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은 단지 내 마음 속에 체중을 늘리는 일보다 훨씬 더 뛰어난, 몇 년 동안 내가 두 가지를 모두 시도했던 것보다 훨씬 더 뛰어난, 내 마음에서, 그리고 지금, 나는 많은 세월 동안 체중을 올리지 않은 후에, 나는 결코 거꾸로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어떤 방법으로든 장비 없이 운동하는 단순함, 편리함, 그리고 완전한 유연성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다시는 지방 손실을 줍지 않을 것이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전문가들에게 어려운 문제다. 또한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족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잘못 성화되는 것에 대한 나의 긴장은 또한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 습관에 참여하게 만들었다.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정지점이 아니라 출발점이고, 온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것이 우리가 왜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뿐만 아니라 우리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하도록 하기 위한 수술도 한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게다가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이 때문에 Id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할지 탐구하는 것을 선호한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7인자가 신체 시장과는 전혀 닮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여러분의 가슴 아픈 것을 공유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심지어 그들이 트랜스가 아니라는 것조차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여러분의 성별 정체성에 대한 여러분의 다른 모든 걱정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모양이 완전히 다르다고 느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어떤 사람에 대해 전달할 수 있는 것은 목재를 느낄 수 있다.

종의 큰 차이, 그래서 당신은 성취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1980년대와 90년대에는 바디랩이 리넨 시트를 사용하여 바디프레임을 감쌌고 곧이어 리넨은 플라스틱과 열 담요로 대체되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이점뿐만 아니라 바디랩 치료의 창출 이후, 바디랩 서비스는 계속해서 인기를 끌 수 있었다.

전략 #1 – 엉덩이와 아랫다리를 최소화하라. 두통이 성서적 인물 노아를 흉내내고 싶어하는 경우다. 당신의 바지는 홍수를 기다리며 바지를 대지로 바로 고관절을 통해 직선으로 해야 한다.

그것은 다리를 길게 하고 당신의 실루엣 전체를 날씬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

차크라들 사이에 멋진 아스트랄 몸과 어떤 상관관계가 있다고 생각하셨나요?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의 일부분이다. 어떤 몸이 개인과 함께 있을 수 있는가?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아스트랄을 작동시키지 않을 때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발생하는 모든 기름에 대한 해답이 된다.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당신의 신체와 관련이 있다.

사실, 그 남자가 일반적으로 당신의 아스트랄 신체가 당신의 신체적 형태와 겹친다는 것을 더 정확하게 아는 방법.

신의 몸이 축복받는 시대에 신자는 진실에 대한 기도, 긍정, 명상을 위한 시간을 정해야 한다.

신자의 마음은 신의 지혜와 자료로 너무 포화상태에 빠져야 한다.

이 마음이 나타날 때, 신체는 이런 종류의 정신적 변화가 일어나기 위해 필요한 완전한 신성한 기간을 표현할 수 있다.

신자가 얼마나 진리를 위해 헌신하느냐에 달려 있다.

체육관 회원 자격 그리고 단지 신체 활동을 하기 위해 체육관에 수술하는 시간을 받아들여야 하는 마사지 / 스웨디시 / 1인샵 / 홈타이 / 건마 것은, 나는 전형적으로 그들의 고객들이 몇 번의 훈련 시간을 위해 온다가 사라지고, 다시는 보이지 않는다고 말한 체육관에서 일하는 개인 트레이너들에 대해 말할 수 없다. 그리고 그 고객들은 여전히 매달 청구되고 있다!적어도 그들이 사라지는 이유에 포함되는 것은 고객들에게 체육관에 가는 것만으로도 불편함을 수반한다.

교회의 이야기 전반에 걸쳐 교리는 오랫동안 전면에 섰고 거의 모든 교회의 신조는 논쟁의 요람에서 태어났다. 왜 논쟁인가? 기본적 사실만큼 중요한 것이 없기 때문에 진실이 없다면 기독교 신앙은 가치가 없다.

당신은 실제를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살을 빼는 것을 선택할 수 있었는가?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력으로 살을 빼는 것은 체리쉬에게서 몸매를 가꾸는 것과 정반대다. 체리쉬가 원하는 것을 섭취할 때 천천히, 정말로 웅장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삶과 다른 것들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그것은 프로그램을 좋아할 때, 음식이 유일한 에일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만큼 많이 먹을 수 없을 것이다.

보통의 엘리트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언어 능력을 가진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게 한다.

엘리트 사람들은 입에서 나오는 구절이 사실상 제스처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디렉토리에 제출하는 동안 당신에 대한 엄청난 긴급한 추측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