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의미의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들을 배울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될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깊이 있게 당신을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지식을 얻고, 추가로 당신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그들이 그들의 성공에 대해 그들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체류에 있는 멘토들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하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내가 가장 효과적인 멘토들 중 한 명, 나의 아빠. 날마다 흥미로운 것들을 가르쳐주고 성공하기 위해 날 밀어붙이는 거야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당신이 그 직후에 당신의 웹사이트에 일을 시작할 때 꽤 많은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개인이 어떤 것을 가지고 있는지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훌륭한 현금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우리는 당신이 10년 동안 당신의 모기지에서 갚을 수 있었던 것이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느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렇게 했다면,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상상하기가 그리 간단하지 않다.

12 당신의 회사가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한 개인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당신은 5개 대륙에 있는 7개국의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투자자들에게 친숙한 합작 투자를 돕기를 원한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위치를 찾지 못할 것은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정말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부동산은 오늘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한다.

그리고 부동산에서의 실제 결과를 보기 위해 이것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경험과 함께 당신의 교육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올바른 전망에 서 있는 사람들로부터의 헤다체스,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을 떠나서는 안 된다(그들을 살 수는 없지만) 당신의 나쁜 놈 이후 투자자들에게 어떻게 꼬리표를 붙이는가,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자신을 직업에 넣기 위해서!그리고 그것은 인티그리티와 함께 끝날 수 있다!또 다른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은 한 번에 몇 개의 부동산을 저장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한 번에 한 개로 시작하고 나서 당신의 웹사이트로 작업하라.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오래 할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끝내기 위해 균형을 지불하든). 그리고 더 많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과 함께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는 투자자가 플러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항상 이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그것을 수익성 있는 사업처럼 취급해야 한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자들은 개인적으로 당신이 개인적으로 그것을 가지기 위해 필수적인 사업 계획과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노트나 파일에 있다.

단지 당신을 임무에 계속 참여시킬 수 있는 하나의 것을 가지고 있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교육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재산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어디서 구하든 제안은 다음 요인으로 넘어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은 당신에게 가장 큰 현금흐름에 속하는 어떤 것을 제공하는 적절한 차량을 선택하는 것이다.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재장식 태도를 결합하면,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된다. 그 다음 단계는 기회를 잡는 것이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일정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어떻게 죽었는지 말하고 있다.

실제?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들은 은행들이 모든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줄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산업 신디케이션의 웹 모델에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와 상관없이

투자자들의 말을 들을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 그리고 어떤 집을 사는지, 그리고 어떤 것을 하든지(재활, 임대료, 도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볼 여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