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bolic Cookbook에는 훨씬 더 건강한 몸으로 가는 것을 돕기 위해 200가지가 넘는 맛있는 요리법이 들어있다.

당신은 당신의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맛있는 균형 잡힌 식사를 준비하는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만약 당신이 수프, 스튜 그리고 으깬 감자에 더 많은 맛을 더하고 싶다면, 일반 물 대신 소고기나 닭고기 육수를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닭고기와 쇠고기 육수를 그렇게 많이 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충분한 양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그리고 충분한 대리인을 가져야 한다.

다른 날동안 요리하기 전에 당신의 육수를 식히세요. 이것은 케이크에 여분의 지방을 함유하고 그것을 제거할 수 있게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잘 구워진 칼로리의 양을 줄이고 싶다면 당신은 구울 때 사과 소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사과 소스는 구운 달걀의 질감이나 맛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ood 그것은 구운 빵에 남아 있는 다양한 칼로리를 줄일 것이다. 그것은 또한 음식에 섬유질을 첨가할 것이다. 덮개를 닫아라 당신은 뚜껑을 계속 열면 요리 온도 수준을 유지할 수 없다. 당신이 많은 고기를 준비하고 있고 모든 것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때때로 그것을 열어야 할지도 모른다.e-그릴 영역 그렇지 않으면 덮개를 닫아둔 피기백 식사를 서로 위에 올려놓는다. 2개 이상의 작업에 대해 동일한 열원을 사용하거나, 또는 사전 베이킹에서 보존된 열을 활용하는 쿠키와 같은 제품을 굽는다. 중국식 클리너와 같은 가능한 모든 장소에서 다양한 요리를 요리할 수 있다.

궁극적으로 그리고 싸게 요리 구역 장치와 냄비와 팬을 깔끔하게 정돈하라 표면적이 깨끗할 때, 당신은 당신의 음식에 반사되는 에너지의 양을 최대화하고, 더 빨리 그리고 동등하게 요리 교육 분야에 숙련되고 숙련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조직 계획을 그들에게 제시할 수 있다.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들의 아이디어와 발언에 대해 물어보세요 저지방 음식은 존재한다 그들은 저지방 치즈, 저지방 샐러드 드레싱, 그리고 심지어 기화된 탈지 우유로도 쉽게 구할 수 있다 달걀을 좋아하는 개인들을 위한 훌륭한 건강 요리 아이디어는 심지어 계란의 흰자를 전체와 교환해서 사용하는 것이다.계란도 마찬가지로 구운 제품의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킨다.여러분이 모르는 과일이나 야채와 함께 일할 때 그것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연구가 음식을 활용할 수 있는 환상적인 새로운 방법들을 많이 발견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더 나은 요리 경험을 갖기 위해서, 고정된 전략으로, 여러분은 지금 요리 영역에서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 전에 스스로를 교육할 수 있습니다. 식품보안에 대한 인가를 성취하는 것을 관철합니다 이 증명서는 모든 식품조직에서 요구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요리신뢰성을 보증합니다 만약 당신이 요리수업을 수행하기 전에 어떤 식품안전교육을 받지 않았다면, 국가는 당신에게 주요한 벌금을 부과할 수 있 동대문 맛집 위치 습니다.소량의 음식을 조리할 때, 오븐은 큰 효과가 없다. 중소형 식사를 조리할 때, 작은 토스터 오븐을 활용하라. 일반적으로, 소형 가전제품일수록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므로, 조리 작업에 적합한 가장 작은 장치를 선택하라. 장치가 에너지 효율적일수록, 작동 비용이 적게 든다.당신의 휘핑크림에서, 휘핑크림을 휘핑하기 전에 대략 30분 동안 냉장고에서 사용할 믹싱볼과 비트들을 저장하시오 당신의 휘핑크림은 따뜻하거나 공간 온도 기구에서 시작하는 것보다 더 강한 피크를 가지고 그리고 훨씬 더 나은 일반적인 일관성을 가질 것입니다.콩기름은 진한 노란색으로 사용가능하며 콩으로 만든다. 콜레스테롤이 없고 요리, 베이킹, 프라이에 사용될 수 있다는 점에서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이것은 콜레스테롤이 높거나 심장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이런 종류의 기름은 마찬가지로 비싸지 않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은행을 털어야 할 때.알코올이 사라지다 – 이것은 아마도 밖에서 가장 전형적인 오해일 것이다. 당신의 식사에 맥주를 사용할 때, 모든 알코올을 준비할 방법이 없다. 이것은 화이트 와인과 다른 종류의 알코올을 선택할 수 있다.

2시간 동안 요리를 한 후에도 여전히 초기 알코올의 약 5%가 남아있을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부적절하다.당신을 취하게 만들기 위해 tea, 그러나 그것은 절대적으로 음식에 여전히 존재한다.

더 많은 것은? 그것은 음식 속으로 들어간다.지방 제거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건강 요리 포인터들이 있다.

올리브나 카놀라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요리를 시작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요리하는 동안, 도움을 받을 때 지방을 빼내고, 그 다음 팬 튀긴 음식을 종이 타월에 담는 것도 마찬가지로 더 눈에 띄는 지방을 가두어 놓을 것이다. 수프, 냉각 수프, 그리고 그 후 탈지민.git of the top 또한 지방 섭취를 줄이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