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마운드에서 마운드에 오른 남자고, 레이스와의 경기에서 최고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그가 실제로 탬파베이와의 경기에서 2경기가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그가 실제로 혹사했던 지난 10경기에서 8경기는 그의 작품 덕분에 전반적으로 지나갔다. 마치 그가 지난 시즌 9월에 42이닝 동안 8점을 허용했을 때와 같은 그의 작품에서 잘 던지지 못했다. 첫 출발, 부족에게 패한 채 50이닝 동안 6안타로 3회 가동 가능

빅리그 클럽하우스에서 전투가 계속되고 있지만 2015년 디트로이트의 소규모 시장그룹에서 미디어를 강타한 적은 거의 없지만 2015년 세계 최대 야구 단계인 월드시리즈에서 일련의 실수를 저질렀지만 컵스 저지보다 타이거스 저지가 덜 팔리기 때문에 이 이야기는 미디어 머크와 미어 아래에 묻힌다.

그 예로, 우리는 2007년 6월 6일부터 2mlb 비디오 게임을 할 것이다. 첫 번째 게임은 플로리다 말린스(+129)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139)이다. 두 번째 게임은 시카고 컵스(+101) @ 밀워키 메이커스(-111)이다. 이 라인들은 미국 최대 스포츠북 중 2개인 보독과 스포츠북에서 바로 찍은 것이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 무료스포츠중계 다본다티비 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진정으로 믿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5) 잠자기 전에 기기 가방이 장전되도록 하라. 분명히 스파이크와 장갑이 필요하지만, 하루 종일 식을 경우 보호컵(INSUFFICIENT가 아니기를 바라며), 타격 장갑, 재킷이나 바람막이 같은 작은 것들을 잊지 말아라. 특히 나무로 만든 박쥐가 있다면 타격 헬멧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식을 경우. 스카우트는 MLB 시험에서 목재와 헬멧을 공급해야 하지만 아침에 땀을 흘릴 경우를 대비해서 속옷을 더 싣는 것도 나쁜 개념은 아니다. 운동 오후 시간에 맞춰 건조해지고 싶을 것이다.

야구 선수로부터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인용구는 야구의 비디오 게임을 한 가장 훌륭한 선수로부터 나온 것일 것이다. “The Splendid Splinter”는 1955년 테드 윌리엄스가 말한 리그에서 가장 큰 오른손잡이 선수에 대해 말한 적이 있다.

뉴욕 양키스 (28-23) – 뉴욕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에서 선두 득점 팀이다. 양키스는 일요일 시애틀 매리너스의 손에 264점을 얻어 승리했다.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에서 2위를 유지했다. 보스턴 레드 삭스 커티스 그랜더슨 뒤에 282 타율, 16 홈런, 37 타점으로 뉴욕의 핵심이 되었다. 양키스의 투구는 CC 사바시아의 6승과 3세 이하의 평균자책점으로 정박했다.

하지만 이 불펜은 올해 댈러스 브래든, 지오 곤잘레스, 브렛 앤더슨이 주문한 대로, 2년 전 실제로 들어본 적이 없는 가장 최근의 3인조 투수가 될 수 있다.

올해는 절대 스타가 된다. Weaknesses: 이 라인업에서 힘이 어디서 나오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꾸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진정으로 생각하는 사람?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이제, 위의 지식을 갖추는 것은 언론이 내기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의 절반에 불과하다. 위에 제시된 다른 게임인 시카고 컵스와 밀워키 메이커에 출연하자.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에서 우승한 후 실제로 500으로 올라갔습니다. 매리너스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실제로 추진했다. 야구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여전히 모든 종류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룹으로 타율 233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애틀을 이끄는 공격수는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185점을 기록했다. 타율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질 좋은 출발을 가지고 있다.

데릭 지터는 1996년부터 2000년까지 4개의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양키스 통치에 속해 있었으며, 1995년 양키스에서 전문적으로 데뷔했으며, 실제로 이 시기부터 게이머로 활동해 왔다. 지터는 실제로 10개의 올스타 선택과 많은 MVP 타이틀과 다른 상들을 획득했다. 그의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의 그것과도 비슷하며, 지터는 현재 5번째로 높은 타율을 가진 선수다. 현역 게이머들 역시 74번째로 2600번을 스트라이크한 선수다. 정확히 동시에, 그는 역사상 네 번째 양키스인 1500번째 러닝을 쳤다.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내기는 많은 이유들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