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자전거 센터를 가진 몇몇 사람들은 당신의 후프 윌트 체임벌린이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그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지만 카림 압둘-자바는 경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득점 기록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위대한 센터들이 가지고 있는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 하이라이트와 관련된 이름들은 NBA 내부의 유산으로 남겨졌다.

또한,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그 그룹은 현재 5위에 앉아 계속 확장하고 있다.

신인은 여러분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그가 황금시간대에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을 배우고 있다.

그것은 다른 팀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를 가져다 준다. 제닝스 공연은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특이한 삶을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분명히, 브랜든이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한 것은 기회의 가치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이라고 생각한다면, 브랜든 밖에서 먹는 것은 아마도 그가 nba 생활방식에 적응되어 있다는 것을 보고 수많은 삶을 감상할 수 없을 것이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자유계약선수(FA)나 자유인(FA)을 제한하는 선수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만약 NBA가 반년 내내 혹은 심지어 1년 내내 계속 폐쇄된다면, 아마도 선수들이 갈 수 있거나 갈 수 있는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평균 84점과 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확인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

팀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에 따라(내 의견) 상위 선수들에게 탐욕과 관련된 각 팀이나 집단 바겐 협정(CBA)을 다루는 방식을 되찾지 못할 것이라는 분노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득점을 위해,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등급 덩크에서 5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점수가 필요하고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개의 카드를 이겨야 한다.

10번 덩크슛은 현재 던져져야 한다.

당신은 좋은, 아주 좋은, 그리고 높은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는 훌륭한 덩크슛을 발견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빈스 카터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과 같은 진정한 10개의 덩크슛을 가지고 있다.

프리던트 라인 혀 덩크 넘버는 최근 100만 번 본 다리 덩크 덩크 안에 있는 것과 같은 범주로, 단 5개의 소수점만 사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이것은 덩크 스코어 정확도가 필요하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력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반대자들을 포인트에서 스포츠무료중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주를 이길 수 있는가? 이 사람들 판매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겠니?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니? 이의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당신은 그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당신의 회사는 무엇이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또한, 당신의 전망과 행복한 고객들은 잘 알려져 있는가?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성별 예측으로 현금과 시간이 많이 든다고?NBA에서는 톰슨이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 사이에서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샌안토니오에서 길은 갈 수 있다.

2001년 후기 양키스처럼, 산안토니오 스퍼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또한 탈락할 때까지, 그들의 타이트한 경기 스타일을 결승전까지 가져올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한 군인들이 팝의 작은 토니 파커스 부상의 조용한 강도를 밀어붙이고 당기게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활한 아르헨티나 맨의 재등장. 우 지노빌리는 디지털 텔레비전에서 셀트(보스턴에서)를 20점 차로 때리는 것이 단지 맛일 수도 있다는 것을 되돌려 줄 수 있는 위대한 것들을 암시했다.

선정된 상위 10위권의 nba 코치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빌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 바흐입니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모두 뛸 수 있지만,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출 수 없다는 것을 감안할 때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래리 버드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 했다. 그리고 헤드는 당신의 눈을 속속들이 보고 당신에게 그 제거와 그 방식은 너무 많이 말해준다. 그래서 전설은 그가 NBA 올스타전에서 라커룸으로 걸어들어가 3점짜리 대회까지 가서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너희 모두는 여분의 버드를 위해 뛰고, 코트에 들어가기로 결정했고, 계속 준비되어 있고, 침착하게 토너먼트에서 우승했다.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위해 벼룩의 우들이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경우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팀이 일종의 낮은 득점을 기록한 경우 내부 슈팅은 필수적입니다. Shaq Oneil, Pa와 같은 플레이어로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