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소프모어-루키 경기 내내 덩크오프로 NBA의 창의성을 평가했지만, 정말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은 대회가 시작되기 전부터 에릭 고든에게 분명히 너무 벅찼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 하더라도, 여전히 각각 두 개의 덩크슛이 있었는데, 그것은 그가 뒤로 물러서고 있다고 고백한 데로잔의 덩크오프보다 더 강력한 러시 하프타임 프로그램처럼 들린다. 어떤 전기를 생산해도 충분히 짧게 될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그 반응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조바심을 내지 마라. 우리는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사람을 위해 선물을 사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마법사의 여섯 번째 남성을 위해 저지를 사는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잘 넘어가지 않을 것이다. NBA 팬이라고 해도,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가? 더 멋져 보인다. 좋아하는 게이머나 멋있어 보이지 않을 때 하는 것과 똑같은 방법을 사용하는 선수들을 위한 NBA 유니폼에 대해 생각해 보라.

NBA 5회 대회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선정하지 않고 순위를 매겨달라고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뽑았다. NBA를 끊임없이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발되었다. 약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약 33명의 코치가 완주되었다. 약 10명의 코치가 공동 선발되었다.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개적인 상대 1위,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누려온 역할이다.

케빈 가넷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사람들은 유명하다. 어떤 경우에는, 그것은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불타버린다. 최근 만들어진 그의 입을 봐.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쓰니? 다른 방법은 없어 이 남자는 고베를 통해서 그리고 고베를 통해서,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이 현재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첫째, 덩크슛을 하는 4명의 후보를 늘리는 것은 불충분하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 그리고 아마도 8명일 것이다. 경쟁자들이 강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 내에서 더 많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을 매력을 잃는 추출된 사건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나의 다음 제안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다.

1 – LeBron James는 약간 앞으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NBA 웹 사이트에서 95점의 선수 점수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Team 후보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해 보이는 선수들 중 누구도 게이머를 식별하는 것은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할 수 없다. 모든 세부 정보는 NBA 2K8에서 경이로웠다. 당신은 심지어 유니폼의 스티칭과 스타일을 볼 수도 있다.

왜냐하면 슬프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공된 세부사항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 베트맨토토 이다. 나는 이 비디오에서 정확하게 표현되는 게이머들을 생각할 수 없다. 게임이 문제였을 수도 있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다.

1996-97시즌 불스는 결승전에서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와의 1997년 딜링에서 효과적으로 타이틀을 보호했고, 불스는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 MVP 상을 수상했다.

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약간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 없는 왕으로, 실제로 NBA 사이트에서 95위,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팀 후보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 정상에 올려놓았다. 그는 전형적으로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과 비교된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답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걱정마. 우리는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사람을 위해 선물을 살 생각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아마도 NBA 팬일지라도,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 Wizards의 여섯 번째 남성을 위해 저지를 사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더 멋져 보인다. 당신이 좋아하는 선수들을 위한 NBA 유니폼이나 당신이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하는 것과 같은 방법을 하는 게이머들을 생각해 보라.

사실 이 반바지가 얼마나 바람직하지 않은지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들은 거의 셔츠나 스웨터와 함께 구입하지 않는다. 게다가 반바지는 거의 20~30퍼센트 정도 비싸지 않고 정확한 s로 만들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