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이 리스트를 지켜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어떻게 부인할 수 없는지 상관없이, 포스 킬러 본능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인터넷에서 바로 방송된다. 그가 코트의 공격 끝에서 그의 플레이에 대한 관심을 끌기 위해 애쓰고 있는 동안,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 말 그대로 그의 방어. 성격 청소부, 빨아들이는 것은 지구본을 훔치고, 코트는 그가 4명 중 수비형 선수를 모두 이기더라도 놀라지 말라.

정확히 그 때, 제임스는 그의 뛰어난 힘과 기술의 새로운 결과를 가지고 있다.

그의 유니폼 판매는 묘사의 두 번째 호스트에 있다.

4) 라존 론도-론도는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경기당 3명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림 주변을 잘 마무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녀를 3중 2중 위협으로 만든다.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가 방어적인 마무리 단계에서 파괴적인 짐승을 만들어낸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기는 수비수들이다. 때때로 감히 슛을 날릴 수 있는 이 점프 슛이 부족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마지막 맛을 내는 셀츠 챔피언십의 MVP였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여섯 번째 선수다. 그들은 가장 효과적인 크로스오버 동작을 가진 선수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또한 그의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 빠른 방법으로 좌우 방향을 바꿀 수 있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 후안 블레어로 바뀌었고, 사실 그의 포지션에 있어서는 약간 규모가 작지만, 그 특별한 점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이었다.

전 세계적으로 완벽한 mp3 플레이어로 기능하는 많은 사람들이 고려한다.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만 그는 전체 경기에서 평균 3배를 기록했다!로버트슨은 307 PPG, 75 RPG, 95 APG의 커리어 평균과 함께 NBA 챔피언 쉽을 수상했습니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할 수 없다. 그들은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효과적이다. 헤스는 높은 필드 골 백분율을 제공했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았고, 손도 훌륭했고, 발놀림도 좋았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보통 그들의 리스트를 만든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것을 하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유명해.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반드시 다른 선수들을 태우는 것이 아니라 가넷을 실제로 볼 때 그의 입이 새로 만들어진 것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옳은가? 이 사람은 고베를 넘어와서 전사일 리가 없어,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비교하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에 맞추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고, 정확히 그 때 제임스는 그의 뛰어난 힘과 기술을 높은 인기를 얻었고, 그의 유니폼 판매는 퍼팅의 두 번째 호스트에 서 있다.

그러나 현실은 이 드래프 mlb중계 트에는 세 번째 선발로 사라질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큰 남자만 뼈만 앙상하게 되어 있는데, 그 때 다른 큰 남자는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그의 잠재력 때문에 결국 톱10 선발에서 톱5 선발로 몇 달 후에 상승할 수 있다.

서류상으로는, 멋진 것처럼 보이는 많은 팀들이 있다.

새로운 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NBA 2010 플레이오프에서 상황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봄까지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 경험은 여전히 증명되지 않았다. 이 세 팀은 여전히 에너지를 견뎌낼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이것은 다소 놀라운 일이다. 그는 여전히 매일 아침 최고의 선수일 수도 있지만, 그의 경력의 마지막에 있는 헤스는 일반적으로 저지 판매를 줄이게 된다. 또 다른 큰 요인은 코비가 다시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많은 증가 슈터, 어떻게 젊은 관중들이 그렇게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그러나 고베는 항상 피로 확률에 투자하는 것을 발견한다.

경험 고베가 더 이상 포커 가이드에서 우승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그의 조연은 지체 없이 희미해지고 있다.

아니, 그들은 7%의 기회를 이용하여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기대될 수 없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제안되었던 곳에서 몇 자리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고정하고 있다.

그것은 밝은 면에 가까운 워리어스의 상황이 아니라, 그들이 있던 바로 그 곳에 머물렀던 것이다.

96-97년의 nba 5회 축하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의 유권자들은 NBA의 역사와 관련된 10대 바스켓 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만드는 것을 도와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의 한 경기에서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다. 그것은 Nba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항상 경쟁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발되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서로 함께 선발되었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