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사용했던 것처럼 완벽한 몸매와 톤다운 몸매를 얻기 위해, 임신, 고난, 무거운 일 달력인 인생에서 직면했던 규정들이 아니다. 이제, 사람들과 친구들을 훨씬 덜 걱정하지 말고, 당신이 다시 정상 궤도에 올라서서 한 개인이 몇 년 동안 선택한 그 몸을 되찾을 때다. 이 특별한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톤다운 몸매를 쌓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토론한다.

물론 우리는 건강 상태가 보통 하나의 요인 이상의 결과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학은 그렇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 어떤 요인도 없는 독소 집단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없다.

6번째: 당신은 타이밍 푸드를 할 것이다. 나는 타이머를 사용하여 다음 식사를 섭취해야 할 때 나에게 알려준다. 분명히 이 페이지에서 어느 정도 유연성을 확장할 수 있다.

하지만 조직이 핵심이다!

이 과정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걸릴 것이다. 살을 빼고, 너무 강력하게 체지방을 줄이고, 맛있게 조각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다. 사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찌우고 체지방 비율을 줄일 수 있다면, 여러분은 항상 원하는 곳에 있는 근육을 얻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애플 바디 쉐이프: 풍만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다면 사과 모양의 몸을 가지고 있다.

사과 모양의 바디 구조를 위해, 당신은 당신의 윗부분에 의미를 더하기 위해 배열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당신의 시리즈를 연장하기 위해 긴 코트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가슴 바로 아래의 버튼, 특징 V 목선, 그리고 허리에 푹 들어가기 위해서는 모양을 포함해서 얻을 수 있다.

바디 핸드 계산기는 또한 당신의 몸매를 강조하기 위해 맞춤 클래식 롱 코트/자켓 또는 라이트 트렌치를 고려한다.

근육을 일시키기 위해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하지만 좋은 식습관과 올바른 영양을 더해야 한다.

근육은 단백질, 지방, 비타민, 조직 구축 효소와 같은 더 큰 지속적인 에너지원과 다른 필수 영양소들을 필요로 한다.

우리의 식사는 우리가 무엇을 추가로 경계하는 것을 중요하게 만드는 적절한 부위에 근육을 만드는 재료를 가져오는데 필수적이다. 우리는 많이 먹을 것이다.

신체 마사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랑하는 사람 모두 샤워하고 깨끗하고 느긋해야 하며, 나는 시작하기 전에 멋진 긴 뜨거운 샤워나 관능적인 목욕을 함께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것은 당신의 근육을 긴장을 풀고 깔끔하고 준비된 여러 유달 분 둘 다를 끌어당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더 이상 내 몸, 감정, 심혈관과의 대화와 함께 앉아 있는 나의 믿음직한 심신 일기를 꺼냈다. 나는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필요한 것이 필요했다. 그리고 내가 길을 벗어나고 있던 곳

여러분이 스스로가 스스로 만들어 내는 식단을 보면, 여러분이 깨달은 것보다 더 많은 자기 훈련에 영향을 미친다.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은 두 번째 훈련 세션을 위해 여러분의 에너지를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알 수 있다.

얼마나 당신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가? 얼마나 당신의 신진대사가 얼마나 잘 자는가, 어떤 기분으로 만들어지는가,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 속에서 어떤 기분을 만들어 내는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세트씩 연습하라. 만약 당신이 항상 10세트인 총 초보자라면, 그것은 100세트 이상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30세트에서 50세트가 모든 것에 더 좋다는 것을 발견했을 것이다. 단지 30분 동안, 하루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면, 당신은 매우 쉽고 빠르게 힘과 지구력을 얻을 것이다!

초보자가 되면 15분 동안 갈 수 있고,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자주 끝까지 하고, 약간 더 높은 체력 수준에 있을 때,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을 하고, 30~60분 정도 지속되는 운동을 한다.

의사들은 지속적으로 당신의 아이에게 올바른 영양이 필요한 속성에 모유 수유를 권고했다.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기의 몸이 자라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질병을 퇴치할 수 있는 능력을 허용하는 모유에 비하면 아무것도 없다. 또한 당신이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어린 아이를 위해 하고 있는 모든 것 외에, 당신은 또한 더 나은 몸을 향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시스템은 단지 아기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를 매우 많이 소모해야 한다.

우유를 만들 때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당신은 이러한 칼로리를 태워버리고 여전히 아이가 건강하게 지내고 성장할 필요가 있는 모든 우유를 만들어낸다.

분할된 날 루틴은 전문적인 신체 제작자들이 잘 알려진 것이다. 여러분 중 몇몇은 잘못된 연결을 할 수 있고 보디빌더들이 엄청난 양의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할 루틴은 완벽하지 않다. 보디빌더들은 항상 전체적인 신체 루틴을 가진 기초를 깔고 나서 분할 루틴을 가진 특정 영역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한다.

체중 회복을 막는 데 신체 구성이 어떻게 중요한지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사실은 분명하다. – 일부러 체중을 떨어뜨리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입혔다!이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