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능한 한 빨리, 한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여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유혹이 있다.

성공 복제 방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실행하고, 다시 한 번 반복한다.

새로운 프로그 https://www.totole365.com 램을 통해 20~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식으로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에 힘을 쏟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게시물을 발표하고 그 수건을 던진 후에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좋은 기사들이 웹에서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많은 것을 소비한다고 상상하고, 그것을 버리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 될 것이다.

빌은 언젠가 은퇴하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의 아이의 약간의 도움으로 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손을 대기로 선택했고, 그는 그가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사이트에 관련되었을 때 그들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많은 개인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게임의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실수로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 없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고 있다.

오늘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무료인데,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왜 가는가?

잠깐 생각해보라.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대해 유난히 생각하고 있었고,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웹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으며,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살 수 있겠는가?

잡지는 생산 비용이 적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이 중단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이 걸렸다면, 당신은 특정한 틈새가 있기 때문에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간과하는 대신,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작곡을 좋아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 개발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이 자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유형의 조직이 된다. 적시에 적절하고 유익한 자료로 구성된 사이트 이 자료는 짧은 기사, 항목 평가, 시장 뉴스, 주요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기를 원하는 어떤 종류의 사이트일 수 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이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또는, 그보다 더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남아서 떠나게 됩니다

고객에게 고객을 계열사로 전환할 수 있다면, 고객에게 고객을 계열사로 전환시킬 수 있다면, 고객에게 고객을 1,000개로 전환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마케팅을 개선할 수 있지만, 고객에게 고객의 이익을 증대시킬 수 있는 좋은 개념일 수 있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인내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안 하든, 나는 당신만이 그 우려에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관심, 믿음, 결정 없이는 결코 당신이 목표로 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마음 상태로는,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조직을 인터넷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마스터들과 닮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알고 있지만, 그들은 실제로 b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