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재산과 가계를 위해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집 보안을 이용하는 것은 현명한 이전이다 경보 시스템을 소유하는 비용은 실제로 너무 많이 내려서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비싸지 않다. 단지 보호를 받지 못하는 것은 위협할 가치가 없다.이것을 생각해봐. 텔레비전의 광고들은 가정 경보기가 당신을 도둑이나 폭력적인 집 침입으로부터 보호해줄 것이라는 개념을 팔기 위해 생산된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그 뉴스 보도는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발로 차서 웨이브를 하는 데는 단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당신의 가족이 저녁식사를 위해 앉아 있거나 TV를 보는 동안 바로 들어가라 어떻게 첨단 보안 시스템이 있을 때 가능한가?재산범죄(비폭력절도 또는 재산상 범죄 포함)는 그대로인 것으로 보이며 2009년에는 5만8080건, 2010년에는 5만8015건의 가정범죄가 신고되었다.가정 보안 알람은 노인들을 다룰 수 있다.

개인들이 나이가 들면서, 더 큰 부상 가능성이 발생한다.

보안 알람은 심각한 낙상이나 미끄러짐의 경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일은 마더보드를 철저히 설치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시스템은 그것이 빨리 작동하고 빠른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훌륭한 방법으로 조립되어야 합니다.모든 사람은 그들의 집을 위한 어떤 종류의 보안 시스템을 가져야 한다.

경제적인 시스템은 여전히 전혀 없는 시스템보다 낫다. 많은 강도들은 당신이 설치한 시스템의 종류나 비용을 알지 못할 것이다.추천서 받기: 일부 보안 기업은 신규 고객에게 거래를 제안하여 고객에게 친절을 베풀 것입니다. 이는 반드시 대폭 http://cogjw.kr 감소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어떠한 종류의 비용 절감도 여전히 딜입니다.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는 경보의 날카로운 소리가 실제로 다른 명령으로 달리는 침입자를 내보냈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벨이 울리는 전화기로 가는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할 것이다. 추적소에서 나오는 침착하고 확신에 찬 일꾼의 목소리는 당신에게 권위가 존재할 것이라고 당신에게 말해주는 전화선의 반대쪽 끝에 있다.

빨리 그리고 무엇이 잘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실제로 안전함을 느끼고 보호받아야 합니까? 안 될 수도 있어요!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중요한 정보를 바로 잡으려고 시도하라. 당신이 가장 원치 않는 것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다. 그것은 현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다면, 당신의 집 구조는 대처할 수 없다.그것은 꽤 위험할 수 있다.

오작동이 일어나면, 당신의 가족 전체를 위협할 가능성이 있다.

반면에, 당신이 임의로 무선 시스템을 얻는다면, 이것은 당신의 보안 요구에 충분치 않을 수 있다.

이상적인 시스템 선택: 때때로 필요한 것은 단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보안 시스템을 바꾸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혼잡한 장소에 산다면, 보안을 계속 추적하는 것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종종 당신의 상황에서 유용하지 않다. 특히 간단한 침입 경보는 일을 완벽하게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의 보안에 필요한 완벽한 시스템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마지막으로, 제조업체 지침에 따라 모니터링 보안 캠을 연결해야 합니다. 번거로움이 없도록 올바른 설정 치료법을 선택하여 카메라를 PC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텍사스주 휴스턴의 강도사건(비폭력 절도)과 관련해서는 2009년 13,599건의 강도사건과 2010년 13,766건의 침입사고가 발생했으며 2011년 6월 휴스턴 당국 보고에서 즉시 입수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데이터는 2,226건의 침입이 있었다고 2011년 5월 2일 – 4일 밝혔다. 침입; 2011년 4월 – 2,111건의 강도 만약 이 수치들이 계속해서 패턴화된다면, 휴스턴의 2011년 침입률은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많을 것이다.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할 수 있다면, 알람은 당국에 문제를 알릴 것이다. 때때로 알람은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당국에 더 빨리 알릴 수 있다.

당신의 잔디밭은 낮게 드리워진 나무나 큰 수풀로 두껍고,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개발합니까? 정확히 같은 선을 따라 우거진 나무와 덤불은 침입자들에게 주요 은신처를 제공한다.

만약 그것들이 다듬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을 당신의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으로 초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