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웃에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고용하라. 자동차 고려사항이 있을 때 그들의 차량을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라. 그들이 추천하고 그들이 어떤 경험을 했는지 물어보려고 노력하라. 수리점을 경험한 사람들의 증언을 통해 당신은 수리점이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 내릴 수 있다.

이 법안을 표지를 통해 보내는 부품의 가격은 거의 없다. 노동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금액)를 부과할 것이다. 그 후 상당한 시간당 요금은 시설, 도구, 임금, 세금, 보험 적용을 유지하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비용에 따라 부과된다.

문제가 생기면 브레이크 물질에 가까운 경우,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으면, 가능한 한 빨리 오프하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공을 교육하거나, 아무나 하고 싶은 브레이크 수리 정비공을 교육할 수 있다.

자동차 정비공이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공을 위해 차를 탈 때, 브레이크 유체에 가까우면 브레이크 유체를 점검할 때, 브레이크 유체에 가까운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ASE 마스터 셰이디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위험에 대한 기계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일단 시험에 합격하면 그들은 인증서를 획득한다.

만약 당신의 가게에 마스터 기계학을 위한 인증서가 없다면, 그들은 단지 ASE 인증서를 가질 것인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 동안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높은 팁은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인 슈퍼 비즈니스 국이 파일에 대한 주요 불만 사항이 될 경우 항상 우월한 비즈니스 국에 전화하는 것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전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서 인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자리가 부족하고 사람들이 이러한 불경기 시대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상황에서, 임대차가 끝나자마자 차량을 붙잡는 것은 추천할 만한 생각으로 끝난다. 당신은 3대나 대학용 낡은 차를 갖게 될 것이고, 더 이상 자동차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지 않는다.

자동차 수리와 관련된 특정 기능을 전문으로 하는 정비공이나 차고의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개조를 집중시킬 수 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가 그들의 전문화의 일부로 떨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끝낼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자동차는 가게의 전문 지식에 대한 지불을 위해 떨어진다. 달리기, 운동

자동차의 권한 부여는 바로 이것이다.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은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다.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일하는 동안 대부분의 사람들을 구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쇼핑몰로 가져가는 대신에 모든 사람들은 스스로 수리하는 것처럼 보일 때 그들만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하지만 다른 누군가가 그들의 액체를 확인하고 싶어할 것이다. 이 경우, 이 두 사람 모두 그렇다. 승선한 인간들을 위해, 많은 생수를 가지고, 단지 당신이 휴식을 취할 경우, 그리고 돕기 위해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을 운반하는 것을 돕기 위해, 그들 자신을 위해 무언가를 배움으로써 힘을 실어준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말라.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은이 실제로 오르기 시작할 때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한 적절한 비율을 포함한다.

보통 5050 믹스에 도움이 되는

자동차 서비스와 정비소가 무엇을 하는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말고, 자동차에 대해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설명하라.

점화 플러그의 특정 기능을 연결하거나 관련시키는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상황에 있는지 완벽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 변경해야 합니다

페인트 없는 움푹 들어간 기술자들은 프라이바, 거울, 특수등과 유사한 도구를 사용하여 구부러지고 뻗은 금속을 이전의 프로필로 부드럽게 되돌리도록 훈련받는다. 이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는 20분에서 30분 동안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뿐 중고차매매사이트 만 아니라 그 결과도 환상적이지 않다. 찌그러진 부분이 문 가장자리나 고통스러운 주름에 있지 않는 한, 그 결과는 찌그러짐이나 찌그러짐이 될 것이다. 완전히 제거된 것은 없다.

차가 고장나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공황상태에 빠진다. 우리는 바로 우리의 차들까지 간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일 내가 일할 수 있는 곳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정확히 내 차가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작동하지 않는지,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당신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고, 또한 수리하는데 걸리지 않을 것이다. 그 좋아하는 서비스 숍 없이, 우리는 인터넷 f를 검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