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 막대한 대학 대출을 받는 데 충분한 돈을 쓰기 위해서입니다. 자녀가 막대한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현금으로 이 모든 것을 지불하거나 개인에게 막대한 학교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돈을 저축하고 싶거나, 제품에 대한 돈을 모두 지불할 수 없다면 대출을 모두 빌릴 수 있는 경우 대출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을 커버했기 때문에 대출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요점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귀찮은 부모로서 우리가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없애기 위해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에 10만 달러의 학교 대출 빚을 지게 된다.

교육대학은 수년 동안 그들이 논쟁을 유지할 수 있다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반드시 평생에 비해 숫자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니다. 누구든지 다음 요소들을 평가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관찰해야 할 수 있다.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실제 같은 예에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강조하지 말라. 간단한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왜일까? 다음 네 명의 자녀를 위한 목표를 개발하고 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전 세계에 9급공무원 자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소년이나 소녀는 자주 노력하는 동안 직접적으로 도울 수 있는 자원에 의해 제공된다.

또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 대화하십시오. 다음에 내가 쓴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경험 많은 조언을 요청하십시오. 내가 앞으로 할 것보다 더 편안함을 깨닫십시오.

오늘 저는 여러분의 아이가 시간이 되면 대학을 위해 따로 마련된 돈을 갖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이 즉시 만들 수 있는 바보 같은 계획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 야후, Gmail, Linkedin, 추가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오는 옵션을 수행하므로, 개인이 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알리고 자녀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십시오.

대학 운동선수들은 학계를 사용하여 고군분투한다.

많은 사람들은 졸업하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단지 대학 운동 경기를 완전히 그만두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며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은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선수들에게 주어라!그들의 이니셔티브와 함께 수많은 것을 갚아라!대학에서 온 다른 곳에서 온 유익한 대학. 당신의 고용주와 그룹으로부터의 장학금 기회를 보라. 당신은 더 많은 장학금 정보를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에 속할지도 모른다.

부모가 가능한 한 빨리 돈을 저축하기 시작해야 한다.

교육의 수준이 높고, 그래서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이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기간이 오면, 그들은 적어도 정말로 담보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제 몇 년 동안 올바른 조정을 할 수 있다.

당신은 학생들이 대학에 입학할 때까지 그 현금은 결코 건드리지 않을 것이다. 너무 빨리 당신의 펀드에서 돈을 가져가는 사람들에게 지원했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에게 고등교육을 위해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은 절차상의 출발과 함께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빚이 모두 지워진 곳에 있다면(저당을 받는 것을 제외하고) 대학을 위해 많은 것을 보존하기 위해 교육대학이 지워질 수 있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문법학교에 다니거나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었든 간에,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고등학교에서 아이를 부여받았든, 그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신입생 해의 예로서 4년 동안 모든 대학을 위해 돈을 가지고 오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대학 운동선수들은 학계를 사용하여 고군분투한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대학 운동 경기를 완전히 그만두는 많은 것을 졸업하지 않는다. 그리고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은 그 학년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선수들을 보내라!그들의 노력과 함께 그들에게 몇 가지를 갚아라!

학생 준비도: 고교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이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였다. 단스코 교실에서 12년 연속으로 활동해왔고, 만약 여러분이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 받지 않았다면, 왜 이 길을 계속 가고 싶어할 수 있는가? 보통 한두 가지 직업을 얻고 기술로부터 시험하는 것이 가장 좋다. 더 나은 교육의 사회에 비용을 부담하기 전에 어떤 우세하고 안전 조치를 취하는 것이 더 좋은지 보라.

항상 더 많은 양을 얻는 쪽으로 이동하라. 학사 학위에 이어 추가 학점을 받거나, 두 개의 학사 프로그램을 받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말라. 시간을 사용하여 마스터 금액을 얻으십시오.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아 학점을 만드는 것이 쉽게 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신는 동일한 신발에서 학사와 석사 학위를 위한 이중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이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진학한다면, 당신은 이미 몇 년 전에 그것에 대해 지불한 대가를 치르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