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서 나의 초점은 싸구려 집을 이 기사에 천직 싸구려 집을 투자하는 부동산의 출발지로 활용하는 것이다. 이 글에서 저렴한 집은 은행 빨간 줄의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부들이 만연해 있거나, 부동산 소유자나/또는 주택 소유자들에 의해 주택을 심하게 남용하거나 방치해 온 곳이며, 이 글에서 값싼 집은 불에 타거나 황폐해진 건물이 아니다.

나는 약 4일 동안 테이프를 따라갔다가 밖으로 나가 내가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훨씬 더 많은 웹마스터들이 내 머리를 맞대고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급에 투자하는 것은 인플레이션과 싸울 것이다. 강한 기업들은 가격을 인상할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 소득 돈은 추가적으로 증가할 가능성이 높은 현금을 벌기 때문에 아마도 증가를 이길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장기적으로 투자를 할 때, 그 가격은 당신에게 배당 소득과 자본 개선을 제공하면서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투자 스타일을 결정하라.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꾸준한 보상 같은 것인가? 이런 생각을 해보세요. 투자가 줄어들고 있고 아연이 고조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밤에는 능률적으로 잠을 자야 하는가? 아니면 펀드매니저에게 자금을 건네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당신의 자금을 투자하는데 최소한의 위험 같은 사람? 당신이 투자할 금융 돈버는법 차량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특정한 종류의 위험 감수자일 것이다.

이게 우리 투자와 어떻게 된 거죠? 분명히 돈을 버는 것은 타이거가 그의 수익을 얻기 위해 골프에 드는 많은 특징들을 약화시킨다. 우리는 우리의 투자 접근법을 제공하고 싶다.

사람들은 친구로부터 주식을 사거나, 중개인으로부터 약속을 받고, 아마도 이웃 TV 분석가로부터 추천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산다. 나중에 시장이 그들이 당황하고 적자를 위해 팔지 않는다고 말하기 시작하자마자 이것은 우리가 사람들에게서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투자 전략이 없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개인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가지게 하는 것이지, 당신의 현금이 아닙니다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서 어떤 장소를 찾을 수 있는 것은 선택 #2 접근법이다. 즉,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대부분은 솔직히 그들이 일을 잘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진실은 단지 돈을 벌 수 있는 것이지만,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지적한다.

1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그것이 시장이 20% 상승했다면 상상해보라.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은 경우도 있다.

당신은 단순히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당신의 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매칭 산업에 맡기는 것이 더 나았을 것이다.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 이유에 대한 변명은 항상 파드라이그 해링턴의 타고난 천재성을 사용할 때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이다(당신은 지금 이 비유가 워크숍 내내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세금 감면은 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 지침에 의해 안전하고 안전하며 실제 실제 주택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런 종류의 관행을 제공하는가? 추가적인 목적에서 온라인으로 살펴보십시오. 개인들은 그들의 집을 줄이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세금을 갚을 가능성이 있고, 따라서 그들은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해서는 안 된다면 당신은 단지 무료 재산으로 끝날 수도 있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욕실을 완전히 씻어냈다.

투자자들이 자신의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여기서 투기는 투자자의 결정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판매하기 시작했고, 당신에게 큰 비용 변동을 초래했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유별나게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뉴 저지 시티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지만, 심지어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내가 작업장에서 시간을 내어 얼마나 힘들고, 또 얼마나 끈기가 있어야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할 수 있는지 증명해 보이려고 했던 비유를 예로 들어보자. 당신은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아주 최근에야 잘 먹혔었다. 이제 그것은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