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적용하는지를 배우면, 모든 매체는 다르고 여전히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정말로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해 알고 있는 자신을 갖추어야 한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요점이 있다!

위에서 언급한 네 개의 화면이 모두 내 데스크톱에 배치되어 있는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만들고 다양한 방법으로 일하고 있는 정보를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제작사가 된다. 동시에, 나는 단지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게시물을 가지고 지나가는 화려한 생각을 위해 확장되고 있다.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최적의 소셜 미디어를 생각하는 나의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

불꽃 충돌에 빠지지 마라. 토론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불싸움의 내장에 갇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회원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를 피하라. 심지어 개인은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고 유혹에 저항할 수 있다.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팁을 받는 것으로 기소될 것이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의 실제 칭호를 기리기 위해 17개의 마을이 있는 반면, 40개의 마을들은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캐리 마을의 칭호를 공유하고 있으며, 광고 성공은 지역사회의 일원이 되는 것에서 수익을 얻는다. 그것은 당신의 범주의 관계 창출과 새로운 사람들과의 연결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지역사회의 생산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면, SNS 마케팅이 될 수 있는 대로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실제로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개인을 위해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한다.

이 경우, 그들은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실행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페이스북의 대부분은 구글 방문과 같은 검색 엔진을 멈추게 하는 벽 뒤에 있다.

그리고 페이지가 아닌 이메일과 달리, 당신이 끊임없이 스팸과 이메일 개봉률 등과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본다!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라. 만약 업데이트를 찾기 위해 잠시 멈추면, 독자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다시 올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출판물을 구독할 때 이 활동 또한 진실이 되어야 한다.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한 인스타 팔로워 구매 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브랜드는 9배이다. 그래서 가장 깔끔한 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당신의 개인이다. 제품도 아니고, 귀여운 작은 고양이들의 애니메이션 사진도 아니고, 당신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의 이름과 함께 당신의 미소를 짓기 위해서, 당신 자신, 당신 자신의 중요한 사진을 올리고, 참여하고, 당신의 바이오를 작성하기 위해서, 정직하게 행동하라. 하지만 적절하고 당신 분야에서 좋은 전문가를 배치하라.

2010년의 따뜻한 달 동안 저는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저는 평범한 카펫 청소기를 소유한 사람을 이용해서 만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한다.

아마도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거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립하는 것조차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왜냐하면 온라인 마케팅 목적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그것은 기업 기업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에 관한 것이 필요하다.

24인치 화면을 보면 갑자기 화면 위잉 114g이 갑자기 종료되는데, 그 후 더 큰 화면을 기대하게 되는데, 이는 320 x 240 픽셀 해상도가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우수하지 않다는 것과 마찬가지로, 터치 스크린이 충분하지 않아 우리는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를 통해 스크롤링과 브라우징을 위해 매달려 있게 되지만, 우리는 그 가격에 더 자세히 설명하기를 요구하지 않았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이 가장 쉬울 것이다. 목표를 소유하라.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 나는 더 작은 것은 사용할 수 없는 sns 마케팅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당신의 능력이 1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결과

특정한 불꽃 경쟁을 유지하라. 포럼이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멤버 사이에 불꽃 전쟁의 내장에 갇히는 것보다 더 전문적인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개인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를 피하라. 심지어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악감정으로 잘못 해석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