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스톤을 팔지 않거나 수리하지 않기로 선택한 보석을 판매하거나 판매하는 데 전문적인 보석류는 종종 별도로 판매되거나 돌 없이 세팅할 수 있다.

이 조각들은 독특한 미세한 맞춤 금을 만들기 위해 조직될 수 있다.

아마도 귀금속 상자를 비싼 조각에 많은 자금을 들이지 않고 수제 보석으로 채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팩터의 많은 비디오와 귀하에게 귀금속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줄 웹사이트가 있다는 이유로 귀하의 귀금속을 거의 없이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에 대한 것이다. 아마도 귀하의 귀금속을 직접 만드는 방법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귀하에게 가르쳐 줄 비디오를 보는 것이다. 작품의 각 단계는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비교된다. 많은 사람들은 골프 DVD를 보면서 전자책이나 작품을 읽는 것보다 배우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한다.

인터넷 어디에나 보석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줄 비디오가 있다!

다이아몬드 반지에 흙, 로션, 일상적인 얼룩이 묻으면 즉시 담가라. 다이아몬드를 하룻밤 새워 보석을 청소하거나 암모니아와 액체를 사용하여 개인용으로 만들 수 있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잠그면, 축적된 흙이 부정확하게 담가 다음 날 아침, 따뜻한 물에 씻기 위해 미지근하게 씻고 다시 입기 전에 말려라.

보석 상자에 수제 보석을 채우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보석 상자를 실제로 당신의 것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믿을 수 있든 없든, 보석을 만들든, 당신 자신의 보석을 만들든,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것을 확실히 가지고 있기 위해 예술 가게를 만들 수는 없다. 당신은 단지 0초 안에 당신 자신의 액세서리 라인을 만드는 것에 대해 당신이 단지 이해해야 할 모든 것을 개인에게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보석 또한 당신의 조직을 속이지 말라. 개인 수제 액세서리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얼마 동안이고 1톤의 인내심 당신은 보석 만드는 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기는 금융 자원이 최고의 거래라는 마음 옆에 있어야 하고, 모든 종류의 수표는 가짜일 수 있다.

또한 보석의 교환을 의식하라. 사기꾼들은 의심하지 않는 사람들을 경계하고 있다.

당신의 디자인은 수공예 보석을 처음 팔기 시작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만큼 업데이트되고 신선해 보이는가, 아니면 지난 몇 년 동안의 제안처럼 보이는가? 고객들은 새로운 것을 좋아합니다!보석 사업의 진실과 관련된 어려운 한 가지는, 사람들이 항상 현대적인 것을 보게 하는 것이다. 반면에, 그것은 모델에 유지하기 위해 계속 구매해야 하는 싱글이기 때문이다.

마지막 요점을 밝히기 위해 나는 웹은 훌륭한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모든 것이 잘 되어가야 한다.

당신의 본능을 믿어라. 부지런하고 경계하라. 당신의 부동산 결혼 반지를 조금 더 팔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라. 당신은 구슬 모자, 보석 구슬, 토글클랩 그리고 보석을 만드는 데 필요한 다른 액세서리를 얻는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매우 저렴한 가격에 보석 공급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온라인 소매상들로 온라인에 주문을 하는 것이다. 다른 방법으로는 훌륭한 디자인을 마음 속에 가지고 있다.

이 차량들은 실제로 온라인에서 최신 보석 디자인을 확인한다.

이 물건들은 팔찌, 목걸이, 그리고 다른 보석 세부사항을 디자인하기 위해 금속 와이어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화려한 보석 세트를 사용함으로써 원한다면, 보통 은이나 금 와이어를 사용한다.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을 얻기 위해 팔찌를 디자인하고 싶다면, 끈의 대안으로 실을 사용할 수 있다.

순수한 은은 매우 부드럽고 유연하다. 다른 금속과 섞이면 다른 금속과 섞일 수 있다.

매일 아름답지만 내구성이 충분히 강한 보석을 만들고 있다.

이 혼합물들 중 가장 흔한 것은 스테링 희금속 구리라고 불리는 좋은 합금이 금속에 첨가되어 내구성을 부여한다.

구리와의 단맛에 phone loop 영향을 주지 않고 내구성을 준다. 구리와의 문제를 야기한다.

그것은 당신의 보석을 최고로 보이게 하는 데 필수적인 유지보수지만 운 좋게도 그것은 간단하고 직접적인 과정이다. 간단한 도스와 도트 몇 개 은 보석을 제대로 취급하기가 쉬울 것이다.

이와 같은 발견은 금, 은, 황동, 그리고 다른 귀중한 채굴 수확과 같은 많은 금속에서 제공된다. 다양한 크기는 작거나 큰 것에서부터 단지 고리와 물건들을 덮는다. 그들은 또한 팔찌, 바렛, 열쇠 고리, 막대 핀, 브로치 등을 덮는다. 그래서 당신이 보석 디자인뿐만 아니라 그것을 창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파운드에 올려라. 공급품을 어디서 구할지 아는 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특히 대부분의 시간 동안 가까운 소매상이 없을 때 온라인 검색은 신속하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석 산업은 수천 년 동안 재활용되고 있다.

사실 보석 내의 금을 위한 일부는 수리 보석을 넘어 손상된 예수 시대부터 그것의 본질적인 가치로 구입되고 있다.

본질적인 가치는 금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