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계절이 오면 모든 식물을 재배하는 데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쓰라린 추위를 견딜 수 있는 심각한 것만을 재배하기로 초기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일한다.

그러한 식물은 옥수 화환 수꽃, 유랄리아 풀, 재스민 라벤더 면, 멕시코 깃털 풀, 백만 종과 석작이다.

또 다른 팁은 원예점과 연계된 제품에 대해 원예의 종류에 따라 원예가가 원하는 정원에 관한 전문가인 현지 매장을 방문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을 심어준다. 실내정원, 옥상정원, 야외정원, 채소정원, 그리고 새로운 정원이 있다.

그래서 어떤 형태의 정원을 만들고 싶은지 알고, 대부분 그것을 닮은 가게를 선택하라.

유기농업과 원예가 가스를 이용하여 식량을 키웠다. 유해화학물질이 없으면 충분한 식량을 조달할 수 없다는 우리 사회는 끈질긴 생각이다. 그것은 단순한 믿음이다. 유기농 농부들은 화학시설에서 수확량이 동등하다고 보고 있다.

게다가 그들은 농사일로 출산을 파괴하지 않고 있다.

손과 삽을 이용해 정원 가꾸기 작업 중 확실히 모든 것을 할 수 있는데, 이런 스타일이 편할 수 있는가? 정원 가꾸기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최근의 정원 가꾸기 도구를 많이 살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야외 카트를 구입한다면, 여러분이 정원과 함께 대부분의 도구를 운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면, 아마도 그들이 어디에도 없을 가능성이 있는 위험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선원예는 또한 이케바나나 일본 꽃다발이나 분재원예를 공간 절약하는 인기 있는 기술들 중 하나이다. 선원예 선택사항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표준 정원 내에서 재배할 수 있는 것은 모두 기른 침대에서 재배할 수 있다.

유일한 차이점은 채소, 과일 덤불, 꽃은 보통 더 크고, 더 좋고, 더 빨리 자랄 것이다. 보통 이런 식으로 재배되는 식물들은 서로 더 가깝게 간격을 두고 있기 때문에 나는 야채만 재배하고 의심할 여지 없이 내가 지금까지 증가시킨 것 중 가장 좋은 경향이 있다.

원예를 위해 예약하라. 만약 당신이 경험이 없는 아이나 원예를 시도할 다른 아이를 위한 선물을 구입하고 있다면, 좋은 선물 아이디어는 원예 책이나 정보 CD로 간주될 것이다. 이 책은 당신의 지역에 어울리기 위해 적절한 종류의 식물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또한 그들이 심게 되는 해의 어느 계절에도 그것은 심는 데 광범위한 지침을 제공한다.

당신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적절한 영양분을 줄 수 있다.

서점, 탁아소, 글로브를 통해 정원 가꾸기 책들 가죽 장갑을 살 때, 가죽 장갑을 살 때, 그들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하도록 확실히 하라. 만약 그들이 너무 크면 그들은 목적에 부합하지 않을 것이고 종종 당신의 정원 가꾸기를 어렵게 만든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 가죽 작업 장갑을 시도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잘 맞을 것이고 따라서 이 장갑들이 두껍게 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그렇지 않으면 장미를 다루는 동안 가시가 손을 해칠 것이다.

또 다른 팁은 재배하고 싶은 정원의 종류에 따라 필요한 관련 정원을 전문으로 하는 지역 상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것을 보장하는 관련 정원 가꾸기 가게를 고려하는 것이다. 실내 정원, 옥상 정원, 야외 정원, 채소 정원,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종류의 정원을 만들고 싶은지 알고, 대부분 그것을 닮은 가게를 간단히 찾아라.

멀치로 사용되는 재료의 형태는 멀칭이 할 수 있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다. 내 정원을 심고 숭치를 퍼뜨린 후, 내가 수확하고 있는 실제 잡초를 뽑거나 심지어 실제 정원을 산책하는 것조차 매우 빠르고 쉬운 과정이다.

또한, 화분을 따는 것은 배수가 없는 배수를 고려하도록 보장한다.

토양은 물에 잠긴 채 물에 잠길 수 있고 식물은 익사할 것이다. 과도한 음주만으로 배수하기에 충분하기 위해 구멍을 뚫을 것이다. 개인적으로도 많은 선택이 있다.

그러니 잘 선택하도록 하라.

일단 화분을 결정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농작물을 정원 가꾸기 시작할 수 있고, 여러분이 토양에서 찾고 제대로 물을 줄 자신이 있다.

일단 화분이 자라면, 여러분은 유기농 식물을 즐기기 위해 수확을 시작한다!

올해 나의 성공은 시금치, 로메인 상추, 아르메니아 오이, 에그플란트, 벨 필즈와 함께 했다. 나의 토마토는 내가 화이트 양배추 몇 마리를 얻는 것을 선호하지만 내 그린 빈스가 형편없는 제조를 가져온 것에 대한 레드 패치의 주의 부족으로 그렇게 잘 하지 못했다.

이 건강한 정원 가꾸기 경향은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지 않은가?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선택에 의지하고 전반적인 건강 웰빙을 되찾고 있는 것 같아. 하지만 우리가 매일 몸에 넣는 모든 해로운 것들을 더 많은 것을 더해서 생각하는 것은 아주 마지막이야!살충제가 질병과 연관되어 있다는 정보 다른 부정적인 결과, 아마도 우리가 시작하기에 완벽한 시기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