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한 개인용 컴퓨터는 매우 작은 이상을 감지할 수 있어서 운전자가 얻을 수 없는 작은 이상을 감지할 수 있다.

비록 그것이 주요 사이클 내내 100번 광고에서 단 한 번만 일어난다고 해도, 엔진 조명이 일어나는 것을 확인하고 운전자에게 인터넷 사업이 있을 수 있다고 말한다.

이 경우, 당신이 할 일은 조명이 다시 켜지는지 알아내기 위해 빛을 비우는 것이다. 만약 조명이 켜지면 그것을 수리하러 자동차 정비소에 가는 것을 확실히 생각해야 한다.

친구나 가족으로부터 최고의 추천이 도착한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의 이웃과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아주 작은 장소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우리와 꽤 오랫동안 함께 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그들이 도시로 운전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우선, 당신이 자동차가 마법을 부리는 것을 알아본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누군가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당신을 위해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다. 그리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멀리 가야 할 사람을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게다가, 그 가게는 그들이 할 것이라고 공공 기록 정보를 했는가? 계산서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었습니까? 어두운 맥주는 그들이 받은 문제 서비스를 기쁘게 했는가?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합리적인 식사는 브레이크와 바퀴가 매운 상태로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장치의 일상생활을 더 잘 연장시킬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지역 자동차 부품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료 전문 조언, 만약 상점들이 덤불 주변을 유익하게 돌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오토 테크니셔스에서 당신을 뜯어내려고 한다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인식해야 하고, 이것은 당신의 차를 적절한 가격에 쉽게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우선 친구, 가족, 이웃이 누구를 위해 차를 서비스할 것을 권하는지, 누구를 방문하는지, 누구를 방문했는지, 누구를 만족시켰는지, 누가 만족하는지, 서비스가 만족스럽거나 괜찮았는지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리고 당신의 시장에 동의한 금액이 더 되었는지 또는 더 되었는지 물어보라.

보증 외에 세부 사항 찾기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자재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제시한다.

그것이 무엇을 커버하고 무엇을 커버하지 않는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평판이 좋은 시설은 최고 수리 시설을 위장할 수 있는 전국적인 보증과 12개월/1만 2천 마일 이상을 커버하는 주택 보증을 가질 수 없다.

예방 유지 :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으로 간주되는 모든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엔진이 작동을 멈추게 하고 직업, 학교, 쇼핑 잡일 및 위치 파악에 관한 기타 모든 것이 오늘날 서비스 부문 서비스 시설에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사람들을 찢어 버리는 새롭고 기발한 방법 실제로, 오래된 팁과 제안 중 상당수가 실제로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사기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무기가 되다

무료 전문 조언, 예를 들어, 상점들이 당신의 덤불에 정보를 제공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당신에게 오토 테크니션을 속이기를 바라고 있다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하고, 그것은 당신의 차를 공정한 가격에 쉽게 만들 수 있다.

쿠폰 찾기: 자 중고차매매사이트 동차 자동차 수리 자동차 공장 수리점은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스마트 쿠폰을 제공한다.

상점, 지역 신문 또는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판매 계획을 살펴보십시오. 쿠폰 일 내내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 계획

가스 장비 변경을 위해 자동차 정비소에 차를 고려해 보시겠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제품은 자동차의 에어컨 필터를 확실히 하기에 완벽한 시기일 것이다. 당신이 정말로 해야 할 일은 기계공에게 오일 변환 동안 에어컨 필터를 확실히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실제로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럽지 않은지, 교체해야 할 요건이 없는지 개인에게 능력을 가질 것이다. 만약 그것이 교체되어야 한다면, 당신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더 나쁘지 않을 것이다.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결과를 생각하면서,

ASE 마스터 수리점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위험에 대한 기계학을 시험하는 정말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시험에 합격하면 그들은 인증서를 이용한다.

만약 당신의 가게에 마스터 정비사가 없다면, 그들은 대부분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먼저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단 차를 가지고 나면 어디서 차를 타는지 관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