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비디오 게임을 할 때 즉시 관찰할 수 있는 것은 관중석에서 지루하고 판지 컷아웃 팬이 아닌 관중들의 효과가 얼마나 더 실용적인가 하는 것이다. 그것들은 훨씬 더 실용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깊이와 신뢰성의 추가적인 요소를 포함한다.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아메리칸리그 챔피언들은 수많은 주요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 서부에서 한 경기 앞서고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으로 제때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득점으로 야구 9위, 텍사스는 257타율로 아드리안 벨트레가 공격의 동력원을 제공하는 것을 실제로 보았다. 11개의 홈런과 41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유료 구독 스포츠 베팅 전문가들은 MLB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얻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지식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프리미엄을 부과함으로써 그들 자신에게 보상을 한다.

그것은 어떤 방법으로든 많은 스포츠 베팅 게이머들이 그들의 우승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것은 매우 비용이 많이 든다.

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2-31) – 리그에서 가장 나쁜 공격 그룹 중 하나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비수기 내내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시즌 179점을 기록했고, 체이스 헤들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라이언 루드윅과 합류하여 공격적인 측면의 비밀이 마지막이거나, 모든 주요 공격 카테고리에서 꼴찌로 두 번째가 되었다. 파드리스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꼴찌입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보다 75 경기 뒤진

중간 내야수와 3루수는 각 선수가 먼저 두어 번 던지는 것을 볼 때 깊은 유격수 스카우 검증 된 사이트 트의 구멍에 몇 개의 땅볼을 뿌린다. 스카우트는 수비 능력, 신체 조절, 발놀림, 손을 볼 것이다. 반면, 토싱 암은 여기서 주로 조사되는 것이다. 매우 1루수들은 여기서 토스를 하게 된다. MLB 시험에서 다이아몬드 전체에 걸쳐 몇 개 있지만, 팔의 힘은 이 위치에서 스카우트들에게 거의 의미가 없다. 매우 1루수들은 주로 거대한 막대기를 가져오기 위해 연락을 취한다.

그러나 만약 이 사람들 중에서 거대한 팔을 보여준다면, 그는 다른 위치에서 투영할지도 모른다.

다음 내기를 하기 전에, 당신은 먼저 무료 스포츠 선택으로부터 약간의 추가적인 제안을 수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유료 회원 위치에 등록하거나 단지 내기를 하도록 격려하는 기능을 가진 베팅 전문가나 온라인 마케터들이 쓴 멋진 선택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웹사이트를 다룰 때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

이 게임에 대해 지적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것은 결코 야구 아케이드 게임이 아니라는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상당히 느리고, 의도적이며, 요구된다. 그것은 야구 게임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니티-그리티 코칭 선택을 생각하는 진정한 야구 팬을 염두에 두고 개발된다. 캐주얼 게이머는 이 비디오 게임이 그의 취향에 조금 둔하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용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찾으려는 누군가는 아마도 없을 것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훨씬 더 좋은 게임

그것이 야구 베팅의 가장 간단한 방법인데, 비디오 게임에서 누가 이기는지 강조할 필요가 있을 뿐이지만, 런 라인과 같은 더 흥미진진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내기가 있다.

런 라인은 단순히 한 팀이 다른 팀을 이길 수 있는 런의 양이다. 다른 유형의 야구 베팅은 오버/언더다. 당신은 단지 게임 리뷰에서 득점한 총 런 수를 선택하거나 숫자로 득점한 렛이 한 걸음 더 나아갈지 선택할 뿐이다. 당신은 생각하겠지, 다른 선들이, 음, 어떤 스포츠북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의 클립에서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약자 라인은 (+129)이었다. 그것은 위에 나열된 모든 요소들 외에도, 실제로 브레이브스를 12-8의 비율로 이긴 그룹에게는 큰 차이점이다. 그 4개의 비디오 게임은 단순히 좁은 마진처럼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등의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습니다!그 중 2개가 200개가 넘는 것을 보면, 그 4번의 추가 우승으로 창출된 수익은 크다.

필라델피아 이글스 NFL 저지스 NFL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07년 필라델피아 이글스 그룹 게이머들은 모두 1932년 NFL 유니폼에 배치되었다. 이것은 주로 노란색이었고 NFL 게임에 맞지 않았다. 색깔은 실패였다.

시러큐스 대학 NFL 저지 그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놀림을 받았고 환상적인 호박이라고 불렸다. 종종 나는 그것이 튤립으로 인기 있는 네덜란드 팀이라고 생각했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세 번째 그룹은 탬파베이 레이스다. 몇 주 동안 정말 잘 놀았던 후, 광선은 조금 뒤로 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