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차량 수리에 대한 인용문 및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지만, 정비사가 트럭을 시각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지 않을 때 정비사가 부담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가 좀 더 심층적인 진단을 하기 위해 제조자를 이용해야 할 경우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자동차 시장은 실제로 매우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예를 들어, 내가 매일 기계공이라는 것을 아는 날이 있었는데, 내 남동생은 기계공이고, 나의 아빠는 자동차와 트럭에서 일한다.

멍청한 기계공의 날은 끝났다. 이제 전문직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고치거나 서비스해야 한다.

그 때문에 나는 어떤 차량 수리 센터도 이용해야 할 많은 특징들을 조사할 것이다.

내가 머물고 있는 동네에서 나는 식료품점에 가서 거리를 걷다가 마침내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 있는 작은 경찰서 본부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다. 하지만 그들은 내가 은행을 찾고 있다고 말한 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은행을 믿는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계약을 했다. 그들은 운 좋게도 나를 은행으로 안내했다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에 대한 첫 번째 제안은 자동차 제조사 매뉴얼을 통해 계속 검토하는 것이다. 수리 작업 시 어떤 유형의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생산자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변경 시간을 정의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않는다.

당신이 수리 작업을 할 수 있고 유지보수를 할 수 있는 신참이라도 당신이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손에 쥐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두어라.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의 다른 부품과 부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발견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라. 자동차 수리 작업의 경우 매뉴얼은 당신의 것이다. 귀중하게 여기는 비행의 내외부를 발견하는 비밀

예방 유지 : 장기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예방 유지 작업을 일정에 따라 수행하십시오. 엔진은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작업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습니다.

만약 가게가 믿을 만하고 견고하다면,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 중 하나는 물론 친구나 가정의 빛나는 평가다. 만약 가게가 당신의 차와 트럭, 전형적인 장소, 또는 가기에 그리 좋지 않은 가게로서 진정으로 떨어져 있다면 워드는 돌아다니는 경향이 있다.

만약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그것은 시작하기에 매우 좋은 곳이다. (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당신) 상점 웹사이트에 고객의 증언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것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라. 그러면 당신의 병든 전차를 수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에 대한 우려가 생긴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있고, 서비스 보증이 연장되어 있다면, 당신은 운 좋게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라. 당신이 기름을 갈아입고, 규칙적으로 유지하며, 아마도 주기적인 타이어를 얻을 수 있는 바로 그 장소. 회전

모든 전선을 수동으로 당겨서 자극 플러그 전선을 검사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잠시 동안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한 전선을 꺼내자마자 화상, 균열 또는 어떤 종류의 변색을 검사하십시오. OK가 발견되면 전선을 다시 제자리로 고정하십시오. 손상된 전선은 즉시 변경되어야 한다.

그리고 비용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을 주의 깊게 읽어보라.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문의하거나, 그렇지 않은 것으로 들리는 것은, 만약 당신이 실리를 확인하지 않고 비용을 지불한다면, 그것을 읽지 않고 주택 대출 파일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이상적?

수리 작업이 필요하지 않도록 차량을 유지하는 최선의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차량 수리 작업 기술자를 발견하십시오. 정기적인 자동차 자동차 수리 유지는 자동차 소유자가 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예방 조치다. 그것은 자동차 수명을 보호하고 차량 수리 작업으로 수천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필요하게 되기 전에 당신의 기본적인 유지보수 작업을 가게에서 하도록 하라. 당신은 처음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능력, 비용, 전문성에 대해 훌륭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중요한 일에 대한 2차 의견을 얻을 수 없는 요소도 없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공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이 의학 진단에서 무엇을 발견했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요청할 수 있다.

퀵서비스요금 만약 당신이 다른 장소에 2차 의견과 비용을 위해 간다면. 같은 서비스가 상당히 다양하므로, 왜 그런지 묻는 것을 꺼리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한 사람이 Saks에 있고 저기 있는 판매 담당자가 양말을 추가로 제공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기만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더 이상 양말이 필요하거나 필요 없을 때, 우리는 그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한 사람은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