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중요한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한두 학기면 그들은 사라진다. 하지만 그들이 몇 년 동안 여행을 하고 일한 후에, 그리고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진정으로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보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학교로 돌아간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https://blog.naver.com/rldus2007 엔트리 수준에서 고군분투하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리는가? 더 많은 것을 하는 사람은, 그 자체로 수천 달러가 든다.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1년에 2만 달러를 벌면, 많은 수입의 1/4가 들 것이다.그 남자는 분명히 10년 후에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을 가져오는 것은, 그 돈을 투자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지역에서 터무니없는 변동으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는다.

그것은 낮은 위험 투자다. 선불 대학 계획은 국가가 처리한다.

그래서 당신은 정부로부터 오는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간과할 수 있다는 걱정은 없을 것이다. 당신은 그 돈이 어떻게 그 가치를 높일 수익을 창출할 것인지를 확신할 것이다. 이 순간부터 이런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건설증명서와 같은 다른 낮은 위험 투자 기회에 비해 수년 동안 등록금에 가입할 것이다.

또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 토론을 하십시오. 내가 이 사이트에 쓴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경험 있는 해결책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훨씬 더 잘 교육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세 번째 단계는 내가 어떤 일을 했든 간에 일은 수입을 창출하고 개인 대출을 최소화하는 사람은 최소한 부채가 있는 대학에서 나와야 한다.

금융 구멍 안에서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으니, 그것을 피하기 위해 각 단계를 밟는다.

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에 집중하고 함께하는 것처럼 보였는데, 그것은 당신이 완전한 교육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당신의 이야기의 끝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여러분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좋은 대학 학위를 따려는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면접을 보고 있는 조직에 대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배워라. 5월은 일반적으로 잠재적인 직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지원자의 90%와 즉시 차별화된다.

항상 더 높은 비율을 얻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라. 학사 학위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두 개의 학사 학위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라. 한 번에 학점을 학사와 석사 학위에 이중 목적을 달성하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촉진될 수 있다.

대학은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을 받아 그들을 등록하도록 허용한다.

대학에 들어가면, 일단 그들이 단지 그들에게 부족하게 되었을 때, 그 이야기하는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단지 그들이 형편없이 일을 하고 낙제하거나 몇 학기 후에 중퇴하기 때문이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연간 2천 달러의 투자계좌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교육공헌금 401k와 같은 것이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가 종종 있다.

만약 당신이 학교와 관련된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개인은 일반적으로 529개 이상의 ESA를 선호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529개 이상의 투자 옵션(선택)을 가지고 529개 계획을 가지고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경우, 그랜트 대학에 가기 위해 추가 자금을 필요로 하는 적격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가 대학으로 이사하는 사실 때문에 충분히 저축할 기회를 갖지 못한 가족들에게 혜택으로 간주될 수 있을 것이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지원자는 교육 대학의 부속품에서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개 척도로 30점 이상의 높은 학점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탄수화물은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대체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한다.

전력 공급이 개인 및 어린 아이들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유지되도록 하는 많은 옵션이 있다.

우리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며, 그들이 매우 똑똑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하든 성공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웹 사이트의 관계를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에 유익한 변화를 만들기를 원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사업에 자유로워지기를 원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당신의 돈은 확실히 대학 학위로 옮겨질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대학처럼 대략적인 급여를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한 개선이다.