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가장 인기 있는 변화는 스크림마지 시리즈와 센터에서 쿼터백으로 스냅을 확립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변화가 필요한 몇몇 여성과 남성들이 있었고 그래서 여전히 더 많은 잡담이 있었다.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먼 들판의 팀들과 어울리기 위해 제공되는 오렌지 볼, 슈가 볼, 로즈 볼과 같은 볼 게임들은 시간이 흐르면서 많은 작은 마을들에게 멋진 것들을 의미했다. 1935년 하이즈만 트로피는 디자인되었다. 본질적으로 가장 뛰어난 축구 선수에게 수여된다. 이것은 보통 다른 상을 이끌었다. 내가 보증하는 많은 것들이 아마도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있을 것이다.

이제 다가오는 경기를 보고 홈 이점을 위해 팀 등급 조정을 비교하고,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다른 조정을 만들어야 한다(새로운 선수나 매니저, 어떤 핵심 포커 플레이어에게 부상을 입힐까?). 그리고 나서, 경기 중지 결과에 따라 순서대로 리스트를 정리하라. 리스트의 한쪽 끝은 가장 유력한 홈 혜택이 될 것이다. 다른 쪽 끝은 가장 유력한 원정 승리로 작용할 것이다. 중간에는 이해하기 어려운 축구 무승부 블록을 찾는 주스가 있을 것이다.

남자들은 그들 자신을 장식하기 위해 독특한 선물을 구입한다.

축구에 비하면 어떤 스포츠도 축구에 비하면,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주문을 던지지 않는다. 그들 대부분은 금속 합금으로 조각되어 있고 사업은 단지 그러한 커프링크에 축구 정신을 표시하기 위해 축구 메시지와 스타일이 새겨져 있다는 것이다.

카슨 파머: 292야드에 2개의 TD와 3개의 INT를 가진 31/42 그가 일관성 없는 축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다시 스케치한 파머를 위해 돌아왔다. 이것은 그가 지금 당장 그렇게 사용할 여분의 무기를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

파머는 당신의 라인업에 보관할 가치가 없다.

가능한 한 최상의 위치에 자신을 두기 위해, 매일 Id는 30학점 이상을 유지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학업 경험으로 인해 일부 학교에서 고려에서 제외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

브렛 파브르: 2011년 1 TD와 3 INT Favre로 171야드에 18/31은 정말 한심하다. 그리고 구매는 그가 축구에서 최악의 선발투수들 중 한 명이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

그 자리를 가지고 재미를 보는 것은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이메일(선호) 또는 관심 있는 학교의 대학 코치에게 운동 및 학업 이력서를 우편으로 보내면 코치와 직원의 이름을 온라인으로 팀으로 찾을 수 있다.

일단 박스에서 획득한 후, 발을 떼고 다시 설정하고 다시 점프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빨리 달리고 열심히 태클할 수 있는 폭발력을 신체와 CNS에게 가르치기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일일 수 있다.

남자들은 그들 자신을 장식하기 위해 독특한 선물을 구입한다.

어떤 스포츠도 축구보다 더 좋은 것은 없고,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쉽게 주문을 걸 수 있다.

그들 대부분은 당신 자신의 금속 합금을 조각하고 있고, 위대한 것은 그러한 커프링크에는 축구 정신을 표시하기 위해 축구 메시지와 패션이 새겨져 있다는 것이다.

대학 운동선수로서, 당신은 많은 유혹을 포함하는 큰 광고에 직면했고, 보통 리더들은 도덕적으로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할 수 있도록 곡식에 대항하기 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루디 한 편 더 고무적인 축구 영화 이 영화는 숀 애스틴이 링스에서 주님에서 호빗을 연주하기 전에 주연을 맡는다. 실제 세계 영화인 애스틴은 루디를 농구분석 연기한다.

루디는 노틀담에서 축구를 하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고 그 초점을 달성하는데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해 있다.

그는 너무 작고 훌륭한 성적들이 대학 수준에 비해 앞서 있다.

그러나 루디는 추가 선수들보다 더 많은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기능을 달성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이메일(우선) 또는 운동 및 학업 이력서를 관심 있는 학교의 대표팀 코치에게 우편으로 보내십시오. 코치와 직원의 이름을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다.

축구 코치로서, 우리 모두는 당신이 우리 팀이 실행하기를 원하는 방식으로 우리가 좋아하는 시스템과 철학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의 선수 선택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축구 팀과 관련된 것을 지시할 것이다. 최악의 것은 당신의 팀이 실행할 도구를 필요로 하지 않는 축구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그 시점에서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팀의 강점과 약점을 평가하고 이러한 특성에 근거하여 유닛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좋은 크기와 좋은 것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축구 펀더멘털은 있지만 팀 스피드는 부족하지만 스피드와 축구 실력은 좋은 사람들이 이상적으로는 축구 선수들과 관련된 두 가지 조합을 갖고 싶어할 것이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매우 쉬운 것은 이런 종류의 것이지만 항상 곤경에 빠지는 것은 아니다.

카일 오튼: 4개의 TD와 0개의 INT로 296야드 동안 22/34로 오튼은 지난 달 내내 터무니없이 좋은 시즌을 시작한 후 조용해졌지만, 그는 이번 달에 판타지 축구 스타의 각광을 받기 위해 발을 내디뎠다. 오튼은 덴버의 패스에 대한 극단적인 의존 때문에 모든 리그 내에서 계속 시작되어야 한다.

팬들은 거대한 대학 축구에 대해 무엇이 대단한지 감지하고, 우리는 그들이 그것을 지지할 것이다. 그것의 커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