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듀란트 그는 NBA에서 뛰지 않고 지난 여름 세계 토너먼트에서 그와 관련된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못했다. 그는 그 자리에 올라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언더핸드였던 곳으로 그것을 가능하게 했다. 그는 천천히 출발했을지도 모르지만, 일단 그가 가고 나면, 그는 그의 팀 동료들을 그의 팀에 앉히고 또한 그의 일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사람들을 방해하지 않게 하는 늙은 MJ와 같았다. 득점왕이지만 매직 존슨이 과소평가를 사용했기 때문에 우승 시간 동안 그것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지금, 듀란트가 NBA 시즌 축제에서 정확히 하는 것을 기다리고 지켜보자. 만약 그렇다면, 이 주제 리스트에서 아주 조금 안에 훨씬 더 높은 지옥이 될 것이다.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싶다면 내부 슈팅도 필수적입니다. NBA 챔피언십에서 75%의 팀이 우승한 경우 NBA 챔피언십에서 일종의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 Yes와 같은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는 목록은 격일 밤마다 게임을 이길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NBA 챔피언십을 진행하는 동안 득점을 하는 워크 벤치는 일관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동차나 트럭으로 양동이를 사는 것처럼 보이는 도로 블록을 건너기 위해 왔다. 그 때가 되면, 그 큰 남자가 누군가를 지지하고 테두리에 가까운 쉬운 바구니를 통합하여 게임을 시작해야 할 때다.

판타지 픽 소프트웨어는 과거에 참여했던 게임들을 꽤 많이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이것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선택일 것이다. 당신이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만들어 졌다. 버튼의 클릭에서, 득점, 어시스트, 리바운드에 대한 플레이어의 경력 평균은 사람들이 판타지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발견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현재 재생되고 있는 게임은 추가적으로 A 플레이를 플레이 칙령으로 볼 수 있다.

게임 내 이벤트의 생성은 점수를 매기고, 슛을 놓치고, 반등하는 사람을 볼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모든 통계를 검토하고 평가할 수 있다.

비록 일부 바퀴를 돌리고 네츠를 통과하는 일부 거래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지는 않지만, 그들은 플레이오프에서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하고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한 다음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고, 네츠는 nba 결승전에서 두 번이나 반격하며 시리즈와 동점을 만들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 고출력 스퍼스가 전쟁에서 승리(4-2)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보살핌이 없는 평생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 원조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비즈니스 모델이었다. 그는 온라인 게임에 팀워크 태도를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년 전만 해도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전용으로 존재하는 경기인데, 2K 스포츠가 다음 세대의 비디오 게임 콘솔에 첫 진출을 한 것으로 표시되었다. 그들은 올해 적절한 첫 번째 골치 아픈 믿음을 만들었다. 그리고 NBA 2K 8은 작년과는 다시 한 번 개선된다. NBA 선수가 실제로 하는 모든 것은 테이블에서 잘 된다. 바론 데이비스와 바론 데이비스의 스타일리쉬한 패스. 스티브 내쉬는 트레이시 맥그레이디처럼 평범하다. 플레이오프에서 질식사하는 트레이시 맥그레이디처럼 평범하다. 미안 휴스턴 로케츠 팬들, 레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을 성공시켜 그것을 던질 때,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내는 것은 뛰어난 농구 시뮬레이션이다. 그리고 게이머들은 이 사람들이 본 모든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으며 최근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5블록을 기록했지만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으 베트맨토토 로 인해 사용되어 왔고, 당신이 매 경기마다 몇 분 동안 같은 신발을 신은 적이 없다. 모든 심각성에서 NBA 2K 8은 환상적인 일을 한다.

NBA 애호가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08에서 몇 개의 덩크슛을 앞질렀다. 이번 시즌은 그 특별한 규칙에 예외가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NBA 2 K8이 해답이 될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났던 선수로 끝날 수 있다면, 모든 플레이오프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선수를 헤딩으로 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숙련된 멤버를 중심으로 완벽해지도록 고려한다.

오직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