다.

내가 그 이야기를 한 이유는 어떤 사람에게 시간 압박이 FAST를 수행하는 것에 정의되어 있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마케팅과 광고에는 통제 불능의 것들이 있다.

다른 마케팅 팁은 인터넷 메일을 통해 당신의 블로그에 관심 있는 당사자들이 당신에게 매우 간단하게 하기 때문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코멘트를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대해 반드시 언급해야 한다.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은 당신의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가능한 한 빨리 페이스 북에 대한 설명을 남기면 응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보유하는 한 가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이유는 당신이 많은 돈을 쏟아 부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상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투자는 제때에 계속될 것이고 또한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 접속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들 필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비상사태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할 필요가 있다.

올바른 방식으로 접근방식을 공개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매혹적인 창조성을 지녔으면 우리 대부분은 웃고, 웃고, 자유로워져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그것이 파티와 함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라. 어떻게 당신은 그곳에서 사람들과 확실히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가?

나는 현재 (스니스 마케팅에 몇 번만 참여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곤 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요소들에 대한 답변을 게시한다.

어떤 주제를 쉬지 않고 잘 결정하고 그 점들에 대한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낸 답변을 게시하기 위해 필요하다.

그렇다면 큰 협상은 무엇일까? 디자인 커머스 없이 이미 먼지투성이의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 자신의 회계처리는? 쇼핑객들을 위한 카펫을 깔았는가? 캐비닛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컴퓨터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이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것들을 돕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왜 당신의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하지 않는가? 특히 새로운 시장을 도입하기 위해서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