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요가나 마사지의 형태와 관련된 완전한 휴식뿐만 아니라 독소 운동으로 인해 요구가 쌓이게 될 모든 음식을 무효화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그것은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반복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영구적인 변화를 위해 증가된 거래가 될 것이다.

그것은 포괄적인 시스템이다.완전히 간단하지만 무자비하게, 좋다!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생산력이 부족한지 의심한다면, 15분 동안 그것을 시도해 보고, 무리들 사이에 쉬지 않도록 하라!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당신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전에는 결코 살지 않았던 것처럼!지금이야말로 가장 큰 힘과 지속력을 얻는 정확한 시기다. 전에는 없었던 것처럼, 일단 몸이 장벽을 뚫고 지나가고 있을 때, 당신이 이전에 본 것 중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성장할 이유를 줄 때!

당신의 시스템에 빠져들다. 당신의 몸에 대한 개인적인 사랑이 되는 것은 무엇인가? 그 모든 것을 강조하고, 결정하고, 찬스 무리를 기리는 것은 훌륭하다. 비록 몸이 임신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많은 다른 놀라운 물건들을 해냈다. 폐가 숨쉬고, 심장이 뛰고, 위가 소화되고 있지만, 간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아름답게 움직이는지 주목하라 해운대출장마사지 . 당신의 태반이 얼마나 힘들이지 않고 당신의 몸을 지탱하는지 주목하라. 사실, 어떤 것이든, 시스템은 실패하지 않는다. 지속적 존재에 대단히 성공적

그렇다면 정확히 어떤 가벼운 틀일까? 어떻게 그런 몸 속에 살 수 있을까? 첫째, 다양한 용어가 사용되어지고 있는 반면, 티베트 불교에서 말하는 표현의 가벼운 몸을 선호한다는 점을 언급하고 싶다.

왜음, 여러분이 체중 운동이나 칼리스테닉을 해야 할 때, 여러분은 한 세션에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고 있다; 지구력과 체중을 위해 심근 적합성을 하는 일반적인 방법 대비, 여러분은 미친 듯이 체지방을 태우고,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운동으로 훌륭한 근육 힘과 정의를 쌓는다.

당신은 아마도 모든 체지방을 감소시키려고 노력해서는 안 될 것이다. 그것과 관련된 어떤 것을 가지고 일하는 것은 건강과 복지를 위한 매우 도움이 된다. 지방은 신체를 절연시키고 그들의 환경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여러분의 몸이 에너지를 필요로 할 때마다 응급상황 동안 복용하는 인체에 의해 저장된다. 왜냐하면 그들 자신의 구성이 다양하기 때문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모든 바디랩 치료가 당신에게 같은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한 스파에서 이 밴드로 제공되는 바디랩과의 차이점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한 스파와 마사지 파러스인데, 그들은 현실적인 감소를 전달한다고 주장하는 너무 좋은 결과를 초래한다.

그리고 바디랩만으로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단 한 시간 만에 19인치를 잃는 것은 명백히 달성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에 지방을 축적하는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현재 지역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이 축적된 것에서 나왔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남성들이 이 범주에 더 잘 들어맞고 더 위험에 처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여성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관련된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내 일에서, 나는 보통 내가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제가 이렇게 큰 것을 만들 때, 저는 약간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우리 집안의 어떤 구성원들은 심지어 다른 말들뿐만 아니라 더 강한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나에게 있어, 당신의 시스템의 지혜는 두 번째로, 당신의 시스템을 듣고, 그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점에 의해 만들어진, 나는 그 몇 년 동안의 만성적인 고통과 내 몸에 대한 노력, 그 메시지를 믿고, 몸의 지혜에 근거하여 살아가기 위해 탐구했던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 단지 생각해 보라 – 무엇이 그것을 매우 쉽게 배우지 못했는가? 내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 알 것 같지도 않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호소해줘서 고맙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몸은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당신의 몸은 당신의 내면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곳을 통해 평가하지 않는 이웃이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 루브 가열 마사지 오일에 투자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마사지 루브 가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주고 손의 움직임과 몸 전체가 사랑하는 사람의 피부를 부드럽게 미끄러집니다

두 번째 과제: 독특한 책 시작: 일단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게 되면, 여러분은 어떤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어떤 변화들은 단지 여러분의 몸을 관찰한 것을 메모함으로써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개인의 진보를 없애기 위해 더 힘들고 느린 것처럼 보이는 곳에서 더 잘 먹는 것을 따라갔는가? 그것은 아마도 당신의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실질적 양으로 손상된 조직을 잃고 있는 경고 신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