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 및 백엔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제공이 제품 수명 과정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순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백엔드 현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은 찾기가 더 어렵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수많은 수수료를 받는 것은 현금을 계속 유입시킬 것이다.

나에게 홍보하는 아이템에 익숙해지는 것은 광범위한 평가를 구성하는 계열사에 필수적이다. 당신이 실제로 조언하는 제품을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적인 분석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인정하자, 당신은 훌륭한 평가를 위조할 수 없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해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사업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수적인 일을 하는 것이 당신의 몫이다.

기획: – 준비로 얻은 훌륭한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준비는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에도 준비해야 할 어떤 것보다도 필수적이다. 제휴 웹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개발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 등 수표를 발행한다.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만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이 뜨거운 제휴 거래가 간단히 나왔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아이템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상당한 커미션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새로운 일상 제휴 마케팅을 배우는 것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이다. 당신은 적응하고 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최첨단에 남을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현재의 제휴 마케팅 뉴스, 포인터, 기술에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일부 제휴 포럼에 가서 게시물과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리고 환경이 당신의 관점을 게시하기 때문에 편안함을 느낄 때 어떤 양질의 교육적 관점을 찾아라. 제품 및 구매, 인쇄, 커피 한 잔을 만들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읽고 강화하기 위해 조용한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좋은 소비자 기반을 가지고 있을 때, 다양하고 독특한 그룹을 그릴 수 있는 틈새의 다른 요소들을 생각하기 시작하라. 이제 당신이 어떤 소비자들을 가지고 있으니,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이 다양하고 새로운 비스듬히 생각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계열사가 한 계층 또는 그 이상의 계층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제작한 사업에만 돈을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비용까지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그러나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인 닌자 뜨개질에 2만 1천 개의 사이트가 있을 수 있지만,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고 있는 경우,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은 아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평가를 주최하고 개인을 직접 검토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해당 평가 항목에 해당 평가 항목을 포함시키고, 해당 항목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트래픽 거래를 수행하십시오

다양한 짧은 기사를 작성하여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게시합니다. 짧은 기사의 하단에 웹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게시물은 약간의 비용으로 총판구합니다 다른 작가와 계약할 수 있습니다.

빠른 돈, 많은 달, 심지어 몇 년을 좇아 한 가지 기술을 계속 시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몇 년 후에도 여전히 고군분투하는 단계에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실제로 안정적이고 느린 기술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남아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하지만 그들 중 몇몇은 칭찬하는 기사보다 더 비싼 기술을 사용하지만요.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개인적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