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즈 저지도 매우 인기가 있다.

NBA에서 득점 선두인 카르멜로 앤서니스 저지 판매는 실제로 안정적으로 증가했다.

합성지능은 많은 버릇없는 프로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편법적인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전문가 시스템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경기를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달라 크로스 오버 드리블) 기동이 있다.

하지만 게임은 결코 힘들지 않다. 왜냐하면 누구나 빨리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점수는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또는 전혀 투자되지 않았다는 것이 꽤 명백했다

nba All Star는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기업가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첫째, 프로 선수들은 기초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많은 사람 토토사이트커뮤니티 들이 쏘고, 패스하고, 드리블하고, 수비하고, 리바운드하고, 무엇보다도– 끊임없이 그룹 플레이어가 될 수 있어!최고의 선수들은 농구의 기본 기본에 경험이 있다!

2 – Kevin Durant 마찬가지로 작은 포워드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부상하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22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팀의 기초입니다. 그의 벨트 아래 2년 동안의 전문가 농구를 통해 Durant는 앞으로 몇년 동안 더 볼 가치가 있습니다.

NBA 경기를 해본 적이 있다면, 가장 극단적인 행동은 2분에 일어난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 행동의 대부분은 지난 2분 동안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설정한 약한 전반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처음에, 그 라인이 전체 게임에 대해 무엇이 설정되었는지 발견하라. 그것은 낮은 점 확산, 스포츠 북이 결과를 근접하게 고려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인가? 한 집단은 분명히 다른 집단보다 더 강력한가? 서류상으로는 최소한의 집단인가?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 있는 팀)가 전반기에 좋은 내기인 상황처럼 보인다. 이 팀들은 일반적으로 강해지지만 후반전에는 지쳐버린다.

2) 크리스 폴– 이 사람은 CP3가 NBA에서 최고의 관리와 패스 능력 중 가지고 있는 꿈을 꾸는 선수다. 그는 픽앤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보호 끝에서 위협이 된다. 2010년 시즌에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는 것은 힘들었지만 헤스가 찢어진 메니스에 대한 수술 치료를 중단하는 것에 대한 큰 우려가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몇몇 사람들을 두렵게 한다.

미세 골절 수술이 미래에 어느 시점에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이 비디오 게임은 부진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이 있지만, 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수많은 결함을 극복하기에는 불충분하다. 나는 실제로 컴퓨터 게임에 대한 이 끔찍한 변명을 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이 게임은 예외적으로 초보적인 NBA 농구 비디오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커버 프로 운동선수, 이 게임이 가치가 있다고 믿도록 속지 말라.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에서 할 수 있는 만큼, 그나 게임 개발자들이 이 비디오 게임을 만족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 96-97년 NBA의 5번째 경기 기간 동안, 시민들은 NBA 역사상 10개의 바스켓볼 코치를 선정하도록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다. NBA의 역사의 모든 시간. NBA를 끊임없이 다루는 언론 회원들에 의해 선정되었습니다. 약 33명의 코치가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습니다. 약 10명의 코치가 총체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NBA에서 약 1년을 보낸 후, 인터넷은 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 NBA와 계약을 맺었다. 이 시기에 네츠가 금전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중요한 감독들 중 하나를 만들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백만 달러!말할 필요도 없이, 웹스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후보를 선택하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나는 8명의 전체 참가자가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그리고 NBA는 4명의 참가자를 선택해야 한다.

각 그룹은 팬들이 그들이 선호하는 4명의 참가자를 선택해서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처음에 한 번의 스에서 많은 문제를 극복한다.

왜냐하면 그룹들이 에이전트를 선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발되고 싶지 않은 게이머들은 자동적으로 모자를 쓸 수 있다.

링에서 벗어나 다른 팀원이 선발될 기회를 얻도록 하라. 둘째, 각 그룹은 보통 주류에 대해 더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쇼에 출연할 수 있는 선수들을 매우 의식한다.

슬프게도 Bynum은 inj와 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