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열정적인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당신은 종종 내가 재미있는 관목을 타고 당신 근처의 어떤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목은 너무 두껍고, 내 공을 향한 탐구에는 숲이 너무 무성하다.

이제 몇 가지 투자의 두 번째 단계로 넘어가자. 작은 주식을 사서 약간의 경험을 쌓고 실수와 성공 모두를 배우지만, 먼저 어떤 종류의 투자자를 찾아내어 해결방안을 제시해 줄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우리가 있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당신은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어떤 이익도 알지 못하는 것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직시해서는 안 된다.

여성에 대해 남성보다 더 적합한 투자자가 있었는가? 여성과 남성 투자 클럽과 여성들이 지속적으로 그들의 약속으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다는 연구가 있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고려하고 투자를 더 많이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단지 그것을 고려하고 그만두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큰 이익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아직 포기하지 마라. 단지 출발하기 위해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싼 것을 보라. 투자할 수 있는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빨리 약간의 돈이 추가될 수 있는지에 대해 우연히 놀란다.

투자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실제로 모든 것을 배우는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은 아니다. 그때까지는, 당신이 계속해서 배우고 있는 동안, 그것은 또한 시작의 후반부까지도, 당신이 삶에 더 일찍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포트폴리오를 통해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관찰할 때, 누구나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면 신용등급 카드 채무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기업은 항상 배당금을 지급할 수 있어 소극적 소득의 연속성을 보장한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된 기업에 대한 제안을 할 수 있다.

회사는 위험한 시장을 통해 돈을 모은다. 이것은 IPO(Initial Public Offering)이다. 그 후 개별 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추가 거래할 때 2차 시장(주식 시장이라고 함) 내에서 주식을 거래한다.

회사는 2차 소비자를 고용하는 어떤 종류의 이익이나 손실도 관여하지 않는다.

귀하의 한계를 알고 골드 시장 전문가들이 골드 투자 한도를 정하고 골드 시장 전문가들에게 골드 투자는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윈조이머니상 재료에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한다.

골드는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저축을 가지고 가격을 떨어뜨릴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기다린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졸업 후에 투자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은 사람들이 운동을 하기 위해 30대나 40대가 될 때까지 지연하는 경향이 있다고 믿는다. 다시 말해서, 사람들은 미래에 투자하는 것을 연장한다.

즉, 은퇴할 때, 대학에 다니는 동안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멋진 둥지 알을 갖게 될 것이다. 언젠가는 너희 가족이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장기적으로 힘을 가질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다. 그들은 성공적인 성장 예비 고객을 가진 매우 건강한 회사를 찾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관심이 없다. 그들은 그들이 사는 기업의 가치를 찾고, 투자자들이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어떤 종류의 배당금을 찾을 만큼 인내심이 있다.

그들은 그들의 수익을 확대하기 위해 배당금을 재투자한다.

그 이유는, 당신의 돈으로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서, 그들은 더 높은 로이를 얻는 것이 누구라도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돼지 저금통은 1%의 중요성을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보통 당신의 여분의 돈을 두 배로 늘리는데 72년이 걸린다. 일을 멈추기 위해 돈을 모으는 좋은 방법이 아니다!하지만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10% 정상적으로 돌아왔고, 7년이 조금 지나면 두 배로 강세를 보일 수도 있다!그것은 부를 쌓을 것이고, 가족 저축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정말로 나막신 은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주식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