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을 해봐 계약서 이해하겠니? 그냥 무시하는 회색 위치가 있는 거니? 당신네 직원들은 그들의 계약을 이해하나요? 그들이 그것을 읽었는지 물어보고 그것이 무엇을 나타내는지 이해하라 – 당신은 그것을 알고 충격을 받을지도 모른다.

내 인생에서 가장 무서운 시기 중 하나였어!사실, 내가 일어나서 2주간의 통지를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 날, 나는 속이 메스꺼워서 그것을 해낼 수 있을지 의심했다.

맞아!우선, 기본이 있다.

여기에는 소위 사람을 중요한 징후라고 부르는 것이 포함된다. 필수 징후는 고용 전 신체 검사나 다른 유형의 신체 검사 중에 시험된 첫 번째 것이 될 것이다. 바이탈은 체온을 취하는 것으로 구성된다(걱정하지 마라, 더 이상 구식 방법으로 하지 않는다!). 의사는 단지 당신의 체온이 화씨 섭씨 98도 정도를 맴돌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뿐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만약 당신이 당신을 대표하기 위해 어떤 고용 변호사를 선택해야 하는지 잘 모른다면 그들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

3 : 당신이 정말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고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한다면, 실종자를 발견하는 것에 대해 스스로 가르치는 것은 훌륭한 생각일 수 있습니다

개인 조사관은 연락처와 회사의 이름과 주소를 찾을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스스로 활용되는 개인을 찾는 데 가치가 있을 수도 있다.

마지막 업무 아이디어에서, 이 제안이 받아들여질 때까지 게임은 실제로 끝나지 않았다. 당신이 주목할 만한 인터뷰로 공원에서 공을 친 후에, 당신이 제대로 후속 조치를 취하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각각의 개인화된 메시지에서 각각의 면접관과 적절한 행정 직원에게 감사를 표하라. 이것이 당신이 가장 많이 소개된 회사/위치임을 확인하고, 이 결론에 도달하게 한 것의 짧은 부분을 제공한다.

이 지속적인 인상은 다음과 같다. 당신의 잠재적인 직원으로서의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고, 당신을 거래에 참여시키는 그들의 선택을 강화시켜라.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 판단력을 가지고 있는가? 판단이든, 아동 양육비든, 일 찾기라는 기술을 활용하는 것은 실용적일 수 있다.

당신이 외출하고 인터뷰하러 가는 동안, 도시를 발견하고 그것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날을 잡으라. 결국, 당신은 지금 그곳에 살게 될 것이고, 환경과 사람들과 하나가 될 수도 있다.

직장 환경에서 차별을 당했을 수도 있고, 사업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주장에 따라 행동하기 위해서는 고용법 변호사와 대화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또한 개인이 입력했을 수 있는 모든 범죄에 대한 공개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개인이 많은 경우에 입력할 수 있는 위협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위험이다. 사실, 그것은 개인이 직장에서 보여줄 수 있는 행동과 연결될 위협이다.

맞아!우선, 기본이 있다.

개인이라고 불리는 중요한 징후들이 있다.

중요한 징후는 작업 전 신체 검사나 다른 유형의 신체 검사 중에 체크된 첫 번째 것들이 될 것이다. 바이탈에는 체온을 취하는 것이 포함된다(스트레스를 받지 마라, 더 이상 오래된 방법으로 만들어지지 않았다!)의사는 단지 당신의 체온이 98도 6도 정도 맴돌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뿐이다, 화씨.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당신이 의사로서 일자리를 얻을 때 많은 개인들을 도울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인구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직업을 발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자격증대리시험 작은 지역사회의 주민들에게 더 편하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이 이 지역에서 일자리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능력과 편안함에 맞는 직업을 얻는 것은 당신이 가능한 가장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이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이루도록 도왔다는 것을 만족스럽게 이해함

물론, 당신이 시험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요인은 아니다. 사실, 요즘, 점점 더 많은 사업체들이 보험 적용 비용을 부담시킬 기존의 의학적 상태를 확실히 하기 위해 사전 신체 검사를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불행하지만, 이런 것들은 미리 논의되지 않는다. 그들이 사전 고용 신체 검사를 요청할 수 있는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당신이 의사 사무실에 가기 전에 그들이 정말로 무엇을 찾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더 좋다. 그게?

공부를 하고 있고, 추가 수입을 내고 싶다면 자기 고용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기 고용은 수업을 빼먹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갖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당신은 거의 압박감이 없기 때문에 일에 제약을 받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