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자신들이 가치 있는 것보다 더 비싼 집을 살 자격이 없는 저당권을 꺼내고 있었다. 신용등급을 유지하면서, 특정한 결함 없이 해고되기 위해, 당신은 산더미 같은 빚으로 자신을 짓눌렀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 중 한 명인가? 실례지만, 당신은 모든 조사를 했고 당신의 나쁜 신용을 돕기 위해 대출을 통합하기로 결정했는가?

부채 통합은 개인이 개인 이자 수준에서한 부채를 상환할 수 있게 합니다.이 금리는 일반적으로 평균 신용카드 이자율보다 낮기 때문에 부채의 가격표가 감소하여 부채의 전체 비용을 줄이면 더 저렴한 상환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모든 미불 채무를 하나의 패키지로 포장하는 것은 당신의 자금 부채 통합 대출을 안정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월별 총 부채 지불액을 줄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개인이 당신의 현재 지불을 충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당신을 도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출 중 하나를 채무불이행하기 위해 있다면, 부채 통합 대출은 당신의 신용등급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시장에는 수백 개의 회사들이 부채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물론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이 신뢰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항상 당신은 당신에게 높은 이자율과 대출자로부터 수수료를 부과하는 약탈적인 대출자들을 위한 상환 수표와 합리적인 비교를 줄 신뢰할 수 있는 무담보 채무 결제 대출자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1) 파산선고를 하지 않는 파산은 없다. 파산은 파산선고를 하지 않는다. 파산은 아래에 검토될 자신의 단점이 있다.

그러면 사람들이 파산선고를 하는 것을 당황할 수 있다.

실제 금융을 신청하지 않기 위해 사회적 이유를 넘어 파산선고를 하는 것을 부끄러워할 수 있다.

파산을 피하는 많은 개인들에게 파산선고를 하는 것은 충분한 이유다. 만약 파산선고를 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채무완화를 선택하는 충분한 이유다.

신용 점수 수정 안 함: 신용 등급에 따라 부채를 통합할 수 있도록 저렴한 대출을 받는 것이 신용 등급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평균 이하의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고 대출을 신청할 때 단순히 거절당한다면, 이것은 비정상적인 것이 아니다. 당신은 먼저 신용 점수를 높이기 위해 신용 수리를 검토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이 채무를 추구하고, 대출 통합이 완료되면, 당신은 판매 시 가장 받아들일 수 있는 이자를 제공할 수 있다.

고용주 인증 확인: 좋은 산업 협회인 회사를 이용하는 것은 당신의 복지에 있다.

신용 상담가들은 NFCC와 회원 자격을 가져야 한다.

AICCCA 신용 수리 회사들은 이러한 협회와 함께 AFCC IAPDA 회원 자격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당분간 사업을 하고 있다는 좋은 신호다. 이것은 그들의 회원들이 당신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아니다.

온라인 대출 고객들에게 가장 큰 잠재적인 이점 중 하나는 비록 몇 시간 안에 그들의 반응을 받지만, 승인은 한 번에 양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보통은 당신의 지정된 생명 저축에 직접 입금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에너지, 시간, 그리고 돈을 절약할 것이다. 좋은 공예 대출 신청서는 보통 그들의 전통적인 대출자를 커버하는 것을 도와서 신청서 확인 채우기를 비교할 때 더 간단하다.4 작품, 일반적으로 우월하다. 당신은 신용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채무를 갚는 사람들은,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그 가치가 있는 것에 비해, 일반적으로 파산을 피한 자유롭고 분명한, 그리고 파산이 일어날 수 있는 미래의 신용 조건들을 예측할 수 있다.

채권통합은 통합프로그램을 호출하거나 대출을 받아서 실행될 수 있다.

신용카드 채무협상대출을 선택하거나, 담보대출을 받거나, 쉽게 결정하면, 무담보대출은 정말로 당신의 집과 같이 크게 묶이지 않는 대출이다. 담보대출은 정말로 담보대출이다. 이것은 당신이 자동차나 아마도 집과 같은 대출에 심각한 자산을 묶는 것을 의미한다.

3) 파산 변호사와 함께 일하는 데 드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은 각 사건이 진화하고 다른 사건보다 더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다른 옵션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저렴한 파산에 비해, 학습은 당신의 가치를 확인하고, 어떤 특정 변호사를 다시 고용할 수 있는지는 일반적으로 놀라워한다.

부채 대출 통합의 목표는 항상 명백하지는 않지만, 이미 더 많은 부채를 떠맡는 것을 경계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많은 좋은 사용이 있다.

당신의 총 부채를 줄이는 것은 가장 수입적인 목표다. 그래서 통합 대출을 사용하는 것만이 진정으로 당신이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부채를 계속 떠맡는다면, 당신의 상황이 상당히 위험해지기 때문에,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신용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되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