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러분과 개나 개에게 적합한 칼라를 선택하게 되면, 여러분은 그것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기억하라, 이 물건들은 여러분의 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여러분이 개 목에 칼라를 놓을 때, 여러분이 칼라가 으스스하지만 여러분이 칼라와 개 기타 목 사이에 손가락을 편안하게 놓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칼라는 결국 제거되고, 그것은 여러분의 하루 동안 훨씬 더 많은 훈련을 받고, 계속 머물 수 없다. 개에게 문지르는 탐침에 발생할 수 있는 발진을 피하기 위한 것으로 한 번에 12시간 이상 설정됨. 또 다른 중요한 점은 개 연령을 고려하는 것이다. 이 단위는 적어도 5개월에서 6개월의 매력이 없는 개에게 두 배로 증가해야 한다.

개뿐만 아니라 충분히 발달되지 않은 개는 그들이 무엇을 얻도록 교육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또한 동기부여가 있지만, 우리가 개에게 두드리고, 애정을 보이고, 언어적 보상을 하는 대신 우리가 사용하는 간식보다 더 많은 신체적, 언어적 칭찬을 사용한다.

그래서 저는 만약 어떤 부정적인 행동을 바꾸려고 한다면, 애완동물에게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을 꾸짖거나 소리지르는 것입니다.하지만 그들이 본능을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개가 인내심을 가지고 따라가도록 가르치는 것. 하룻밤 사이에 행동을 바꾸기를 기대하라. 만약 여러분이 올바른 행동을 찾는다면, 여러분의 개가 얼마나 오랫동안 행동해왔는지 생각해 보라. 그러므로 여러분이 원치 않는 행동을 오래 지속할수록, 그것을 바로잡는 데 더 오래 걸린다.

개 훈련은 강아지에게 기본적인 명령에 따라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강아지 훈련은 당신이 앉기, 발뒤꿈치, 체류 및 다운과 같은 명령을 내리는 기본적인 명령에 쉽게 반응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왜냐하면 표준 명령은 개를 가르치는 기초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강아지 훈련 수업에서 배운 것과 마찬가지로 기본 명령을 할 때 애완동물에게 공을 잡도록 보여줄 수 있다.

실제 애완동물은 필요한 명령과 완전히 대조적이다. 다른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도록 훈련시킬 수 있다

모든 애완동물 주인들이 애완동물을 훈련시킬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이 있다.

이 일들은 개 훈련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개 훈련은 당신이 개를 집으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선적물을 관찰하고 그것을 통해 배울 것이다. 훈련은 종종 평생의 과정이기 때문에, 강남고양이분양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하고 그것이 항상 두 가족에게 즐거운 경험이라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운동의 세 번째 열쇠는 독립성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공부 과정을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고 단지 당신의 공부 과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세션이 항상 너무 길거나, 당신의 세션이 먹이를 주는 시간에 너무 가까이 예정되어 있거나,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항상 더 작고 단순한 단계로 분할될 수도 있다.

기억하라. 당신이 마스터가 될 것이다. 현재 프로그램이 희망했던 만큼 잘 깨지면 새로운 의제로!리쉬 트레이닝 – 나는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 개와 끈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여기서 당신이 잘못 진단했다는 것을 지적하라.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통제되고, 침착한 상태에 도달하는 것을 배우도록 돕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끈을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이 통제된 상태는 그들이 다가오는 산책에 대해 너무 흥분하거나 겁을 먹은 명령에 반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대부분의 개들은 산책을 한다.

끈 문제는 단지 밖에서 조깅을 하고 관심을 끌 수 있게 해주었다. 만약 당신의 개가 끈을 잡아당기면, 그들이 다시 걷기 전에 앉아서 기다리게 하고, 간단히 명령하면, 그들은 그 당기는 감각을 그들 자신의 걸음걸이의 멈추기와 연관시킬 것이다.

게다가, 강아지 훈련 캐릭터에 당신의 개들을 등록시킬 수 있는 문제를 제기하는가? 유능한 트레이너의 매달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가? 정말로, 만약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똥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개를 입양하는 것 자체가 투자 그 자체라는 것을 제대로 해야 한다.

당신은 몇 가지 비용을 지불하고 싶어할지도 모른다고 예상했어야 했다. 따라서, 당신은 특히 당신의 개에게 돈을 가르치는 것에 대해 더 적은 것에 만족해서는 안 된다. 돈은 그 제안을 중단해야 한다.

훈련은 계속되는 과정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강아지가 평생 동안 좋은 행동을 유지하길 원한다면, 그 과정을 강화해야 한다.

순종적인 개는 평생 동안 훈련받고 상기시킬 수 있는 개일 수 있기 때문에 그는 항상 그에게 무엇을 기대했는지 알 수 있다.

목줄이나 슬립 개 칼라는 오늘날 사회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단일 훈련 칼라로, 끈을 당길 때 조여지는 체인과 칼라 조합을 위해 만들어진 지구를 보존한다.

이것은 강아지에게 질식할 충격을 준다. 당신은 당신의 개가 행동할 때 대부분 풀어줌으로써 옷깃을 느슨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