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오염물질의 축적을 제거하기 위해 몸을 청소한다.

일반적으로 이들 개인들 중 많은 수가 건강하다. 다음으로, 여드름, 헤르페스, 간염, HPV 등과 같은 특정한 것을 다루려고 하는 사람이 있다.

또한 당뇨병, 고혈압, 콜레스테롤 또는 그들의 증상을 개선하고 싶어하거나, 그들의 상태를 되돌리려고 하거나, 혹은 덜 또는 덜 복용하기를 원하는 다른 지속적인 상태를 가진 사람들도 있다.

비만이거나 비만인 많은 사람들이 추가적인 체중을 줄이고 싶어한다.

그리고 더 분명하게 믿고,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고, 훨씬 더 나은 성생활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다.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여러분은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종류를 주의할 필요가 있다!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방출되는 칼로리의 속도를 늦추는지 알면, 그 칼로리의 에너지가 지방으로 다시 저장되기 전에 다른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얇은 조직 세포에 의해 점차적으로 이용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건강한 마음과 몸을 보존하고 싶다면, 그것은 실제로 이른 아침에 비타민을 몇 개 튀기지 않고, 건강과 웰빙에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생활방식을 구축해야 한다.

일을 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완전히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왜냐하면 감각은 당신이 일상 생활에서 무엇을 고쳐야 하는지, 그리고 증폭해야 하는지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갈 때 살을 빼는 것이 더 힘들고 더 느리게 보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잠재적으로 여러분이 상당한 양의 마른 조직을 잃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다.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여러분의 몸은 체중 감량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역전되기 전에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여러분의 몸은 정말 천천히 지방을 흘릴 수 있다.

체중 감량이 훨씬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빨리 뺄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려면 단순히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보장하는 건강하지 않은 전략을 피해야 한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운동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증가의 lbs에서 그 비율을 갚아야 한다.

그러므로 다음 날이나 일주일 동안 음식을 준비할 때는, 당신이 지금 책임지고 있는 목표의 선례를 실제로 정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랜스인으로서 사실 신체승인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머릿속에서는 고마운 미남 근육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그 여자와 내가 머릿속에서 하는 방법을 보지 않을 때, 나는 믿었다.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은 없었다.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올리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보고 숙녀들의 얼굴을 본다.

복잡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드러낸다. 그래서 대신, 한 번에 무언가를 관리하고 유도 미사일처럼 목표물에 초점을 맞춘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시간을 보존할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당신의 주위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한다.

만약 당신이 즉시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당신이 이 물건들을 자주 먹거나 마시면 두통이나 가벼운 머리와 같은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뼈에 느끼세요. 청소일수

그러므로 여러분의 식단은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며, 본질적으로 생식 계획일 것이다. 결국, 동물 음식, 곡물, 야채는 소화하기가 더 어렵다.

이 신체 승인 문제는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도전적인 문제다. 또한 중요한 것은 나 대구 마사지 자신의 신체 수용 부재로 인해 나는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의 잘못되어도 그것이 도움이 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잘못되어 있다는 나의 걱정), 너무 많이 먹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일상에 참여하게 되었다. 트랜스 사람들의 대다수는 신체 승인은 시작점이지 끝이 아니며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왜 우리가 몸을 집어넣고 묶고 많은 경우에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의 신체가 우리의 정체성과 훨씬 더 잘 일치하도록 하는 수술을 하는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것들을 바꿀 생각을 하기 전에, 따라서 나는 트랜스 개인들에게 어떤 신체 수용이 암시하는지를 탐구하고 싶다.

2차: 단번에 식사 계획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습득해야 비축할 수 있다.

전략에 있는 것만 사라. 초콜릿을 사지 않으면 집에서 달콤한 것을 갈망할 때 그것을 먹을 수 있는 능력이 없을 것이다.

깨끗한 자연 허브를 복용하는 동안 몸에 해독이 되는 동안 훌륭한 영양분을 섭취한다.

이것은 그가 허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